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전체
등록기준 : 전체
정렬 : 최신순
-
-
만렙 찍은 채널 십오야의 뉴미디어 공략법
-
2025.05.14 01:38
| 고구마팜
-
만렙 찍은 채널 십오야의 뉴미디어 공략법
출처 출장 십오야 X 슬기로운 캠핑생활
어느새 330만을 웃도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십오야‘.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채널에서 시작해, 이제는 하나의 유튜브 방송국으로 자리잡았어요. 요즘 시청자들은 기존 TV프로그램보다 러닝 타임이 짧고, 다양한 소재와 기획을 보다 자유롭게 시도하는 웹예능을 더 즐겨 찾는다고
-
-
이 봄의 팝업스토어
-
2025.05.13 10:02
| 대홍기획
-
-
-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알럭스) 광고 캠페인 화제
-
2025.05.12 05:31
| CHEIL WORLDWIDE
-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알럭스) 광고 캠페인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 (알럭스) 론칭 캠페인 영상이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럭스는 명품 뷰티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 모아놓은 럭셔리 뷰티 플랫폼으로, 랑콤, 메종 마르지엘라, 조 말론 런던 등 다수의 명품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뉴 룰. 뉴 럭셔리(New Rule. New Luxur
-
-
2025년 마케터들이 주목해야 할 리테일테크 트렌드 3
-
2025.05.12 04:57
| CHEIL WORLDWIDE
-
기술 1: 생성형 AI로 ‘맥락’을 반영해 고객 경험 향상
2024년부터 생성형 AI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점차 많은 소매업체가 실험 단계를 넘어 비용 절감과 고객 경험 향상 등의 이점을 가져다주는 사용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다. 생성형 AI가 리테일에서 이용되는 영역은 크게 검색과 생산이다.
소비자의 쇼핑을 돕는 쇼핑 어스시턴트 AI, 아마존 루퍼스 (출처: 아마존)
-
-
장난감 가게에서 햄버거를 굽는 이유는? 리테일의 새로운 접근법
-
2025.05.12 04:49
|
-
인형을 먹거리처럼 요리(?)해 판매하는 젤리캣 다이너(출처: 젤리캣 홈페이지)
두 달 전부터 가능한 사전 예약을 마친 고객은, 매장 입장 후 메뉴판과 계산대가 있는 주문 카운터로 향하면 된다. 인기 메뉴인 ‘어뮤저블 버거(Amuseables Burger)’를 선택하면 셰프 복장에 앞치마를 두른 점원이 햄버거 모양의 봉제 인형을 꺼내 ‘조리’를 시작한다. 노래를 부르고 인형을 프라이팬에 올려
-
-
[월간 2025밈] 05월 편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쨩 나니가스키? 쫀득쿠키 요리모 아 나 타!
-
2025.05.09 10:36
| HS Ad
-
• 쫀득쿠키?
• 너 꿈꿨니??
• 루비쨩~ 하이! 나니가스키??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랑 퉁퉁퉁 사후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 Hey GPT, 우리 강아지가 사람이라면 어떨 것 같아??
• 더운 여름, 몸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방법?
쫀득쿠키?
두바이 초콜릿
-
-
[월간 2025밈] 04월 편 - 야푸로 계란구름라면을 먹으면? 리얼 허거덩거덩스한 상황?
-
2025.05.09 09:36
| HS Ad
-
• 계란 구름 라면
• 허거덩거덩스
• 요즘 MZ는 박람회를 찾는다?!
• MZ들이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
• 짜부짜부 스트레스 볼
• 화장품, 향수에도 유해가스가 있다는 사실알고 있었나요?? 허거덩거덩스
계란 구름 라면
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희승'이 혜리의
-
-
HSAD, “투자에 대충이 어딨어?” 키움증권 광고 1,000만 뷰 돌파
-
2025.04.22 10:33
| HS Ad
-
HSAD가 제작한 키움증권의 ‘투자에 대충이 어딨어? 시작부터 키움'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습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키움증권이 5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광고로, 2030 세대에게 투자를 놀이나 게임처럼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하려면 제대로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12일
-
-
HSAD, 인도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 오픈
-
2025.04.22 10:28
| HS Ad
-
HSAD가 인도 뉴델리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오픈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는 HSAD 본사 및 해외 지법인에서 분산 제작되던 디지털 접점의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해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향후에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 역량을
-
-
낭만이란 배를 타고, 로맨티사이징
-
2025.04.04 04:21
| 대홍기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