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ssue] 일본 야쿠르트, 유산균 음료 ‘Yakult 1000’ 뉴TV CM 캐릭터 발표회 개최
기사입력 2020.02.05 03:20 조회 4560


일본 야쿠르트는 1219일 도쿄 미나토구의 야쿠르트 홀에서 유제품 유산균 음료 ‘Yakult 1000’의 뉴TV CM캐릭터 발표회를 개최했다. ‘Yakult 1000’은 야쿠르트 사상 최고균수·밀도의 유산균 시로다주를 포함해, 일본 야쿠르트 첫 기능성 표시 식품으로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이 있다. 행사장 스테이지에는 메인 CM캐릭터로 기용된 스모 대회의 오제키(제일 뛰어난 스모선수) 다카케이쇼 미츠노부(貴景勝光信)가 등장했다.




이번 CM 메인 모델 기용은 레이싱 드라이버 사토 타쿠마(佐藤琢磨), 댄서 스가와라 코하루(菅原小春)에게 이어 세 번째가 된다. 다카케이쇼 미츠노부(貴景勝光信)상품의 기능은 프로선수인 저에게는 매우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은퇴한 스모선수들이 후배 스모선수를 양성하는 합숙소의 사람들에게도 열심히 지속적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생전 처음인 CM출연에 대해서 실제 평소 수련하고 있는 훈련장에서의 촬영이었기 때문에 긴장 없이 즐기며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촬형 소감을 밝혔다. 나리타 유타카(成田裕) 전무는 스모 대회에서 주목할 만한 오제키(제일 뛰어난 스모선수)CM 콘셉트 제일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패셔널 선수들도 스트레스와 수면의 문제와 싸우고 있다에 안성맞춤입니다.”라고 CM 메인 모델로 기용한 이유를 말했으며, 하야시다 테츠야(林田哲哉) 상무는 상품의 판매는 현재 호조세이지만, 오제키의 기용으로 인해 한층 더 매출이 인상할 것입니다.”라는 기대를 나타냈다.




오제키가 출연하는 CM20201월부터 방송 하고 있다. 일본 야쿠르트에서는 빨간색의 바탕에 ‘Yakult 1000’을 레이아웃한 게쇼마와시(스모 선수가 의식 때 두르는 앞치마)‘Yakult 1000’ 1년분이 증정되었다. 오제키는 저는 빨간 게쇼마와시가 처음이기 때문에 약간 긴장하고 있습니다. 향후 더욱 더 정진하면서 노력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Yakult 1000’도 매일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하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5월 편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쨩 나니가스키? 쫀득쿠키 요리모 아 나 타!
  • 쫀득쿠키?  • 너 꿈꿨니??  • 루비쨩~ 하이! 나니가스키??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랑 퉁퉁퉁 사후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  Hey GPT, 우리 강아지가 사람이라면 어떨 것 같아??  • 더운 여름, 몸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방법?   쫀득쿠키?   두바이 초콜릿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4월 편 - 야푸로 계란구름라면을 먹으면? 리얼 허거덩거덩스한 상황?
  •  계란 구름 라면 •  허거덩거덩스 •  요즘 MZ는 박람회를 찾는다?! •  MZ들이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 •  짜부짜부 스트레스 볼  •  화장품, 향수에도 유해가스가 있다는 사실알고 있었나요?? 허거덩거덩스   계란 구름 라면   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희승'이 혜리의
[KAA Focus] 방송광고 사전심의 폐지 10주년 "그땐 그랬지"
2008년 6월 26일 헌법재판소는 방송광고도 헌법이 보장하는 언론, 출판의 자유 보호 대상이 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검열이나 허가는 인정되지 않는다며 방송광고 사전 심의제에 대하여 위헌 결정을 내렸다. 1970년대부터 그때까지 모든 방송광고는 사전에 심의를 받고 통과해야만 온에어가 가능했다. 수많은 미디어에 다양한 수단과 방법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지금 세대에는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의 옛날얘기일 테지만 그땐 그랬다. 제작 완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