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아멕스 재팬, 뉴브랜드 캠페인 개시 하이브리드인 이벤트 개최
-
2022.07.27 02:55
|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인터내셔널은 업무도 프라이빗도 동시에 만족시키고 싶은 하이브리드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 전용인 뉴 글로벌·브랜드 캠페인 ‘그래 인생에는 이게 필요해!’를 7월 2일부터 전개하여, TV CM 2편을 방송하고 있다. 거기에 맞춰서 7월 2~3일 양일에 걸쳐 도쿄 시부야구 ‘Ba-Tsu Art Gallery’에서 체험형 이벤트 &lsqu
-
-
산토리 맥주, 무알콜 맥주 ‘올 프리’ 뉴TV CM발표회 개최
-
2022.07.27 02:33
|
-
산토리 맥주는 지난 7월 5일 미나토구의 힐튼 도쿄 오다이바에서 리뉴얼한 무알콜 맥주 테이스트 음료 ‘올 프리’의 뉴TV CM발표회를 개최했다. ‘올 프리’는 ‘알코올 도수 0.00%’, ‘칼로리 제로’, ‘당분 제로’, ‘푸딩체 제로’를 실현함과 동시에 ‘실제 맥주인 것 같은 맛’과 &lsq
-
-
닛신식품, 컵 누들 뉴TV CM 방송 개시
-
2022.07.27 02:29
| 광고계동향
-
닛신식품은 7월 4일 컵누들의 뉴TV CM ‘hungry days 마녀 배달부 키키’편의 방송을 개시했다. 2022년의 컵 누들의 테마는 ‘청춘’이다. 모든 사람에게 청춘은 있다. 청춘이라고 쓰며 ‘파란 봄’이라고 부른다. 푸르고, 뜨겁고, 배고픈 매일을 컵누들이 응원하고 싶다고 하자 제1탄이 제작되었다. 대단히 인기 있었던 작품 ‘마녀 배달부 키키
-
-
하쿠호도 DY 그룹, D&AD Awards 2022 옐로펜슬 등 수상
-
2022.07.27 02:24
|
-
하쿠호도 DY홀딩스 산하 자회사 하쿠호도 DY그룹 광고회사가 ‘D&AD Awards 2022’에서 옐로펜슬 1개, 우드펜슬 2개를 수상했다. D&AD Awards는 영국에서 권위 있는 광고상으로, 올해는 41개 부문에서 경쟁이 있었다. 수상결과는 다음과 같다.
<옐로우 펜슬>
? Craft 부문:Animation:Traditional
수상작품:Hair album / 광고주:다카라
-
-
산토리 식품 인터내셔널, ‘크래프트 보스’ TV CM 특별 영상 공개
-
2022.07.27 02:22
| 광고계동향
-
산토리 식품 인터내셔널은 7월 3일 보틀 커피 ‘크래프트 보스’의 TV CM에 출연중인 배우 나리타 료(成田凌)를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동영상 ‘도쿄’편을 특별 사이트와 유튜브에 공개했다. 나리타 료(成田凌)는 CM에서 어플리케이션 제작 회사에 근무하는 사원을 동성(同姓)으로 연기하고 있다. 내용은 시골로부터 상경한 나리타 료(成田凌)가 일하는 젊은이로서 도시에서의 복잡하게 뒤섞
-
-
도요타 자동차, 캠페인 전개
-
2022.07.27 11:30
|
-
도요타 자동차는 7월 4일부터 ‘더 좋은 자동차 만들기’에 대한 생각과 그 실현을 위해서 실행하고 있는 모터스포츠 활동을 전파하기 위해 ‘Toyota Gazoo Racing(TGR)’이라는 명칭아래,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시작했다. TGR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레이싱 대회에 지속적인 도전을 통해서 보다 좋은 자동차를 만들어 내기 위해 ‘사람 만들기(인재양성)’을 지속적
-
-
혼다, 미니 오토바이 뉴TV CM발표회 개최
-
2022.07.27 10:50
|
-
혼다는 도쿄 미나토구의 혼다 웰컴 플라자 아오야마에서 CM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에서 사업 본부장인 아오야마 신이치 (?山?二) 이사는 ‘미니 오토바이인 스쿠터의 수요는 1984년이 가장 피크였으며, 해마다 조금씩 감소하고 있다. 대학생을 타깃으로 하여 스쿠터를 타는 즐거움 등의 확대 등 스쿠터의 새로운 매력을 전하기 위해서 이번에 뉴CM을 제작했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더불어, 오토바이 관련 단체와 지방 지
-
-
하쿠호도 DY그룹, ‘One Show 2022’ 금상 등 수상
-
2022.07.27 10:26
|
-
하쿠호도 DY홀딩스 산하 자회사 하쿠호도 DY그룹 광고회사가 ‘One Show 2022’에서 금상 2개, 동상 2개를 획득했다. One Show는 뉴욕에 본사를 둔 비영리 단체인 The One Club이 광고의 창조성을 평가하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광고상 중 하나다. 수상결과는 다음과 같다.
<금상>
? Gaming-Experiential & Immersive Games
수상작 : Po
-
-
다카라 주조, 웹무비 <‘미오’와 보내는 어머니의 날> 공개
-
2022.07.27 10:14
|
-
다카라 주조는 스파클링 사케 ‘소치쿠바이-미오’의 특별 사이트에서 웹무비 <‘미오’와 보내는 어머니의 날>을 공개했다. 미오는 미(米)와 누룩에서 유래한 희미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거품이 생기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알코올 5%의 스파클링 청주이다. 웹무비에서는 배우 와타나베 안(渡?杏)을 주인공으로 기용했다. 이번 웹무비의 연출은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감독상 등을 수상했던 유키사다
-
-
애드뮤지엄 도쿄, ‘Good Ideas for Good3’ 개최
-
2022.07.27 09:55
|
-
애드뮤지엄 도쿄는 6월 4일부터 8월 27일까지 '미소를 되찾는 세계의 광고- Good Ideas for Good3'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회과제에 임하는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소개하는 ‘Good Ideas for Good’ 전시회는 2016년에 시작해, 이번이 제3회가 된다. 2021년에 개최한 ‘세계의 크리에이티브가 왔다!’ 전시회에서는 ‘민감한 사회과제에 대해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