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섹시백, 여성의 뒷 모습에 대한 재발견
기사입력 2009.11.23 10:31 조회 15972

스카이가 큐빅 패턴무늬를 적용한 일체형 배터리 케이스로 슬림하면서도 섹시한 뒷면의 디자인을 살린 휴대폰 ‘섹시 백 (IM-U530K)’폰 의 광고를 방영했다.


‘뒤 태’ 트렌드 열풍

이번 광고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뒤 태’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뒤 태’ 트렌드란 어깨에서 허리까지 내려오는 여성의 잘록한 바디라인의 아름다움을 일컫는 것으로 최근 ‘뒤 태’에 대한 아름다움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새로운 섹시 코드(Sexy Code)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스카이 광고는 섹시 트렌드인 뒤태를 통해 제시해주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름다운 뒤태를 가진 모델을 찾아라!

이번 스카이‘섹시백’ <저기요> 편 광고는 누가 봐도 말을 걸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뒷모습을 가진 모델을 찾기 위해 국내 최고의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모델을 수소문 했다는 후문이다. 30 여 명 이상의 모델 및 유명 여배우들을 대상으로 뒷모습 카메라 테스트를 실시한 뒤 치열한 경합 끝에 ‘섹시 백’폰 광고 속 주인공인 모델 신재이 씨가 최종 낙점 되었다. 


뒤가 섹시한 휴대폰


휴대폰으로 통화를 할 때 제품의 전면부 보다는 후면부 노출이 많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된 스카이‘섹시 백’폰은 휴대폰 뒷면에 일체형 배터리 케이스를 적용해 원 바디(One Body) 느낌의 세련미를 살렸을 뿐만 아니라, 큐빅 패턴을 적용해 독특한 질감과 고급스러움을 살린 디자인 컨셉이 특징이다. 대다수의 풀터치폰이 터치나 LCD 화질 등 기능에 초점을 맞추었다지만, 스카이의 ‘섹시 백’폰은 휴대폰 뒷면 디자인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풀터치폰의 새로운 차별점을 제시하고 있다.


체코 프라하의 분위기를 그대로

그리고 촬영장의 느낌을 체코 프라하의 한 골목길로 상황을 연출하기 위해 분당의 한 촬영 스튜디오에 거대한 세트를 지었으며 실제 프라하처럼 중후하면서도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서 장관을 이뤘다.


섹시한 뒤태로 유혹하라

안개가 자욱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골목길을 걸어가고 있는 한 여성. 유난히 돋보이는 뒷모습을 보고 반해‘저기요’하며 낯선 남자가 건넨 한마디에 여성을 뒤를 돌아보고, 이는 새로운 시작으로 이어진다. 여성의 뒷모습은 남성에겐 설레임의 시작이고, 남성들이 던지게 되는 ‘저기요’란 한마디는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부르는 것’이다.


광고 속 아름다운 여성의 뒷모습은 섹시백 폰의 뒷면 디자인 컨셉을 부각시켜주고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여성의 뒷 모습에 대한 아름다움’을 재해석하고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스카이 ‘섹시 백’폰은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여성들의 섹시 코드를 반영해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여성의 ‘뒤 태’의 아름다움을 광고에 담음으로써,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휴대폰의 아름다운 뒤태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스카이 섹시백 ·  여성의 뒷 모습에 대한 재발견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Campaign Story 1]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난 차라리~식이섬유 미에로가 좋아♪ 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글 한예은 AE | 이노레드 매년 돌아오는 건강 다짐, 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MZ세대의 현실. 그들의 마음 속에는 ‘건강하게 살아야 하는 것은 알지만, 너무 어렵고 귀찮아’라는 솔직한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하나의 중요한 인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무심코 음료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Campaign Story 1]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난 차라리~식이섬유 미에로가 좋아♪ 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글 한예은 AE | 이노레드 매년 돌아오는 건강 다짐, 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MZ세대의 현실. 그들의 마음 속에는 ‘건강하게 살아야 하는 것은 알지만, 너무 어렵고 귀찮아’라는 솔직한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하나의 중요한 인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무심코 음료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MAD STARS의 전략적 플랫폼화, 한 단계 더 도약할 것
 MAD STARS의 전략적 플랫폼화, 한 단계 더 도약할 것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박태열 공동집행위원장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ADZ 지난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이하 MAD STARS)는‘부산국제광고제’에서‘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로 명칭을 변경하고, 전문가 부문 출품을 전면 유료화하면서 광고제의 퀄리티와 심사 권위를 한 단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Campaign Story 1]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난 차라리~식이섬유 미에로가 좋아♪ 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글 한예은 AE | 이노레드 매년 돌아오는 건강 다짐, 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MZ세대의 현실. 그들의 마음 속에는 ‘건강하게 살아야 하는 것은 알지만, 너무 어렵고 귀찮아’라는 솔직한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하나의 중요한 인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무심코 음료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MAD STARS의 전략적 플랫폼화, 한 단계 더 도약할 것
 MAD STARS의 전략적 플랫폼화, 한 단계 더 도약할 것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박태열 공동집행위원장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ADZ 지난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이하 MAD STARS)는‘부산국제광고제’에서‘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로 명칭을 변경하고, 전문가 부문 출품을 전면 유료화하면서 광고제의 퀄리티와 심사 권위를 한 단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Campaign Story 1]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난 차라리~식이섬유 미에로가 좋아♪ 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글 한예은 AE | 이노레드 매년 돌아오는 건강 다짐, 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MZ세대의 현실. 그들의 마음 속에는 ‘건강하게 살아야 하는 것은 알지만, 너무 어렵고 귀찮아’라는 솔직한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하나의 중요한 인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무심코 음료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MAD STARS의 전략적 플랫폼화, 한 단계 더 도약할 것
 MAD STARS의 전략적 플랫폼화, 한 단계 더 도약할 것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박태열 공동집행위원장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ADZ 지난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이하 MAD STARS)는‘부산국제광고제’에서‘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로 명칭을 변경하고, 전문가 부문 출품을 전면 유료화하면서 광고제의 퀄리티와 심사 권위를 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