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Consumer] 코로나 시대, 여행의 트렌드가 된 호캉스
-
2022.07.01 05:01
| 광고계동향
-
코로나 시대,
여행의 트렌드가 된 호캉스
글 권소희 매니저ㅣ바이브 생활변화관측소
2021년, 네이버 블로그와 트위터, 각종 커뮤니티에서 ‘호캉스’라는 단어는 2016년(334건)에 비해 약 850배(283,907건) 늘어났다. 이제는 한 번이라도 호캉스를 가보지 않은 사람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여행의 트렌드가 된 호캉스의 이모저모를 살펴보자.
-
-
[Campaign]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 bhc치킨 콜라보 캠페인
-
2022.07.01 04:42
| 광고계동향
-
“우리집이 생맥 맛집”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 bhc치킨 콜라보 캠페인
글 김나경ㅣ대홍기획 AS8팀
-
-
[Case study] 인류를 위한 선물, 테라 스푸너
-
2022.07.01 04:19
| 광고계동향
-
100% 리얼탄산을 경험하는 또 다른 방법,
인체고막적 리얼사운드!
인류를 위한 선물, 테라 스푸너
글 신정수 CDㅣ차이커뮤니케이션
-
-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
2022.06.27 05:34
| 광고계동향
-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
-
[Commerce]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
2022.06.27 04:51
| 광고계동향
-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1998 추억은 그대로 하지만 새롭게!
글 윤민석 과장ㅣSPC삼림 베이커리마케팅팀
안혜민 과장, 김보하 대리ㅣSPC삼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
-
[Education] 한국광고아카데미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 몰려
-
2022.06.20 04:3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창의 글로벌광고인재 육성”
한국광고아카데미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 몰려
글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는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 정규과정에 예비광고인 200여 명이 몰려 4:1의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며 최종 52명의 교육생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이들 교육생 중에 우수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인턴 등 취업연계까지 이어지는 과정을 신설하여 대학 졸업예정자, 취준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
-
[Interview] 클라이언트들의 비공식 사무소, 언오피셜오피스
-
2022.06.20 04:19
| 광고계동향
-
동시대적인 메시지를 담다
클라이언트들의 비공식 사무소, 언오피셜오피스
글 천효진
-
-
[Interview]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
2022.06.20 04:05
| 광고계동향
-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글 천효진
-
-
[Best Creative] 국민의 입맛을 바삭! 끌어올릴 2022 노랑통닭 바삭대표 편
-
2022.06.20 03:53
| 광고계동향
-
국민의 입맛을 바삭! 끌어올릴
2022 노랑통닭 바삭대표 편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선거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노랑통닭 전속모델 배우 마동석이 노랑통닭의 ‘바삭대표’가 되기 위해 출마한 5개의 선거 캠프 후보 로 등장했다. 각 후보의 공약 소개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지지하는 후보에게 직접 투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투표 페이지를 마련해 소 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
-
-
[Culture Insider] 3-4월 문화 소식
-
2022.06.02 04:14
| 광고계동향
-
[BOOK]
어느 마케터의 아카이브
별게 다 영감
현직 기자가 쓴 ‘창업가 수업’은 당근마켓, 스푼라디오, 패스트트랙아시아 등 스타트업 창업자 17명의 이야기를 담았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성장해가는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스타트업’을 일궈낸 창업가들은 과연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흔히 보는 기업들의 성공 스토리를 넘어 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