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 음악산업과 미디어산업의 공생으로서 음악방송에 대한 시론: 경영적 이해와 법적 이해의 종합을 통한 오디션과 경연 프로그램의 분석, 그리고 경영전략의 도출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전문적인 회계정보이용자의 발생액 지속성 과대평가
- 국익을 위한 디지털 산업 규제: 미국 vs 애플 반독점 소송의 함의 및 국내 산업에의 시사점
- 버블 형성 메커니즘에 관한 실증 분석: 개인 혁신성 및 사회적 교류의 다중가산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 유튜브 뉴스의 사회적시청 과정에서 정치표현이 정치적 태도극화에 미치는 영향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