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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2025밈] 06월 편 - 가나디, 투꾸 그리고 2025 건강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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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4 09:45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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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국제도서전?
• 해외에서 시작된 F&B 트렌드?
• 투꾸...? 투표용지를 꾸민다고!???
• 다양한 동물 그림자샷 챌린지???
• 듀... 가나디, 비키니 시티 주민 그리고 꽈당씨
• 광고 캠페인
서울국제도서전?
텍스트힙, 필사 모임, 북 파우치 등 독서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는 지금.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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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세대는 왜 ‘남의 가족’ 콘텐츠를 찾아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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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2 04:50
| CHEIL WORLDW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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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제자매부터 장인·사위까지, 확대되고 있는 가족 콘텐츠
강지혜 트렌드 미디어 캐릿 에디터
올해 상반기, 가장 큰 화제를 모은 콘텐츠를 뽑으라면 단연 ‘폭싹 속았수다’가 아닐까.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권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에서는 한동안 ‘폭싹 속았수다’ 열풍이 불었다. 주목할 점은 화려한 액션신, 자극적인 설정 없이 그저 ‘가족애’를 주제로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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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그냥 고립을 즐길래, JO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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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1:01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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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발적 고립의 즐거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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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0:23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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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세대를 잠식해가는 불안
2024년 옥스퍼드대학 출판부가 선정한 올해의 단어는 ‘Brain Rot(뇌 썩음)’이었다는 점을 떠올려보자. 이는 젊은 세대들의 과도한 컨텐츠 주입에 대한 염증을 대표하는 단어다. 릴스와 틱톡을 하염없이 스크롤하며 매 순간 낯선 또래들과 연결돼 있는 감각 속에서 정작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잊어버린 것 같다는 Z세대의 자조이기도 하다. 이들을 이렇게 만든 심리상태인 FOMO(F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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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는 어떻게 IP가 되었는가》: 20대가 열광하는 구조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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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3 11:38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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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Chat GPT와 협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역대 최소 경기 수인 230경기 만에 400만 관중을 돌파했고, 그 열기 한가운데에는 한동안 야구와는 거리가 멀다고 여겨졌던 20대 관객이 대거 몰리고 있다.
KBO를 단순한 스포츠 리그로만 바라본다면, 이 흥행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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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렙 찍은 채널 십오야의 뉴미디어 공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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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4 01:38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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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렙 찍은 채널 십오야의 뉴미디어 공략법
출처 출장 십오야 X 슬기로운 캠핑생활
어느새 330만을 웃도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십오야‘.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채널에서 시작해, 이제는 하나의 유튜브 방송국으로 자리잡았어요. 요즘 시청자들은 기존 TV프로그램보다 러닝 타임이 짧고, 다양한 소재와 기획을 보다 자유롭게 시도하는 웹예능을 더 즐겨 찾는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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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봄의 팝업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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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3 10:02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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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알럭스) 광고 캠페인 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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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 05:31
| CHEIL WORLDW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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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알럭스) 광고 캠페인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 (알럭스) 론칭 캠페인 영상이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럭스는 명품 뷰티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 모아놓은 럭셔리 뷰티 플랫폼으로, 랑콤, 메종 마르지엘라, 조 말론 런던 등 다수의 명품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뉴 룰. 뉴 럭셔리(New Rule. New Lux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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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마케터들이 주목해야 할 리테일테크 트렌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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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 04:57
| CHEIL WORLDW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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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1: 생성형 AI로 ‘맥락’을 반영해 고객 경험 향상
2024년부터 생성형 AI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점차 많은 소매업체가 실험 단계를 넘어 비용 절감과 고객 경험 향상 등의 이점을 가져다주는 사용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다. 생성형 AI가 리테일에서 이용되는 영역은 크게 검색과 생산이다.
소비자의 쇼핑을 돕는 쇼핑 어스시턴트 AI, 아마존 루퍼스 (출처: 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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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감 가게에서 햄버거를 굽는 이유는? 리테일의 새로운 접근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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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 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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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형을 먹거리처럼 요리(?)해 판매하는 젤리캣 다이너(출처: 젤리캣 홈페이지)
두 달 전부터 가능한 사전 예약을 마친 고객은, 매장 입장 후 메뉴판과 계산대가 있는 주문 카운터로 향하면 된다. 인기 메뉴인 ‘어뮤저블 버거(Amuseables Burger)’를 선택하면 셰프 복장에 앞치마를 두른 점원이 햄버거 모양의 봉제 인형을 꺼내 ‘조리’를 시작한다. 노래를 부르고 인형을 프라이팬에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