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 서비스 종업원의 감정표현과 진정성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 광고노출 시 태도 및 태도자신감 형성 과정에서 사고 자신감의 역할
- 소유지배괴리도가 자기주식취득과 현금배당에 미치는 영향
-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 몰입형 소셜 VR 환경에서 아바타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단서가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 아바타 간 거리와 상대 아바타의 신체적 매력도를 중심으로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