광고계동향
세계 4대 광고제로 불리는 클리오광고제(Clio Awards),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의 최신 수상작품 중 크리에이티브가 뛰어난 작품만 엄선하여 준비했으며 한글 번역 자막을 함께 제공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광고계동향
2013년 글로벌 금융위기의 여파가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새로운 정부의 탄생과 경제민주화 이슈 속에서 금융권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금융의 제 역할을 찾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 강화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계동향
2012년 12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이 아이를 기억하지 마세요’편이 선정되었다.
광고계동향
전체 13억이 넘는 인구에 세계 3위의 국토, 그리고 확연히 다른 지역색과 지역마다 사용하는 언어마저도 다른 수십 개의 도시들, 그 안에서 한족을 중심으로 55개의 소수민족들이 마치 여러 개의 국가들을 모아놓은 것처럼 부조화스러운듯 하면서도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중국.
이런 중국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그 규모가 너무 크고 방대하다보니 중국이란 나라 전체를 아우르는 트렌드나 유행이란 것이 존재할 수 없고, 그 나라를 한마디로 규정한다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