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누르면 터져요! 공짜가...-도미노피자
기사입력 2002.08.09 01:44 조회 6873

<광고주: 도미노피자 / 광고회사 : 웰커뮤니케이션즈>

 

11번째, 22번째, 33번째, 44번째...

 

누르면 터져요...공짜가!''

도미노 피자 공짜 캠페인 성공적 인기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공짜캠페인-맛과 신속한 배달이야 말할 것도 없고
11번째, 22번째, 33번째, 44번째.... 매 열한번째 주문손님마다 5판이든, 10판이든 주문한 피자를 전부 공짜로 주는 공짜캠페인으로 각 도미노피자 매장마다 주문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피자를 시켰다가 11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던 이상진(21)씨는 자신만의 공짜주문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 들어가면 당첨자의 응모시간과 명단이 공개되는데 당첨되는 시간 간격을 잘 계산해서 주문하면 그만큼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또한, 이틀 연속으로 당첨이 된 심재현(25)씨는 온 정신을 집중해서 전화번호를 하나하나 누른다고 한다.

이번 공짜캠페인은 도미노피자에게는 매출 증가를, 고객에게는 재미와 행운을 가져다 주는 일석이조의 캠페인으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대고객 서비스로 앞으로도 계속 진행된다. (주문대표전화 : 1588-3082)

이번 도미노 피자 공짜 캠페인 CF는 차태현을 모델로 제주도에서 촬영했다. 제주도의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촬영이 중단될 뻔 했던 CF는 다행히 오후가 되어 비가 개이면서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차태현은 애드립의 황태자라는 별명답게 촬영내내 다양한 애드립을 선사했는데, 쉬는 시간이면 다음 멘트를 준비하고 동작도 연습하고 나서 본촬영이 시작되면 정해진 멘트 이외에도 재미있는 다양한 멘트와 동작을 개발해서 스텝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었다. 현재 광고에 "누르면 터져요, 공짜가" 같은 멘트도 이벤트 내용을 듣고나서 차태현이 즉석으로 한 멘트이다.

또한 먹는 광고라 Sizzle이 중요해서 서울에서 직접 주요피자 재료를 공수해갔는데 촬영지가 아직 공사중인 리조트라 마땅히 피자를 구울 곳이 없어서, 제주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구워서 다시 서귀포 근처의 촬영장까지 옮기는 작업을 해야했다.

자료문의 : 홍보팀 신경윤 대리 6363-4615

피자 ·  도미노피자 ·  차태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KBO는 어떻게 IP가 되었는가》: 20대가 열광하는 구조의 비밀
  *이 글은 Chat GPT와 협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역대 최소 경기 수인 230경기 만에 400만 관중을 돌파했고, 그 열기 한가운데에는 한동안 야구와는 거리가 멀다고 여겨졌던 20대 관객이 대거 몰리고 있다.   KBO를 단순한 스포츠 리그로만 바라본다면, 이 흥행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다.  
AI로 손쉽게 트렌드/뉴스 조사하고, 요약 및 감정분석까지!
  일도 바쁜데 AI 배워서 업무에 적용해 보자니, 유튜버들은 쉽다면서 막상 들어가 보니 공부 엄청 시키고, 업무에 응용하려면 너무 어렵죠?   구글 스프레드 시트 하나만 있어도 FGI(Focus Group Interview)를 통한 고객 인터뷰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더 나아가서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MAKE라는 툴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다는 걸 보
가장 트렌디한 SNS 마케팅? K-POP 아이돌을 보라!
  글 디지털솔루션3팀 장한솔 CⓔM   K-POP 아이돌에게는 사실 어느 정도의 성공 공식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지리스닝, 청량, 풋풋, 첫사랑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정체성을 갖고 있는 그룹들이 성공한 사례가 많기 때문인데요. 다만 이렇게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정체성의 가치를 뻗어 나가며 그룹색을 구축해나가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핵심은 바로 ‘SNS와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