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눈이 띠용해지는 11월 광고 배달이용
-
2023.12.01 03:18
|
-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
롯데렌터카_ 마이카를 탄다, 내 삶이 달린다
-
2023.11.27 04:05
| 대홍기획
-
아직 렌터카를 여행지에서 잠깐 빌려 타고 돌려주는 ‘남의 차’로만 생각하시나요? 실용적 소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며 렌터카 역시 과거 단순히 차를 빌려주던 개념에서 차량 관리 등 카 라이프를 통합하는 서비스로 탈바꿈했습니다. 바로 이 흐름을 주도해 온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 ‘신차장’ 서비스가 8년 만에 ‘My Car(이하 마이카)’로 재탄생했습니다.
-
-
우리아이 입맛친구 푸디버디~용 ? 하림 푸디버디 캠페인
-
2023.11.23 10:28
| HS Ad
-
“어린이 광고하면 떠오르는 뻔한 광고 말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따라 할 수 있는 광고는 없을까?”
이런 고민 속 하림의 신규 어린이 간편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론칭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푸디버디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 시작합니다.
-
-
갓생사는 요즘, 우린 모두 천국해!
-
2023.11.14 05:29
| 대홍기획
-
엔데믹으로 지출은 늘어가고 물가 상승도 그칠 줄 모르는 지금. 이런 상황일수록 아르바이트를 구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건 당연지사입니다. 이에 알바천국은 강력한 대세감을 어필해 알바생이 알바 플랫폼을 선택하는 기로에서 단연코 알바천국을 첫 번째로 떠올릴 수 있도록 만드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
-
우린 모두 프로의 피가 흐른다. 오메가3 선택의 고민을 지우는 2023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캠페인
-
2023.11.14 03:30
| HS Ad
-
“신규경쟁사 진입이 심화되는 오메가3 시장 내에서 대세 브랜드로서의 프로메가의 입지를 공고하게 만들 수 나갈 수 있길 희망합니다.”
-
-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광고 배달을... 하려고 했는데
-
2023.11.02 05:45
| HS Ad
-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
친근한 캐릭터에서, 능력을 채우는 좋은 기름으로! 2023 S-OIL 캠페인
-
2023.11.02 04:22
| HS Ad
-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했던 고퀄리티로 구축된 판타지 세계, 다름 아닌 HS애드에서 이번에 제작한 S-OIL의 "구도일 캔 두잇" 캠페인입니다. 어떻게 이번 캠페인이 집행될 수 있었는지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
쿠첸 ‘브레인’, 김연아가 광고하니 매출 3배 증가
-
2023.11.02 04:08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이 제작한 쿠첸의 신제품 ‘브레인’ 밥솥 광고가 인기를 끌며 실제 제품 판매 증가에까지 도움을 주고 있다.
광고는 올해 출시된 쿠첸 신제품의 ’15가지 밥맛 알고리즘’, ‘보온 OFF 모드’ 등 스마트한 기능을 고려하여 ‘생각하는 밥솥’이라는 콘셉트로 제작하고 ‘브레인(brain: For best taste of all grains)’이라는 네이밍을 선정해 소비자에게 다가갔다.
-
-
세탁기 종료음에 맞춰 음악 합주를 열게 된 사연은?
-
2023.11.02 03:52
| CHEIL WORLDWIDE
-
디지털 캠페인은 제각기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가장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소비자와의 ‘티키타카’다. ‘인터랙션’이 핵심인 디지털 캠페인에서, 유저들의 화법을 활용해 친구처럼 어울릴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흥행 조건은 없을 것이다. 캠페인 메시지를 다듬어 내놓는 것에 더해 소비자-브랜드 간 소통으로 생성된 내러티브(Narrative)까지 담아낸다면, 소비자들은 기꺼이 캠페인 메시지를 지지하고 브랜드의 팬이 된다.
-
-
멋지다 ZIC X SK엔무브! 브랜드의 케미를 담다
-
2023.11.02 01:29
| CHEIL WORLDWIDE
-
어떤 아이템을 홍보하려 할 때 우리는 많은 경우 직관에 기댄다. 소스가 흐르는 장면만 보여줘도 먹고 싶게끔 만드는 음식이 있고, 멋진 디자인만으로도 어필하는 제품도 있다. 안타깝게도 이번에 소개하는 ZIC와 SK엔무브 캠페인은 그렇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