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반전으로 가는 반대의 길
-
2024.09.06 04:56
| HS Ad
-
1911년 8월 21일, 가로 77cm 세로 53cm의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가 사라진 걸 알아채지 못했죠. 쉬는 날이어서인지 목격자도 단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서야, 그녀가 사라진 걸 알게 됐죠. 하지만 오리무중이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사라졌는지조차 알아내기 힘들었죠. 20세기 초의 세상은 채취된 지문을 감식하는 것조차 힘들 때였습니다. 그러자 세상은 그녀의
-
-
2024년 미국 정치 광고로 살펴보는 광고·미디어 트렌드
-
2024.08.23 09:19
| HS Ad
-
요즘 미국은 다가오는 11월에 실시되는 대선의 열기로 뜨겁습니다. 더욱이 대선을 석 달 가량 남긴 8월 초에 카멀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이 대의원 온라인 투표에서 과반 득표로 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선출되면서 그 열기는 한층 고조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많은 광고×미디어 에이전시에 따르면 2024년도는 전례 없는 정치 광고 지출을 기록할 것이라고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대선 시기에 정치 광고를 위해
-
-
Trash Creative
-
2024.08.20 05:58
| 광고계동향
-
글 채용준 CD | CRACK THE NUTS
무라카미 하루키 소설 ‘댄스 댄스 댄스’에 이런 표현이 나옵니다. “‘문화적 제설작업’ 소설 속 남자 주인공의 직업은 잡지사의 자유 기고가. 그는 맛집, 멋집을 찾아내고 조사해서 글을 쓴다. 그는 마감일을 어긴 적이 없었고, 군소리를 하지 않았으며, 일솜씨도 꼼꼼했다. 잡지사는 그런 일들을 요구했으며 누군가는 그 일을 해야 했다고. 쓰레
-
-
다시 만난 파리올림픽
-
2024.07.15 04:21
| 대홍기획
-
-
-
트레이더 조_ 신뢰를 얻어내는 차별화의 방법
-
2024.07.15 04:15
| 대홍기획
-
“김밥 찾아요? 내가 가져올 테니까 잠시 기다려보세요. 친구 것도 필요하면 4~5개 정도 가져올 수 있어요.”
-
-
파리올림픽 마케팅의 모든 것
-
2024.07.15 03:57
| 대홍기획
-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
-
-
[어텐션, 크리에이터] 영감을 주는 해외 광고, 글로벌 광고 소개 채널 4
-
2024.05.17 10:02
| CHEIL WORLDWIDE
-
해외여행 중 호텔에서 TV를 켰을 때 나오는 외국 광고는 우리 눈엔 신기하다. 낯선 웃음 포인트부터, 독특한 스타일까지, 우리나라 광고와 다른 모습을 보며 신선한 자극을 받기도 하는데. 그래서 준비했다. 색다른 해외 광고를 통해 영감을 받고 싶을 때 찾아보면 좋은 글로벌 광고 영상 채널 4.
-
-
해외 캠페인으로 보는 크리에이티브 [Fake Creative]
-
2024.04.26 11:00
| 광고계동향
-
Fake News.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꾸민 뉴스, 즉 가짜 뉴스를 말합니다. Fake News를 더 적확하게 번역한다면 ‘사기성 뉴스’ 혹은 ‘기만성 뉴스’가 되겠지만 가짜 뉴스란 단어만큼 힘이 실리지는 않습니다.
-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2)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Runner’ 캠페인이었다. 2022년 파리 시는 자동차 과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0km/h 속도 제한을 도시 전역에 시행했는데, 터무니없이 엄격한 법규 탓에 시민들의 불만은 엄청났다. 스테판은 이러한 파리의 상황을 위트있게 활용했다. 자동차의 속도가 30km/h를 넘을 경우, 번쩍거리는 플래시와 함께 과속 카메라에 사진이
찍힌다. 과속 카메라는 달리는 대상이 아닌 ‘속도’만을 감지
-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BRANDS=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애드페스트(ADFEST) 2024’의 메인 테마는 ‘Human Intelligence(인간의 지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