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Global Creative] “디지털 10.1% 성장률, 광고시장 올 2분기 회복세로 전환될 것”
-
2021.03.25 12:00
| 광고계동향
-
-
-
세이코, 1995년 발매 당시 분위기 ‘세이코 루키아’ 웹동영상 전개
-
2021.03.18 09:27
|
-
일본의 시계 제조업체 세이코는 3월 2일 2021년에 발매 25주년을 맞이하는 여성용 손목시계 브랜드 ‘세이코 루키아’ 웹동영상 ‘당신의 선호함을 조금 더. 1995부터 2020년까지’편을 특별 사이트에서 공개했다. 더불어 3월 1일부터는 뉴TV CM을 전개하고 있다.
메인 모델로는 배우 아야세 하루카(綾?はるか)를 기용했다. 루키
-
-
하쿠호도, 마케팅 시스템 기반 어세스먼트 서비스 ‘Hakuhodo Marsys Assessment’ 개시
-
2021.03.18 12:00
|
-
하쿠호도는 기업의 마케팅 DX를 위한 대처를 서포트하기 위해 마케팅 시스템 기반의 어세스먼트 서비스 ‘Hakuhodo Marsys Assessment’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요즈음 기업에 있어서의 마케팅 활동에도 DX가 요구되는 가운데, 사업 환경이나 현상 과제에 맞는 마케팅 시스템 기반을 정비·확충하는 것이 마케팅 DX의 실현에 빠뜨릴 수 없는 요소가 되고 있다. 한편, 기업에
-
-
맥도날드, <다부치를 넘어서자!> 캠페인 전개
-
2021.03.18 12:00
|
-
일본 맥도날드는 3월 2일 신주쿠의 본사 행사장에서 <다부치를 넘어서자!> 캠페인 발표회(온라인)를 개최했다. ‘다부치’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더블 치즈버거’는 두 장의 비푸패티와 체더치즈로 감칠맛과 그 사이즈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20년에 개최된 ‘제1회 맥도날드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었다. &ls
-
-
도쿄 타워, 특별전망대 리뉴얼 오픈 온라인 발표회 개최
-
2021.03.18 12:00
|
-
도쿄 타워를 운영하고 있는 일본전파탑은 3월 2일 도쿄 타워에서 도쿄 타워 특별전망대의 리뉴얼 오픈에 대한 발표회를 개최했다. 2020년 12월에 개관 60주년을 맞이한 도쿄 타워는 지상 250미터에 있는 특별전망대의 리뉴얼 공사를 실시 중으로, 3월 3일에 그랜드 오픈했다. 이것에 의해 전망대의 견학은 투어 형식의 신어트랙션 ‘톱 데크 투어’로서 다시 태어났다. 모두(冒頭)에서 도쿄
-
-
덴츠, <2020년 일본 총광고비> 발표
-
2021.03.18 12:00
|
-
● 총광고비는 6조 1,594억 엔, 전년대비 88.8%
● 두 자리수 플러스 성장 끝
● 인터넷 광고비는 지속적 성장
일본 광고회사 덴츠는 2020년 일본의 총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
-
-
인터넷 광고 빠른 회복세로 코로나19 상황에도 플러스 성장
-
2021.03.18 12:00
|
-
인터넷 광고도 코로나19 감염증에 의한 소비 침체와 광고 감소의 영향을 받았지만, 다른 미디어보다 빨리 회복이 되어, 전체적으로는 전년대비 105.9%로, 유일하게 플러스 성장이 되었다. 인터넷 광고 매체비 1조 7567억 엔(전년대비 105.6%) 가운데, 운용형 광고비는 1조 4558억 엔(전년대비 109.7%). 작년에도 주목 포인트로 꼽았던 주요 4대 매체 유래의 디지털 광고도 운용형 광고 활용을 중심으로 더욱
-
-
덴츠, ‘제73회 광고 덴츠상’ 최종 수상작 선정, 발표
-
2021.03.18 12:00
|
-
덴츠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광고 덴츠상’ 입상작품이 최종 결정, 발표됐다. 지난 2월 15일 ‘제73회 광고 덴츠상’ 전체 입상 작품이 정해지고, 종합상에 산토리 홀딩스가 선정됐다. 산토리 홀딩스는 제66회 이후 23번째 수상했다. ‘광고 덴츠상’은 매년 5월에 심사결과를 발표했으나 2020년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그 모든 일정을 연기했었다
-
-
일본 코카콜라, 'Olympic Moves' 프로젝트 실시
-
2021.01.20 12:00
|
-
일본 코카콜라는 일본 올림픽 위원회(JOC)와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조직위원회와 함께 참가 선수들에 대한 응원과 2021년 도쿄 올림픽의 분위기를 북돋우기 위해서 프로젝트 ‘Olympic Moves’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실시하고 있다.
-
-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신형 스마트폰 시리즈 CM 전개
-
2021.01.20 12:00
|
-
소니의 자회사이자 일본의 휴대전화 제조 및 판매 회사인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은 신형 스마트폰 ‘Xperia AX’와 ‘Xperia VL’ 발매와 더불어, TV CM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안드로이드 4.0을 탑재하고 있으며, 경쟁사인 NTT도코모의 고속 통신 서비스인 LTE나 근거리 무선 통신 NFC에 대응하기 위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