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소비하는 순간의 즐거움
-
2025.04.04 04:44
| 대홍기획
-
-
-
이퀴녹스_ 최적의 몸에 투자하는 사람들
-
2025.04.04 04:06
| 대홍기획
-
글 이가희 / 1세대 북튜버로 유튜브 <기업 읽어드립니다>를 운영한다. 출판사 <찌판사> 및 영상 스튜디오 <뉴돛> 대표. 저서 <자유롭기도 불안하기도> 외.
여행지에서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여행 와서까지 운동을?” 싶지만 이제 운동도 하나의 쉼이고 경험이자 콘텐츠로 떠올랐다. 게다가 최첨단 기구, 고급 어메니티가 갖춰진
-
-
소비하는 순간을 즐기는 사람들
-
2025.04.04 03:57
| 대홍기획
-
“그때, 그 자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흥겨움”
‘순간 소비’라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한 줄로 설명한 문구다. ‘순간 소비’는 일본의 소비 트렌드 분석 기관인 하쿠호도 생활종합연구소(博報堂生活?合?究所)가 제안한 개념으로 일본어로는 ‘도키 소비(トキ消費)’라고 한다.
무엇을 느끼고 어디에 지갑을 열 것인가
최
-
-
[어텐션, 크리에이터] 카피가 떠오르지 않을 땐? 문장 수집 인스타그램 채널 4
-
2025.03.28 10:31
| 제일기획
-
제일기획 편집팀
“학생도 아닌데 글 쓸 일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소셜 콘텐츠 본문 글부터, 광고 카피에, 브랜드 슬로건까지 늘 다양한 문장들을 써야 하는 마케터들. 하얀 화면을 마주할 때면 머릿속마저 새하얘지는데… 그럴 때 필요한, 굳은 머리를 톡 깨 줄 문장 수집 인스타그램 채널을 모아 보았다.
#광고카피 #좋은문장 #담백한스타일
구독자 3.8만명(*25년 3월 기준)
-
-
‘저렴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다, MZ세대 듀프 열풍
-
2025.03.28 09:19
| 제일기획
-
권정윤 트렌드 코리아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워킨백’, 이보다 요즘 소비 트렌드를 더 잘 나타내는 단어가 있을까? 워킨백은 대중적인 쇼핑 채널을 상징하는 ‘월마트’와 초고가 명품을 상징하는 ‘버킨백’이 더해진 신조어로, 최근 월마트에서 판매되는 10만원대 가방이 버킨백의 스타일을 낼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워킨백은
-
-
어이, 꼼짝 말고 근면성실 내려 놔.
-
2025.03.20 10:52
| HS Ad
-
아니, 사람이 저렇게 부지런할 수가 있어요? <중증외상센터>의 백강혁 교수를 처음 본 인상이 그랬다. 애당초 '초인'으로 설정했다는 원작자의 말마따나, 수술 실력도 탈인간 급, 신체 능력도 규격 외 스펙인데. 무엇보다 저 근면성실함이 인간을 초월한 인간처럼 보였다. 저 사람의 광활한 우주는 '환자를 살려야 한다'는 일념으로 가득 차 있겠구나. 그런 감탄과 경외에 벅찰 따름, 스쳐 지나가는 슈퍼-히어로 급 액션신들에 대해 잠
-
-
[어텐션, 크리에이터] 출근길 1분 만에 트렌드 GET! 인스타그램 트렌드 채널 4
-
2025.02.24 10:43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트렌드를 배우고자 뉴스레터도 신청해 두고, 유튜브 채널도 구독해 두었건만 번잡한 일상 속에 내용을 볼 시간이 좀처럼 나지 않는다. 트렌드는 따라가고 싶지만 짬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출퇴근 길 이동하며 짬짬이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트렌드 채널들을 가져왔다.
브랜드 스토리를 전하는 디지털 미디어 ‘비스킷’의 인스타그램 채널이다. 최신 마케팅 사례와 추천하는 광
-
-
더욱 새로워진 2025 셀프케어 트렌드
-
2025.02.24 10:2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지난 1월, 한 편의점에서 출시한 도시락이 화제다. 이름하여 ‘저속노화 간편식’. ‘이 시대의 건강 전도사’로 알려진 서울 아산병원 정희원 교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도시락은 백미 대신 렌틸콩을 섞은 잡곡밥에 닭가슴살 토핑을 더한 건강식이다. 기존의 기름지고 짠 편의점 식품을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었다.
-
-
냉장고와 자동차가 구독 서비스의 주인공이 된 이유는?
-
2025.02.24 10:12
| CHEIL WORLDWIDE
-
칼럼니스트 기묘한
지난 2020년, 글로벌 투자은행 UBS는 2025년 구독경제 시장이 1조 5천억 달러(약 2,000조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다소 과장된 예측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그렇지 않다. 글로벌 통계업체 Statista 역시 2025년 구독경제 시장 규모를 1,865조 원으로 전망하는 등, 기관들의 예측은 대체로 비슷한 흐름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시장도 예외가 아니다. KT경제경영연구소는 2025년 국내 구독
-
-
우리에겐 OO선생님이 필요해! 케어의 아웃소싱
-
2025.02.24 09:56
| CHEIL WORLDWIDE
-
신예은 생활변화관측소 연구원
높아져만 가는 1인가구 비중, 낮아지는 혼인율과 출생률까지. 얼핏 보면 우리 사회는 점점 외로워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우리는 이제 오히려 혼자가 익숙해지는 사회에 살고 있다. 눈치 보이고 유난스럽게 보던 ‘혼밥’에서 시작된 ‘혼~’ 키워드는 이제 너무나도 우리 삶에 익숙한 키워드가 됐다.
‘혼영(혼자 영화)’, ‘혼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