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어텐션, 크리에이터] 가을엔 걸어요. 발걸음 재촉하는 산책 유튜브 채널 4
-
2024.10.22 10:33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상쾌한 바람에 깨끗한 하늘, 가을은 산책의 계절이다. 평소 집과 회사만 오가던 독자라도 적어도 가을만큼은 엉덩이가 들썩인다. 그런 이들을 위해, 도심 속 멋진 장소를 직접 걷고 추천하는 산책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풍경을 눈으로 한 번, 두 발로 한 번 즐겨보자.
#동네산책 #당일치기 #서울
구독자 6.17만명(*24년 10월 기준)
▶채널 보러 가기
“산책 장소야
-
-
덕후의 마음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다, 삼성 OLED x T1 캠페인
-
2024.10.22 10:1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안소현 프로 (비즈니스 6팀)
삼성 영상 디스플레이는 시장 내 뛰어난 기술력으로 이미 압도적인 입지를 다져온 바 있다. 이런 OLED 제품들의 홍보 방법으로 그동안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제품 강점을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방식을 취해왔다. 그러나 삼성 OLED가 단순 Best TV가 아닌, Best Gaming TV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은 조금 다른 차원의 접근법이 필요했다.
게임에 특화된 삼성 OLED만의 기술력
-
-
세상 모든 커리어가 있는 곳, 잡코리아 알바몬 브랜드 캠페인
-
2024.10.22 10:04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최희정 프로 (The SOUTH 4팀)
“요즘 구직시장은 폭풍우 몰아치는 바다와 같다.”
2022년 추운 겨울, 코리아가 한창 잡코리아 중이었을 때 시장은 그러했다. 그로부터 2년이 흘렀고, 여전히 구인구직 시장은 많은 서비스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바다와 같다. 구직자들은 구인구직 플랫폼을 하나만 이용하지 않고, 여러 플랫폼을 동시에 이용한다. 같은 구인구직 플랫폼만이 경쟁
-
-
가장 가까운 휴식, 맥심 T.O.P 브랜드 캠페인
-
2024.10.22 09:5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도연 프로 (The SOUTH 2팀)
공식을 깨긴 어렵다. 하지만 한번 공식이 깨지면 신선한 반향이 일어난다. 2008년 등장한 동서식품 맥심 T.O.P는 비슷비슷했던 RTD(Ready-To-Drink) 커피 시장에 프리미엄 RTD 커피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새로운 바람을 이뤄냈다. 그리고 16년 후인 2024년, 맥심 T.O.P는 기존 커피 광고와 다른 컨셉으로 또 한 번 공식을 깨고자 했다. 오래된 브랜드에 대한 신선한
-
-
편의점의 진화는 멈추지 않는다
-
2024.10.22 09:45
| CHEIL WORLDWIDE
-
김용섭 트렌드 분석가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장
한국에 프랜차이즈 편의점이 들어온 건 1982년, 서울 약수시장 앞에 개점한 세븐일레븐 1호였다. 24시간 내내 운영된다는 것은 당시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이었다. 24시간 담배가게 느낌으로 시작한 편의점은, 어느샌가 김밥과 도시락을 먹는 식당, 각종 밀키트를 파는 매장,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각자의 입맛으로 재조합한 모디슈머의 활동 거점이 되었으며, 동네 맥주 맛집이 되어 삼삼오오 모여드는 친구들의
-
-
기업이 주목해야 할 시니어 비즈니스의 변신
-
2024.10.22 09:29
| CHEIL WORLDWIDE
-
이보람 써드에이지(주) 대표
인구 통계에 따르면, 2050년까지 21억명이 60세 이상일 정도로 전 세계가 오래 사는 세상이 됐다. ‘장수경제(Longevity Economy)’의 시대가 열린 것이다. 단순히 오래 사는 것만이 아니다. 의학과 교육의 발달로 지금의 시니어 세대는 더 길게 일하고, 라이프 스타일 영역에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소비활동을 펼친다.
더 건강하고 쾌적하게 길어진 세상을
-
-
인생을 여러 번 꽃피우는 사람들, 액티브 시니어
-
2024.10.22 09:21
| CHEIL WORLDWIDE
-
권정윤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과 선글라스. 두 상품 중에 어느 쪽이 50대 소비자와 어울리는가? 지난 6월 ‘트렌드 콘서트 2024’에서 GS리테일 강남일 상무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지난 1년간 GS SHOP에서 루테인 지아잔틴 상품과 서포트 라이트 선글라스의 구매 건수를 비교해 보니, 50대 구매 고객 수가 더 많은 쪽은 선글라스였다. 지금의 50대는 노안에 좋은 건기식을 챙겨먹는
-
-
야놀자에 반달가슴곰의 겨울잠 하우스가 올라온 이유는?
-
2024.10.22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손다훈 프로 (비즈니스5팀)
2024년 9월 28일, 숙박 플랫폼 야놀자에 귀여운 ‘숙소’들이 올라왔다, ‘까막딱따구리의 가평 나무숲 구멍 하우스’, ‘반달가슴곰의 지리산 겨울잠 하우스’. 평소 숙박 앱을 이용하듯 제주, 부산과 같은 지역 키워드를 검색하면, 숙소들 사이로 각 지역별 멸종위기 동물들이 업로드한 집이 빼꼼 고개를 내밀었다. 멸종위기 동물들의 집은 저마다의
-
-
2024 LG전자 기업 PR 캠페인: ‘공간과 미래를 연결하다’
-
2024.10.21 05: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낯선 LG전자의 날 선 이야기
당신이 몰랐던 LG전자의 진짜 이야기
?LG전자의 과제는?
“LG전자에 대한 기대감을 다시 불러일으켜 주세요.”
지난 66년, 우리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어 온 LG전자. 특히 최근 3년, 선도적 제품과 새로운 사업 및 비전을 제시하면서 역대 최고 매출을 갱신해 왔는데요.
&nbs
-
-
Experience, Affectionate Intelligence Home - IFA 2024 LG관
-
2024.10.18 09: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인공지능? Nope!
‘공감지능’으로 새롭게 구현한 LG AI HOME
?LG의 과제는?
“LG만의 AI로 구현되는 새로운 스마트 홈 라이프를 이번 전시를 통해 유럽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요즘 어느 누구 할 것 없이 AI를 이야기하고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는 AI의 세상 속에서 LG만의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