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가장 트렌디한 SNS 마케팅? K-POP 아이돌을 보라!
-
2025.05.26 01:29
| 대홍기획
-
글 디지털솔루션3팀 장한솔 CⓔM
K-POP 아이돌에게는 사실 어느 정도의 성공 공식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지리스닝, 청량, 풋풋, 첫사랑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정체성을 갖고 있는 그룹들이 성공한 사례가 많기 때문인데요. 다만 이렇게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정체성의 가치를 뻗어 나가며 그룹색을 구축해나가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핵심은 바로 ‘SNS와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rs
-
-
경험과 콘텐츠 사이
-
2025.05.26 11:21
| 대홍기획
-
-
-
[월간 AㅏㅇI들] 그림 그리고, IQ 올리고, MV에도 나오는 중?
-
2025.05.13 10:51
| 대홍기획
-
글 AI 스튜디오 고유진 CⓔM
* ? ‘월간 AㅏㅇI들’은 AI 중에서도 Visual AI 위주의 최신 동향을 전해드리는 기사입니다. ? AI의 발전이 영상 업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현재 주요 기업들이 어떤 기술을 도입하고 있는지에 대해 다룰 예정이에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첫 번째 AㅏㅇI] GPT, 이젠 그림도 그리고 돈도 끌어온다?
-
-
외로워서 지갑을 열었어
-
2025.05.13 09:52
| 대홍기획
-
-
-
외로움을 사고파는 시대
-
2025.05.13 09:26
| 대홍기획
-
외로움을 사고파는 시대
글 손현 / 작가, 콘텐츠 매니저.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지금은 기업과 개인이 글 짓는 일을 돕는다. 저서 <글쓰기의 쓸모>, <아무튼, 테니스>, <모터사이클로 유라시아>, <썬데이 파더스 클럽>(공저), <에디터의 기록법>(공저) 외.
“잘 지내지? 주변에 소개팅해줄 사람 있을까? 같은 회사 32
-
-
소비하는 순간의 즐거움
-
2025.04.04 04:44
| 대홍기획
-
-
-
이퀴녹스_ 최적의 몸에 투자하는 사람들
-
2025.04.04 04:06
| 대홍기획
-
글 이가희 / 1세대 북튜버로 유튜브 <기업 읽어드립니다>를 운영한다. 출판사 <찌판사> 및 영상 스튜디오 <뉴돛> 대표. 저서 <자유롭기도 불안하기도> 외.
여행지에서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여행 와서까지 운동을?” 싶지만 이제 운동도 하나의 쉼이고 경험이자 콘텐츠로 떠올랐다. 게다가 최첨단 기구, 고급 어메니티가 갖춰진
-
-
소비하는 순간을 즐기는 사람들
-
2025.04.04 03:57
| 대홍기획
-
“그때, 그 자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흥겨움”
‘순간 소비’라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한 줄로 설명한 문구다. ‘순간 소비’는 일본의 소비 트렌드 분석 기관인 하쿠호도 생활종합연구소(博報堂生活?合?究所)가 제안한 개념으로 일본어로는 ‘도키 소비(トキ消費)’라고 한다.
무엇을 느끼고 어디에 지갑을 열 것인가
최
-
-
오늘의 빵
-
2025.02.18 09:42
| 대홍기획
-
-
-
대홍기획 12월 새 소식
-
2024.12.18 11:51
| 대홍기획
-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 발간
대홍기획이 2025년 소비 트렌드를 전망한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를 발간했다. 올해는 ‘미래, 제1막(The Future, Act 1)’이 부제로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와 경제적 불평등 심화, 산업구조 재편 등으로 변화가 빠르게 이뤄지며 이전과 같은 방식이 통하지 않는 새로운 시대, 미래 제1막이 열리고 있다는 의미를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