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Campaign Story] 오버맨이 알려주는 '밀리의 서재' 캠페인 리뷰
-
2025.04.28 11:34
| 광고계동향
-
이런 독서는
처음이지?
밀리의 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캠페인
글 이서현 AE | 오버맨
2025년 새해가 밝던 날을 떠올려 봅시다. 올해의 다짐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혹시 ‘독서’도 그 중 하나 아니었나요? 올해는 진짜 읽는다. 하지만 2024년에도 진짜 읽는다 하지 않았었나요? 2023년에도, 202
-
-
에너지로 세상을 깨우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 필름 제작 후기
-
2025.04.22 10: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가능성을 현실로 에너지의 힘으로, LG에너지솔루션이 꿈꾸는 세상을 보여주다.
?LG에너지솔루션의 과제는?
“LG에너지솔루션이 단순한 배터리 제조사를 넘어, 세상의 가능성을 깨우는 에너지 기업이라는 점을 전달해 주세요.”
.LG에너지솔루션은 ‘EMPOWER EVERY POSSIBILITY’라는 새로운
-
-
롯데웰푸드_ 먹는 시간은 아껴도 먹는 건 아끼지 않아
-
2025.04.10 11:20
| 대홍기획
-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를 지향하는 롯데웰푸드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쿠키부터 쉐이크밀, 시리얼, 바 등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총 6종으로 출시했습니다.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Comfort Eats’와 하루를 위한 충분한 영양이라는 ‘Enough nutrition of your fine days’를 결합
-
-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손안에, R.LUX
-
2025.03.28 09:55
| 제일기획
-
제일기획 조민희 프로 (정유나 CD팀)
살다 보면 한 번쯤 그런 때가 온다. 분명 선물을 사기 위해 시간을 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시간은 나지 않고, 지금 배송시키자니 늦게 도착할 것 같을 때. 혹은 기념일 전날 선물을 사러 갔는데 품절이라 사지 못하고 인터넷으로 늦게 배송을 받아야만 할 때.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을 위한 구원의 손길이 있다. 바로 R.LUX다.
25년 2월 R.LUX는 ‘NEW RULE, NEW LUX
-
-
더 놀라운 건 지금부터야, 아이유와 함께한 푸라닭 10주년 캠페인
-
2025.03.28 09:47
| 제일기획
-
제일기획 이채훈 프로 (이채훈 CD팀)
차 안에서 푸라닭 10주년 초대장을 보고 있던 아이유, 엄청난 플래시 세례와 함께 고급스러운 리무진에서 내린다. 그녀의 선글라스에 비친 건 푸라닭의 유니크한 블랙 패키지. 금빛 카펫을 걸어가던 아이유가 문득 걸음을 멈춘다. 뒤돌아보며 선글라스를 살짝 내린 채, 환호하는 소리를 잠재우듯 손가락으로 “쉿”을 하고선 짧고 강렬한 한마디를 남긴다.
“더 놀라운 건 지금부
-
-
요청하신 ‘비데위원장’의 뒷조사 결과입니다. ‘코웨이 룰루 비데’
-
2025.03.28 09:41
| 제일기획
-
제일기획 박수 프로 (제작 4본부)
배우 김희애가 2025년 ‘비데위원장’, 즉 ‘코웨이 룰루 비데’의 뒷조사를 맡았다. 김희애로부터 전달받은 뒷조사 파일의 제목은 ‘더블’로, 그녀가 조사한 주된 내용은 다음과 같았다.
‘비데위원장’은 일반 사람들의 예상보다 더 많은 거품이 있었고, 의심을 풍기는 냄새를 싹 다 없앤 소행과 더불어, 그를 둘러싼 요주
-
-
CU부터 넷플릭스까지! 대놓고 홍보해도 재미있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비결
-
2025.03.20 03:33
| 고구마팜
-
홍보 콘텐츠도 좋아해주면 조켄네?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찾아보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기획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광고 같은 콘텐츠는 재미없다”, “대놓고 홍보하면 소비자들이 싫어한다” 많은 콘텐츠 마케터들이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할 때 이런 고민을 합니다. 특히 협업이나 PPL이 아닌 브랜드의 공식 채널에서는 브랜드를 전면에 드러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과정에서 소비자가 피로감을
-
-
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
2025.03.13 11:45
| HS Ad
-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
-
“영어, 짬날때해보카?”, ‘말해보카’브랜드 캠페인
-
2025.02.24 10:3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도연 프로 (THE SOUTH 2팀)
“올해엔 마음먹고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해보겠어!” 많은 이들이 연초에 영어 공부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지만, 뜻대로 되지 않은 경우가 참 많다. 특히 직장인들이라면 바쁜 일상 속에 영어 공부만을 위한 시간을 자주 내기가 쉽지 않은 탓이다. 공부하기로 해놓고 못 하고 있는 죄책감은 부담으로 다가오고 선뜻 영어 공부를 시작하지 못하게 된다.
AI 영어 학습 앱 &lsqu
-
-
AI가 찾아준 나의 ‘도플갱어 반려견’ ? 닮아서 더 끌리는, 특별한 입양 매칭 캠페인
-
2025.02.24 10:29
| CHEIL WORLDWIDE
-
이지현 프로 (제일기획 Answer 6팀)
혹시 ‘반려견은 주인을 닮는다’는 말을 들어본 적 있는가?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라면 반려견이 나와 똑같이 멍하게 앉아 있는 모습을 보고 문득 ‘아니 뭔가 나랑 닮았네…?’ 했던 순간을 겪어 봤을 것이다. 나와 비슷한 표정을 짓고, 비슷한 자세로 눕고, 심지어 비슷한 템포로 걷는 반려견을 보며 뭔가 진짜 한 가족 같다는 느낌을 받았던 바로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