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Global Creative] 제품 자체가 메시지가 된다
-
2025.12.26 02:30
| 광고계동향
-
메시지가 된다
Fantástica ‘TOPJeans’ 캠페인
글 송한돈|ADZ
-
-
[Event 2-2] 전 세계 OOH 업계 협력과 미래 혁신 모색의 핵심 플랫폼 되다!
-
2025.12.26 11:53
| 광고계동향
-
전 세계 OOH 업계 협력과
미래 혁신 모색의 핵심 플랫폼 되다!
세계옥외광고협회 아·태 포럼 서울 2025 개최
한국OOH산업을 하나로 모으고 해외의 선진 기술과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가 지난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아시아·태평양(APAC) 포럼을 개최했다.
해
-
-
[Event 2] “ 옥외광고, 전통미디어 쇠퇴 속 유일하게 성장… 현대 커뮤니케이션의 핵으로 부상”
-
2025.12.26 11:42
| 광고계동향
-
“옥외광고, 전통미디어 쇠퇴 속 유일하게 성장…
현대 커뮤니케이션의 핵으로 부상”
톰 고다드 세계옥외광고협회 회장
글 김수경 기자│브랜드브리프
“지난 10년간 뉴미디어 시장 규모는 약 3배 성장한 반면, 전통 미디어 시장은 절반 이상 급감했습니다. 전통 미디어의 급격한 쇠퇴 속에서도 옥외광고는 유일하게 성장하며 견고하게 중심을 지켰죠. 최근 디지
-
-
[Event 1-2] “ 광고로 문화 교류와 공감대 형성의 중요한 가교가 되길 기대!”
-
2025.12.26 09:59
| 광고계동향
-
“ 광고로 문화 교류와 공감대 형성의
중요한 가교가 되길 기대!”
장궈화 중국광고협회(CAA) 회장
글 정현영 편집장│ADZ
제32회 중국국제광고제와 제34회 애드아시아 베이징의 공동 개최는 중국광고산업의 국제적 매력을 과시하는 동시에 아시아 지역 전문 플랫폼을 구축했다는 평을 받았다. 행사를 통해 아시아 광고 시장의 다양성과 거대한 잠재력을 보여준 중국광고협회의 장궈화 회장을 서
-
-
[Event 1] 2025 애드아시아 베이징 · 제32회 중국국제광고제 개최, 창의성과 기술 융합이 만들어내는 무한한 잠재력 집중 조명
-
2025.12.26 09:46
| 광고계동향
-
2025 애드아시아 베이징 · 제32회 중국국제광고제 개최,
창의성과 기술 융합이 만들어내는
무한한 잠재력 집중 조명
글 정현영 편집장│ADZ
제32회 중국국제광고제와 제34회 애드아시아 베이징이 열린 중관촌 국제혁신센터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애드아시아(AdAsia)가 올해는 중국 베이징에서 지난 10월 23~26일간, 중국국제광고제(China International Advertisi
-
-
[Ad Academy 2025] 한국광고아카데미 2025 애드챗 리크루팅 성료
-
2025.12.26 09:4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아카데미
2025 애드챗 리크루팅 성료
스튜디오좋·이노레드·대학내일ES 등
11개 광고회사 참여
글 송한돈 | ADZ
한국광고아카데미의 광고업계 채용 설명회 ‘애드챗 리크루팅(이하 애드챗)’ 행사가 지난 11월 20일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에서 열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애드챗은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인재육성사업의 일환으
-
[& Pride] 이름 석 자 뒤 ‘아트디렉터’라는 다섯 글자가 붙기까지
-
2025.12.26 09:33
| 광고계동향
-
이름 석 자 뒤 ‘아트디렉터’라는
다섯 글자가 붙기까지
글 박경민 아트디렉터 | 런랩
믿을 수 있는 건 하나뿐인 몸뚱이
뭐 하나 쉽게 얻은 것이 없었습니다. 지난 2년은 제 인생을 통틀어 가장 치열했고, 동시에 가장 많은 것을 깨달은 시간이었습니다. 매일 자신과 맞서 싸우며, 결국은 자신을 조금씩 단단하게 만들어가던 시절이었습니다.
디자인과라면 누구나 마주하는 졸업 전시라는 거대한 벽을 저는
-
-
[Campaign Story] 라네즈가 만드는 놀라움의 세계
-
2025.12.24 05:44
| 광고계동향
-
라네즈가 만드는 놀라움의 세계
LANEIGE HOLIDAY CAMPAIGN
‘PLAY WITH WONDERS’
글 김동혁 CD | 제이포디(J4D)
연말이 다가오면 머릿속에 떠오르는 광고 캠페인이 있습니다. 영국의 존 루이스(John Lewis) 백화점 광고가 그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그들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매년 한 편의 영화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모두의 마음
-
-
[Case Study] AI 기술로 구현한 실종아동들의 런웨이 선보여
-
2025.12.24 05:38
| 광고계동향
-
AI 기술로 구현한 실종아동들의 런웨이 선보여
집으로 돌아오길 바라는 길,
‘RUNWAY TO HOME’ 캠페인
글 고유진 CⓔM│대홍기획 AI스튜디오
아이디어의 시작 - 현재의 얼굴은 하나일 수 없다
사진 한 장만으로, 한 번도 본 적 없는 누군가를 알아볼 수 있을까? 심지어 내 얼굴이라 해도 어린 시절의 얼굴 사진 한 장만으로 ‘저게 정말
-
-
[Finalist]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파이널리스트
-
2025.12.24 05:10
| 광고계동향
-
Finalist 1 ---------------------------------------------------------------------------------------
APEC 2025 KOREA
‘주차장에서 생긴 일’ 편
지난 2025년 경주 APEC 정상회의의 개최를 알리기 위해 국내외 유명 인사들이 출연한 APEC 홍보 캠페인 ‘주차장에서 생긴 일’ 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