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인공지능(A.I) 퍼포먼스 플랫폼 ‘CHAI GPC’ 출시
-
2023.04.17 02:10
| 차이커뮤니케이션
-
“데이터드리븐의 시대에서 A.I의 시대로, 이제 퍼포먼스 광고도 A.I가 만든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인공지능(A.I) 퍼포먼스 플랫폼 ‘CHAI GPC’ 출시
-
-
당당한 스포츠로 거듭난 한국 e스포츠 산업의 현주소
-
2019.03.08 12:00
| HS Ad
-
많은 사람이 'e스포츠 강국'하면 한국을 떠올립니다. 빠르게 발전한 한국의 e스포츠 산업은 지금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을 의미하는 ‘e스포츠’는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정식종목으로 채택될 정도로 그 시장이 커졌죠.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e스포츠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봅니다.
-
-
[INSIDE/CAMPAIGN]기대 이상의 매력을 BOOM 내다, LG G7 씽큐 ‘BOOM YOUR SOUND’
-
2018.07.02 12:00
| HS Ad
-
'신형 스마트폰'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쏟아져 나오는 스마트폰. 마켓에서 '혁신'이라는 말은 그 의미를 잃어버린 지 오래됐습니다. 그 때문에 더욱 본질에 집중하고 기본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LG전자 스마트폰의 전략은 이유 있는 변화이기도 합니다.
LG G7 씽큐의 'BOOM'한 매력 속으로 붐붐!
그리하여 2018년 6월, 본질에 충실한 LG G7 씽큐(Th
-
-
[creativity] AR 미세먼지 측정 애플리케이션, 더스트씨(DustSee)
-
2018.04.16 12:00
| CHEIL WORLDWIDE
-
봄이 왔다는 반가움도 잠시, 이맘때면 늘 찾아오는 불청객 ‘미세먼지’ 때문에 답답하고 괴로운 요즘입니다. 쉴 새 없이 울려 대는 미세먼지 경보와 뿌연 하늘은 우리의 몸과 마음도 흐리게 만드는데요.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보다 널리 알리고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서울시와 희망브리지(전국재해구호협회), 그리고 제일기획이 나섰습니다.
OECD, 한국 대기오염 수준 ‘최악’
미국 예일대
-
-
[Global Insight] 2018년 브랜드가 꼭 알아야 할 6가지 트렌드와 기술
-
2018.01.10 12:00
| CHEIL WORLDWIDE
-
기술은 사람들이 브랜드와 상호작용하는 방식뿐 아니라 브랜드에 거는 기대 수준도 바꿔 놓았다. 기술이 진보할수록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요구한다. 어떤 브랜드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해 구매를 쉽게 만들고 소비자와 더욱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면 다른 브랜드들도 이렇게 높아진 기준에 부응해야 한다. 2018년, 소비자들이 브랜드에게 요구할 6가지 항목과 함께 변화무쌍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술에 대해 소개한다.
1
-
-
[Special Report II] 의미 있는 콘텐츠와 미디어의 조합이 관건
-
2017.12.12 12:00
| KAA저널
-
‘별이 빛나는 창공을 보고, 갈 수가 있고 또 가야만 하는 길의 지도를 읽을 수 있던 시대는 얼마나 행복했던가. 그리고 별빛이 그 길을 훤히 밝혀주던 시대는 얼마나 행복했던가?’ 헝가리의 철학자 게오르그 루카치가 ‘소설의 이론’이란 저작에서 던진 화두가, 원문의 맥락과는 다르지만 오늘날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입에서도 한숨처럼 나옴직하다. 소비 자들의 매체 이용 패턴이 N스크린으로 확장되는 것을 넘어서
-
-
[11월 제일세미나] 디지털 시대의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
2017.12.05 12:00
| CHEIL WORLDWIDE
-
데이터를 다루고 싶은 마케터… 숫자는 어렵다?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여러분, 반갑습니다. 제일기획 DnA센터의 김지수 프로입니다. 저는 제일기획 DnA센터에서 근무 중인데요. DnA센터는 Data & Analytics의 약자로 제일기획의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전문 조직을 의미합니다. 2013년 12월 설립 이후 디지털 시대에 맞는 데이터 분석과 ROI(Return on Investment) 관점에서 효
-
-
[미디어와이드뷰]가로 본능에서 세로 본능으로
-
2017.11.13 12:00
| CHEIL WORLDWIDE
-
스마트폰 이용자 대부분은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세로로 화면을 본다. 이러한 세로 중심의 환경에서는 가로형 콘텐츠의 임팩트가 그리 높지 않다.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사용자에게 좀 더 임팩트를 주기 위해서는 세로형 광고 콘텐츠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급성장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
2012년 2,100억 원에 불과했던 모바일 광고 시장은 매년 급성장을 거듭해 2016년에는 1
-
-
[Cheil Presents] 알.쓸.신.제 Global 편
-
2017.11.13 12:00
| CHEIL WORLDWIDE
-
-
-
[TREND]데이터를 활용한 위트와 울림, 당신을 너무 잘 아는 사람들
-
2017.11.02 12:00
| HS Ad
-
조지 오웰의 <1984>는 시간이 갈수록 놀라움을 주는 소설입니다. 1984년을 그린 소설을 읽다 보면, 1949년에 어떻게 이런 예측을 했는지 신기합니다. 모든 사람을 감시하는 ‘빅브라더’의 존재는 실제로 디지털로 현실화되었으니까요. 물론 소설 속 빅브라더와 달리 수많은 브랜드가 마케팅을 위해 수집하고 사용하는 정보에 불과하지만요. 하지만 내가 모르는 새, 누군가 나에 대해 많은 정보를 저장하고 있다는 건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