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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 Insider_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즐기려면 쇼핑몰로~ 더현대, 스타필드, 롯데월드몰 각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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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5:44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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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즐기려면 쇼핑몰로~더현대, 스타필드, 롯데월드몰 각축전
크리스마스 시즌 미디어 파사드의 인기를 이어 크 리스마스 공간 마케팅이 인기이다. 트리를 중심으 로 크리스마스 장식이 꽉 찬 각 기업의 크리스마스 공간을 알아보자. 더 현대 서울은 ‘움직이는 대극장’이라는 컨셉 으로 ‘크리스마스 빌리지 트리’가 진행 중이다. 아기곰 해리와 소 녀가 대극장을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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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 런던국제광고제에서 한국 대거 수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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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5:40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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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총 17개 본상으로 최다 수상
제일기획이 ‘2024 런던 국제 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 2024)’에서 금상 4개, 은상 6개, 동상 7개 등 총 1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와 제일기획 스인 법인이 진행한 ‘말더듬증’ 등 언어 장애를 겪는 사람들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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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Brief_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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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5:21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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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BWA코리아, ‘2024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5관왕
TBWA코리아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주최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of the Year Awards)’에서 다섯개 부문을 수상해 5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TBWA코리아는 ‘올해의 한국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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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Brief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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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5:01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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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이 소셜 공간 리브랜딩 캠페인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고령층을 위한 안전 목욕 공간
인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목욕탕 ‘일죽목욕탕’을 설립했다. 1997 년에 건립돼 27년째 리모델링 없이 운영돼 온 경기도 안성시 일죽 목욕탕을 리뉴얼해 노후한 대중목욕탕을 입구부터 탈의실, 탕이 있 는 목욕 공간까지 모두 새롭게 단장했다. 고령층으로 이루어진 지 역 주민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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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Brief_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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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4:49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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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시대의 광고윤리’ 광고홍보학회 저술상 수상
한국광고총연합회가 기획하고 유승철 교수(이화여대), 상윤모 교수(성신여대), 엄남현 교수(홍익대), 양승광 박사(코바코)가 공동 집필한 ‘인공
지능 시대의 광고 윤리’ 책이 지난 11월 15일 열린 한국광고홍보학회 학술대회에서 2024년 저술상을 수상했다. 이 책은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윤리와 관련된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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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아카데 2024 애드챗 리크루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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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4:39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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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애드챗 리크루팅 성공적 개최!
글 장 웅|ADZ
사전 신청 600여 명,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줄 서
최근 광고업계의 불황으로 채용 시장이 얼어붙었지만, 광고회사 취업에 관심 많은 구직자들이 10월 17일부터 행사 전날인 11 월 14일까지 진행한 사전 참가 신청에 약 600명이 몰렸으며, 행사 당일에 참가한 참가자들만 400여 명으로 집계됐다. 당초 100~200명의 참가 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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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의 ‘광고의 날’, 광고에 가치를 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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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4:26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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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의 ‘광고의 날’, 광고에 가치를 더하다!
글 최진아 | ADZ
광고의 날을 맞이해 광고를 전공하는 대학생들도 콘텐츠를 제작해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알리거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오프라인 참여형 캠페인을 벌이는 등 11월을 바쁘게 보냈다.올해 가장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은 중앙대학교와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을 만나봤다.
“광고에 불 붙일 이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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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cus_광고업은 사양산업인가? : 광고업의 위상 제고와 제도적 장치 마련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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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4:08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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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황장선 교수|중앙대 광고홍보학과 교수(첨단광고PR대학원 주임교수)
광고산업진흥법(이하 광고법) 제정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실제 입법적 절차가 진행되기 시작한 지 수 년이 지났다. 빠른 시일 내에 광고법이 국 회에서 의결되어 광고산업의 발전을 위한 제도 적 장치가 마련되기를 많은 광고인들이 희망하 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 왜 광고라는 특정 산업 의 진흥을 위한 법제가 필요한 것인지에 대해 광 고학자의 관점에서 살펴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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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say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인간은 여전히 책 읽는 동물로 남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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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04:05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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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요약해줘”
이 한 마디면 며칠 밤을 새워도 다 읽지 못할 분량의 자료 몇 백 페 이지를 불과 몇 초 만에 완벽하게 정리해 준다. 챕터별 주요 논점 까지 짚어서 상세히 설명해 준다. 게다가 자료를 활용할 방향까지 세세히 알려준다. ‘내가 그동안 해 온 일이 뭔가’라는 생각에 마음 이 허무해질 정도다.
그뿐이 아니다. 광고주에게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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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세기 유물전’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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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24 02:54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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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쉬
‘22세기 유물전’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Frosch)’가 환경오염의 심각성 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조명한 ‘22세기 유물전’ 편이 파이널리스트 에 올랐다. ‘22세기 유물전’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현 대의 쓰레기가 1세기 후 유물이 될 수도 있다는 문제의식 속에서 기획된 전시회로, 포토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