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해시태그] 2월 매거진에서 뽑은 해시태그
-
2019.02.22 12:00
| CHEIL WORLDWIDE
-
*각 이미지를 누르면 해시태그가 담긴 2월 매거진 콘텐츠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
[creativity] 버거킹에서도 협상은 없다! 사딸라! 버거킹 사딸라!, All Day KING
-
2019.02.21 12:00
| CHEIL WORLDWIDE
-
소비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광고가 있습니다. 유머 콘텐츠 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두한식 협상’을 활용한 버거킹의 ‘ALL DAY King, 4딸라’ 광고인데요. 추억과 재미에 의미까지 잡은 버거킹의 ‘ALL DAY King, 4딸라’ TVC 이야기. 봐.달.라.
-
-
[PR ROOM/NEWS] HS애드, iF DESIGN AWARD에서 본상 수상
-
2019.02.21 12:00
| HS Ad
-
HS애드가 LG Global Shop Identity 3.0 Guidelines Book으로 독일 ‘레드닷’,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iF DESIGN AWARD에서 Communication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
-
[TREND/LIFE] 가난할 빈(貧)+기술(Technology), 짠테크를 넘어 빈테크의 시대로 출처
-
2019.02.21 12:00
| HS Ad
-
2018년 3월 개봉했던 영화 <소공녀>를 아시나요? 안정적인 직업도, 자기 몸 하나 누울 집도 없지만 하루 한 잔의 위스키와 한 모금의 담배, 사랑하는 남친이 있어 행복한 주인공 미소의 라이프스타일에 많은 2030세대가 깊이 공감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빈테크’는 요즘 젊은 세대의 이러한 현실을 자양분으로 태어난 트렌드입니다.
-
-
[1월 제일세미나] 어떻게 이 브랜드를 사랑하게 할 것인가? 사랑의 기술
-
2019.02.20 12:00
| CHEIL WORLDWIDE
-
올해도 제일세미나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일기획 앤서 컴퍼니 본부의 AP강재호 프로입니다. 이번 1월 세미나에서는 광고 전략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지극히 개인적인, 강재호 프로님만의 ‘사랑의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
-
[월간 매거진]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비. Sustainable, 2월의 「Cheil」을 소개합니다!
-
2019.02.19 12:00
| CHEIL WORLDWIDE
-
어느 세대보다 환경 이슈에 예민한 밀레니얼 세대들의 움직임이 큰 영향을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날로 중요해지는 환경 이슈는 더 이상 국가나 환경단체만의 문제가 아니라 ‘나’의 문제가 되었죠. 그동안 ‘하면 좋은 것’에 그쳤던 친환경 소비가 미래를 위해 ‘반드시 해야 하는 것’으로 공감대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
-
[뉴스] 제일기획, 대한민국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
2019.02.19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유정근)은 2018년 국내 총 광고비가 전년 대비 4.6% 성장한 11조7,020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19일 발표했습니다.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으로 1%대에 머물던 광고 시장 성장률이 지난해 5% 가까이 기록한 데에는 모바일 광고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간 가운데 평창 동계 올림픽, 월드컵, 아시안게임 등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가 호재로 작용한 결과로 분석되는데요.
-
-
[TREND/LIFE] 알고 보면 나도 ‘타임 푸어’? 시간 부족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
2019.02.18 12:00
| HS Ad
-
영국의 철학자 프랜시스 베이컨은 ‘시간을 선택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대 로마시인 호라티우스는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하루를 살아라’라고도 했습니다. 모두 시간을 아껴 쓰고 효율적으로 쓰라는 옛 선인의 조언입니다. 하지만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아껴 쓰기가 쉽지 않습니다. 바야흐로 ‘전 국민 타임 푸어의 시대’가 도래했기 때문입니다. 타임 푸어가 대체 뭐냐고요? 지금부터 HS애드 블로그에서 그 정체를 확인해 보시죠!
-
-
[인생, 무상(人生務想)] 지속가능성, 불멸의 트렌드
-
2019.02.18 12:00
| CHEIL WORLDWIDE
-
‘하면 좋은 것’이었던 친환경 소비가 최근에는 ‘꼭 해야 하는 것’으로 인식의 전환이 일어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환경 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데, 이를 통해 기업들은 리브랜딩 효과를 얻기도 한다. 물론 소비자들은 그냥 ‘관심 있는 척’ 하는 기업과 진정성을 갖고 진심으로 동참하는 기업을 구분할 줄 안다. 이러한 인식의 변화를 가져온 몇 권의 책들을 살펴보자.
-
-
[실화의 탄생] 미세먼지가 바꿔 놓은 新가전 ‘4대 천왕’
-
2019.02.18 12:00
| CHEIL WORLDWIDE
-
요즘 잘 팔리는 가전제품에는 공통적인 키워드가 하나 있다. 바로 ‘공기’다. 공기청정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무선청소기 등이 대표적인데 제품 이름이든 기능이든 어느 한 곳에는 공기와 관련된 키워드가 숨어 있다. 이들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전통적인 필수 가전들을 제치고 가전의 새로운 ‘4대 천왕’으로 부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