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추얼 휴먼 라이브 스트리밍의 이용 동기와 가상성 인식, 몰입이 지속 이용의도 및 상호작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의사결정 여정이 검색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검색어의 구체성과 메시지 적합성을 중심으로
- 정서적 이슈와 디지털 액티비즘 연구 : 이슈 관여와 유발 경로를 중심으로
- 추상 표현주의 도조의 미술사적, 환경적 동인과 특성에 관한 연구
- 스냅챗과 인스타그램 내의 자아개념 차이 : 이용자의 자기해석과 SNS 사용 간의 상호작용 효과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 A Socio-Behavioral Approach to Understanding the Spread of Disinformation
- The Not-So-Obvious Harm of Cyberhate: Source Magnification of Hate Tweets, Unhealthy Food Choice, and the Moderating Role of Group Identification
- 정치광고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1987년-2021년까지의 153편 정치광고 연구를 대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