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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츠 크리에이티브X, 대형 LED 상설스튜디오 ‘studio PX’ 2곳 오픈
2022.01.14 02:13 |
 덴츠 크리에이티브 X, 도호쿠신사, 히비노 공동 프로젝트 '메타버스 프로덕션'은 프로젝트 기반 인프라가 되는 대형 LED 상설 스튜디오 'studio PX ZERO' 및 'studio PX HIBINO'를  13일 오픈했다. 또한 덴츠 크리에이티브 큐브를 파트너에 추가해 4개사 체제로 '메타버스 프로덕션'을 추진해 나간다. ‘studio PX’는 메타버스 프로덕션에 의한 대형 LED 상설 스튜디오 총칭으
인테리어 브랜드 카시나 익스(Cassina ixc), 타블로이드판 신문&매장 이벤트 연동 전개
2022.01.14 02:12 |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업체인 카시나 익스가 타블로이드판 신문 전단 지역광고와 매장 이벤트를 함께 연동시켜 전개했다. 타블로이드판 지역 광고 ‘Aera Style Magazine’은 컬러 12면으로, 아사히 신문(오사카 지역) 1월 3일자, 니혼게이자이 신문(일본경제신문:도쿄 지역) 1월 5일자, 니시니폰신문(서일본신문) 1월 10일자에 각각 전개되었다. 표지에는 배우 에모토 아키라(柄本明) 가족을 모델로 기용했다
유아용 기저귀 업체 유니참, ‘내추럴 무니’ 발매기념 이벤트(온라인) 개최
2022.01.14 02:05 |
 일본 유아용 기저귀 2위 기업인 유니참은 1월 3일, 도쿄 츄오구의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프리미엄지 기저귀 ‘내추럴 무니(Natural Moony)’시리즈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3세의 아이가 있는 탤런트 헨미 에리미(?見えみり), 2세와 3개월의 자녀가 있는 피부과 의사 토모리 아라타(友利新)가 토크 세션에서 육아론이나 프라이빗으로 실천하고 있는 오가닉 라이프에 대해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일본 맥도날드, 45주년 기념상품 발표회 개최
2022.01.14 02:01 |
 일본 맥도날드는 1월 10일 일본 맥도날드 종합 연구 시설에서 상품 발표회(온라인)를 개최했다. ‘텍사스 버거’, ‘베이컨 포테이토 파이’에 이어, ‘치즈 커틀릿 버거’가 1월 17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부활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회에는 코미디언 치하라 주니어(千原주니어)와 AKB48의 다카하시 미나미(高橋みなみ)가 참석했다. 일본 맥도날드는 1971년에 도쿄 긴자에 일본 1호점
파나소닉, 디지털 미러리스 카메라 ‘GM’ 캠페인 전개
2022.01.14 01:58 |
 파나소닉이 디지털 미러리스 카메라 ‘GM’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도쿄 시부야구의 오모테산도 스페이스 오에서 CM모델인 아야세 하루카(綾?はるか)를 찍은 사진을 모아서, 사진 전시회 ‘아야세 하루카(綾?はるか)×Lumix GM Gallery’를 함께 개최하여 눈길을 끌었다. 6일에 개최된 오프닝 프레스 이벤트에서 컨슈머 마케팅 재팬 본부의 하라 이치로(原昭
P&G재팬, 뉴TV CM 발표회(온라인) 개최
2022.01.14 01:54 |
 P&G재팬은 1월 10일 도쿄 시부야구의 EBiS303 홀에서 뉴TV CM발표회를 개최했다. 일본에서는 피겨 스케이트의 하뉴 유즈루 선수를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대회의 캠페인·일본 국가대표 앰버서더로 기용했다. 뉴CM ‘엄마, 고마워요. 하뉴 선수’편을 1월 3일부터 방송했다. 전세계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올림픽 출전 선수와 가족의 끈끈한 정을 묘사하고 있는 것으로, 자신의
시세이도, ‘마키아쥬’ 뉴TV CM&신제품 발표회(온라인) 개최
2022.01.14 01:42 |
 일본에서 가장 역사가 긴 화장품 제조기업 시세이도는 1월 3일 도쿄 미나토구에서 토털 메이크업 브랜드 ‘마키아쥬’의 뉴TV CM&신제품 온라인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브랜드에는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乃木坂46)의 멤버인 시라이시 마이(白石麻衣)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했다. 뉴TV CM ‘내가 레이디가 되는 순간’편을 3일부터, 신제품 ‘드라마틱 루주P’의 뉴TV CM
닛신식품, 컵누들 뉴CM 전개
2022.01.14 01:35 |
 닛신식품은 1월 3일, 2019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컵누들 CM ‘사무라이 시리즈’의 뉴CM을 공개함과 동시에 텔레비전 방송을 개시했다. 인터넷에서 공개된 CM동영상의 총재생 횟수는 이미 약 3천만 회를 넘어섰다. ‘7사무라이’편에서는 7명 사무라이들이 7종목 익스트림 스포츠의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미 컵누들 글로벌 CM으로서 브라질, 일본을 시작해 인도나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
애드박물관 도쿄, 세계적 광고상 <2021 The One Show> 수상작품 전시
2022.01.14 01:34 |
 애드박물관 도쿄는 1월 10일~2월 25일까지 미국 뉴욕의 세계적 광고상인 <2021 The One Show> 수상작품을 소개하는 광고상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광고·디자인 부문에서 미국을 대표하는 비영리 단체 ‘The One Club for Art & Copy’가 시상하는 ‘The One Show’는 5대 세계 광고제인 칸느, 클리오, 뉴욕페스티벌, 원쇼
도요타 자동차, 기업 CM 시리즈 전개
2022.01.14 01:31 |
 도요타 자동차는 기업PR ‘Reborn’시리즈 텔레비전CM ‘훼리’편 전개를 시작했다. 이번 시리즈는 오다 노부나가(織田信長) 역할을 맡은 기무라 타쿠야(木村拓哉)와 도요토미 히데요시(豊臣秀吉) 역할을 맡은 기타노 다케시(北野武) 연기를 중심으로 하여, 2011년 3월 발생한 대지진으로 인한 커다란 재해를 입은 도호쿠 지역과 일본 전역에 새롭게 밝은 모습을 되찾게끔 기운을 북돋기 위해 2011년도부
[Industry Issue] 2022년 광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업계 전망
 2022년 광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업계 전망 글·사진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일상으로 조심스러운 회복을 꾀하는 가운데,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도 변화 속에서 서서히 기지개를 켜고 있는 모습이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촉발된 변화는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가 기존과 같은 모습으로는 생존할 수 없음을 보여주고 있다. 새로운 정부와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제일기획 이혜미 프로 (미디어퍼포먼스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팬데믹 선언 이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
경험을 전시합니다. MZ세대의 경험놀이터 '팝업스토어'
한 번 경험한 기억은 잊지 못할 자산이 됩니다. 요즘은 특별한 경험이 경제적 가치를 가지는 경험 경제(Experience Economy)의 시대라고 하는데요. 주 소비 계층으로 등극한 MZ(Millennials & Gen Z)세대는 내가 겪은 특별한 경험을 개인 SNS 공간에 전시하는 것을 즐기고, 이를 위해 새로운 공간 경험을 구매하고 싶어합니다.
<스우파>부터 <오징어게임>까지 콘텐츠에서 시작된 요즘 뜨는 밈 총정리
  밈은 SNS와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작됩니다. 최근에는 OTT 플랫폼 속 K-콘텐츠에서 시작된 밈이 M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MZ세대가 모이면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핫한 프로그램!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화제의 중심이 되는 콘텐츠 속 요즘 뜨는 밈을 소개합니다!         K-댄서 열풍의 시작,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첫 방
소비자의 뇌가 직접 말하는 광고·브랜드의 비밀
  신문광고를 보고 2초 만에 구매 의향을 밝힌 사람이 40%를 넘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 무의식으로 정보가 전달된다는 것.   이 책은 뇌과학으로 이러한 사실을 밝혀낸다. 소비자가 광고를 받아들이는 과정을 분명히 알게 된 것이다. 이제 기존 방식으로는 효과적인 광고 집행과 브랜드 전략 수립이 어려워 질 것이다.  저자는 광고인들에게 새로운 광고 조사 방법을 제안한다.
<스우파>부터 <오징어게임>까지 콘텐츠에서 시작된 요즘 뜨는 밈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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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활동 트렌드
‘포스트 코로나’는 ‘포스트(Post, 이후)’와 ‘코로나19’의 합성어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새로운 시대 · 상황을 이르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대면 접촉을 기피하게 되면서 재택근무, 원격교육, 비대면 소비 등 사회 전반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근무나 학업 형태뿐 아니라 PC방 ? 헬스장 등의 방문 제한으로 취미 ? 여행 ? 관광 등의 여가 활동 소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경험을 전시합니다. MZ세대의 경험놀이터 '팝업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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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소비자의 뇌가 직접 말하는 광고·브랜드의 비밀
  신문광고를 보고 2초 만에 구매 의향을 밝힌 사람이 40%를 넘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 무의식으로 정보가 전달된다는 것.   이 책은 뇌과학으로 이러한 사실을 밝혀낸다. 소비자가 광고를 받아들이는 과정을 분명히 알게 된 것이다. 이제 기존 방식으로는 효과적인 광고 집행과 브랜드 전략 수립이 어려워 질 것이다.  저자는 광고인들에게 새로운 광고 조사 방법을 제안한다.
<스우파>부터 <오징어게임>까지 콘텐츠에서 시작된 요즘 뜨는 밈 총정리
  밈은 SNS와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작됩니다. 최근에는 OTT 플랫폼 속 K-콘텐츠에서 시작된 밈이 M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MZ세대가 모이면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핫한 프로그램!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화제의 중심이 되는 콘텐츠 속 요즘 뜨는 밈을 소개합니다!         K-댄서 열풍의 시작,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첫 방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활동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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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을 전시합니다. MZ세대의 경험놀이터 '팝업스토어'
한 번 경험한 기억은 잊지 못할 자산이 됩니다. 요즘은 특별한 경험이 경제적 가치를 가지는 경험 경제(Experience Economy)의 시대라고 하는데요. 주 소비 계층으로 등극한 MZ(Millennials & Gen Z)세대는 내가 겪은 특별한 경험을 개인 SNS 공간에 전시하는 것을 즐기고, 이를 위해 새로운 공간 경험을 구매하고 싶어합니다.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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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활동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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