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영어 틀림에 대한 두려움과 완벽주의 인식 해소
-
2025.12.24 12:25
| 광고계동향
-
오디오
영어 틀림에 대한 두려움과 완벽주의 인식 해소
스픽 ‘틀려라 트일 것이다’ 티저
광고주 스픽이지랩스코리아
광고회사 TBWA Korea
제작사 본그레이, 매스메스에이지
스픽의 이번 캠페인은 한국 영어 교육의 고질적 문제였던 ‘틀림에 대한 두려움’과 ‘완벽주의’를 해소하고자 기획됐다. “틀려라, 트일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통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최소한의 비주얼만으로 콜라보레이션 기대감과 강한 호기심 유발
-
2025.12.24 12:17
| 광고계동향
-
인쇄
최소한의 비주얼만으로
콜라보레이션 기대감과 강한 호기심 유발
The Kia EV5 ‘EV5 with FIVE GUYS’
광고주 기아
광고회사 이노션
The Kia EV5 런칭 시점에 맞춰, The Kia EV5와 파이브가이즈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제작된 이번 인쇄 캠페인은 두 브랜드의 만남을 위트있고 임팩트있게 전달하는데 성공했다. 파이브가이즈 고유의 햄버거 커버를 활용해 The K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특정 온도 도달 시 휴식 권고 메시지가 나타나는 작업 조끼
-
2025.12.24 12:00
| 광고계동향
-
디자인
특정 온도 도달 시 휴식 권고 메시지가 나타나는 작업 조끼
롯데건설 ‘폭염주의복’
광고주 롯데건설
광고회사 대홍기획
제작사 라스팅오션
‘폭염주의복’은 특정 온도에 도달하면 휴식 권고 메시지가 자동으로 나타나도록 디자인된 작업 조끼이다. 위트있는 메시지로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휴식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현장 전반에 퍼지게 했다. 심플하지만 실효성이 큰 아이디어로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멸종위기 야생동물을 위한 가상 숙소 예약을 기부로 연결
-
2025.12.24 11:54
| 광고계동향
-
PR
멸종위기 야생동물을 위한 가상 숙소 예약을 기부로 연결
WWF ‘ANISTAY’
광고주 WWF
광고회사 제일기획
제작사 빅인스퀘어
WWF 애니스테이(ANISTAY) 캠페인은 멸종 위기 야생동물의 서식지를 보호하기 위해, ‘숙소 예약’을 기부로 연결한 참여형 프로젝트이다. 국내 1위 숙박 예약 플랫폼 야놀자와 협업해, 까막딱따구리, 반달가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해수욕객 안전 실시간 살피는 세상에서 가장 큰 구조대원
-
2025.12.24 11:47
| 광고계동향
-
OOH
해수욕객 안전 실시간 살피는 세상에서 가장 큰 구조대원
그랜드 조선 미디어 ‘THE BIGGEST LIFEGUARD’
광고주 신세계프라퍼티
광고회사 이노션
제작사 스튜디오 레논
그랜드 조선 미디어는 해운대 구남로의 보행자와 차량, 그리고 1.5km에 이르는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는 이용객 모두가 볼 수 있는 해운대의 대표적 랜드마크이다. 세계적인 규모의 해운대 해수욕장을 더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광복절의 함성을 AI로 복원한 몰입형 사운드 재현
-
2025.12.24 11:38
| 광고계동향
-
Branded Contents & Entertainment · 공익광고 · 이노베이션
광복절의 함성을 AI로 복원한 몰입형 사운드 재현
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광고주 빙그레
광고회사 이노션
제작사 플랜잇 프로덕션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잊혀가는 광복의 의미에 집중했다. 그날의 사진과 영상, 문헌 자료는 남아 있지만 ‘소리’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자율주행 기술이 만들어 낼 ‘변화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전달
-
2025.12.24 11:28
| 광고계동향
-
자율주행 기술이 만들어 낼 ‘변화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전달
플레오스 ‘플레오스 비전 필름’
광고주 현대자동차그룹
광고회사 빌리티
제작사 MDR
현대자동차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PLEOS’는 더하다, 채우다의 뜻을 지닌 ‘Pleo’와 운영체제를 뜻하는 ‘OS’의 합성어로 현대자동차그룹의 SDV(So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당근만이 할 수 있는 동네 이웃 참여형 실종자 찾기
-
2025.12.24 11:16
| 광고계동향
-
당근만이 할 수 있는 동네 이웃 참여형 실종자 찾기
당근 ‘컴백홈’
광고주 당근마켓
광고회사 이노션
제작사 빅인스퀘어
2023년, ‘당근마켓’에서 ‘당근’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당근은 중고 거래를 넘어 동네의 숨은 가치를 연결하는 하이퍼로컬 플랫폼으로의 비전을 선포했다. 그 비전 아래, ‘Local, Connect, Life&rs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푸짐한 도시락들 사이 ‘텅 빈 도시락’ 배치
-
2025.12.24 11:07
| 광고계동향
-
푸짐한 도시락들 사이 ‘텅 빈 도시락’ 배치
유니세프 ‘세프의 도시락’
광고주 유니세프
광고회사 대홍기획
전 세계 어린이 4명 중 1명은 여전히 심각한 영양 불균형에 시달리고 있다. 이 문제를 한국의 일상에서 임팩트있게 드러낼 방안으로 마트, 편의점에 ‘텅 빈 도시락’을 놓아두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아이디어를 통해 기아 문제의 심각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
-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ㅣ 노담이라 더 잘 노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활성화
-
2025.12.24 11:00
| 광고계동향
-
노담이라 더 잘 노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활성화
금연캠페인 ‘노담소셜클럽’
광고주 보건복지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광고회사 이노션, 한국언론진흥재단
제작사 이노션에스
6년 차에 접어든 노담 캠페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2025년 캠페인은 청소
년과 ?은층의 동호회, 동아리 등 커뮤니티로 확장된 노담으로 기획했다. ‘노담이라 더
멋지게 노는 노담소셜클럽&rs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