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제1회 KOSAC 영상 콘텐츠 챌린지 개최
-
2024.12.26 04:46
| 광고계동향
-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한 ‘2024 대 한민국대학생 광고대회 영상 콘텐츠 챌린지 (이하 KOSAC)’ 전국대 회가 11월 28일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에서 열렸다.
본 대회는 2005년 시작으로 19년간 캠페인 기획서 중심으로 진행 해 온 KOSAC이 대회 규모를 확대하며 영상콘텐츠 부문을 신설해 개최한 신규 광고 공모전이다. 제1회 대회의 주
-
-
& Pride_오덕 같은 광고로 대한민국 경제에 힘이 되겠다!_스튜디오좋이 만든 ‘광고의 날’ 캠페인 화제
-
2024.12.26 04:21
| 광고계동향
-
올해 11월 11일 제51회 ‘광고의 날’을 맞아 제작한 ‘오덕의 광고 윤리강령’ 캠페인이 신문 지면과 온라인을 통해 선보이면서 화제 다. 이번 광고의 날 캠페인은 한국광고총연합회를 포함한 17개 광고 관련 학회 및 협·단체들이 40년 만의 개정한 광고윤리강령 을 알리는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스튜디오좋이 영상 제작을 후원 하면서 힘을 실었다.
영상은
-
-
Special Issues)_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_롯데건설 포트폴리모
-
2024.12.26 03:19
| 광고계동향
-
롯데건설은 건설 노동자들의 전문성을 알리고 자부심을 높여주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공사 관 계자들이 항상 몸에 지니며 사람들 눈에 잘 띄는 안전모. 롯데건설은 건설 노동자들의 상징인 안전모에 각자의 전문성과 업적을 알릴 수 있는 특별한 스티커를 제작했다. 타설베테랑, 벽돌 종결자, 롯데타워의 건설자 등… 약 380종의 스티커는 안전만 지켜주던 안전모가 자부심까지 지켜주는 안전모, 포트폴리모가 될 수 있도록 바꿔 주었다.
-
-
Special Issues_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_롯데문화재단B_arrier Free Drawing
-
2024.12.26 03:15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뇌병변, 지체장애 아이들의 60% 이상이 미술 활동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 근육의 미세한 움직임이 힘들기에, 애초에 그림그리기를 포기해서 우리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아이들 이 상상력을 말로 표현하는 것만으로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바로 ‘배리어 프리 드로윙- 어린이 AI 그림대회’이다. 연령대별 아이들의 그림, 3,000장을 AI에게 사전 학 습시켜, 아이 개개인마다의 스타일이 드러나도록 준비했다.
-
-
[Special Issues]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_버거킹 - 두툼버거
-
2024.12.24 05:56
| 광고계동향
-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
오디오 부문 대상
버거킹 - 두툼버거
광고주 비케이알
광고회사 이노레드
제작사 미라클사운드,
테드이미지웍스
(tedimageworks)
매력적인 신제품을 새롭게 보여주려던 버거킹, OTT 화면을 넘어 온·오프라인으로 브랜드를 즐기기를 원했던 넷플릭스는 ‘두툼버거’ 캠페인으로 뜻을 모았다. 버거킹의 신메뉴 두툼버거는 버거킹 베스트
-
-
[Special Issues]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_모나미 - 다시, 펜의 힘으로
-
2024.12.24 05:49
| 광고계동향
-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
인쇄부문 대상
모나미 - 다시, 펜의 힘으로
광고주 모나미
광고회사 대홍기획
제작사 대홍기획
AI 기술의 발전으로 펜 없이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시대. 펜을 쥐고 그림을 그리는 행위의 의미는 무엇일까? 위 질문에 대한 모나미의 대답이 바로 본 작품 ‘다시, 펜의 힘으로’ 캠페인이다. 인간 창의성의 본질은 관습적 사고에 의문을 던지는 힘이다. 기존에 쌓아온 관
-
-
[Special Issues]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_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 - 한화손해보험×홈플러스 브랜드 콜라보
-
2024.12.24 05:43
| 광고계동향
-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
OOH 부문 대상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 - 한화손해보험×홈플러스 브랜드 콜라보
광고주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
광고회사 HSAD
제작사 위피피
HSAD는 2024년 3월, 배우 김지원을 모델로 한화손해보험 광고 캠페인을 론칭하고, 동기간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홈플러스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두 기업의 광고 모델이 화제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
-
-
[Special Issues]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_힘쎈여자 강남순 - 힘쎈여자 강남순 마약검사 포스터
-
2024.12.24 05:35
| 광고계동향
-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
Branded Contents & Entertainment 대상
힘쎈여자 강남순 - 힘쎈여자 강남순 마약검사 포스터
광고주 JTBC
광고회사 제일기획
제작사 파울러스, 필메디
한국은 더 이상 마약 청정국이 아니다. 특히 강남을 중심으로 여성을 성폭행하기 위해 음료에 ‘마약을 몰래 타는 것’이 커다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됐다. 하지만 한국은 처벌법조
-
-
[Special Issues]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_갤럭시 워치 울트라 - GO ULTRA Challenge
-
2024.12.24 05:27
| 광고계동향
-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
Social Communication 부문 대상
갤럭시 워치 울트라 - GO ULTRA Challenge
광고주 삼성전자
광고회사 제일기획
제작사 엠디알크리에이티브
‘Go Ultra Challenge’ 캠페인은 단순히 Galaxy Watch Ultra 모델의 론칭을 알리는 것을 넘어 ‘도전에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고픈 브랜드의
-
-
[Special Issues]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_현대자동차 - 밤낚시
-
2024.12.24 05:15
| 광고계동향
-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수상팀 인터뷰
Film Craft / PR 부문 대상
현대자동차 - 밤낚시
광고주 현대자동차
광고회사 이노션
제작사 스태넘, 마켄필름아시아
자동차의 시선만을 담은 최초의 단편 영화로 거듭난 <밤낚시>는 아이오닉 5 전면, 후면, 측면 등에 탑재된 카메라의 고정된 시선에서 모든 장면을 촬영하는 독창적이고 도전적인 기법을 통해 관객에게 전혀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