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HONG+] 너의 부드러운 목소리, 생크림처럼 샤르르~ “HEALING MOMENT” 롯데제과 몽쉘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기사입력 2018.07.11 12:00 조회 6176
너의 부드러운 목소리, 생크림처럼 샤르르~  
“HEALING MOMENT” 
롯데제과 몽쉘
 


태생이 다른 生크림 파이 몽쉘, 속을 보고 고르세요 

몽쉘은 마시멜로가 들어있는 파이와는 태생이 다른 생크림이 들어있는 고급 케이크이다. 이에 기존 캠페인은 ‘파이를 고르는 기준, 생크림’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6년 만에 선보이는 몽쉘 캠페인의 출발점은 무엇보다 파이 시장의 독보적인 1위 초코파이가 情을 키워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상황 속에서, 경쟁사는 넘볼 수 없는 몽쉘만의 가치 차별화를 통한 선 긋기를 목표로 설정했다. 
우리만의 차별적인 제품 특징이자 강점인 생크림을 통해 우리만의 프리미엄을 공고히 하여 강화하자는 것.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프리미엄 디저트 몽쉘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캠페인을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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