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 LG텔레콤 CAN U? 폰
기사입력 2003.07.31 12:58 조회 9213



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드라마 ’’여름향기’’의 청순가련한 여주인공에서
귀신도 겁 안내는 당돌 女로 과감하게 변신

 

 

 

드라마 ’’여름향기’’에서 청순한 매력을 보이고 있는 손예진이 CF를 통해서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최근 LG텔레콤이 019전용으로 선보인 신형 전략단말기 *CAN U? 폰 CF에서 귀신도 겁 안내는 당찬 여자로 변신했다.
 

 


청춘 남녀들의 빼놓을 수 없는 데이트 코스, 놀이공원의 유령의 집! 대개의 남자들은 유령의 집이 뭐가 무섭냐고 큰 소리를 치지만, 만약 남자들이 유령의 집에서 놀라 허둥대는 모습이 찍힌다면 이런 허세는 떨지 못할 것이다. LG텔레콤 ’’CAN U?’’ (캔유?)폰 CF는 이런 남자의 허풍을 잡아내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주제로, 어둠 속에서도 선명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019 전용 단말기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놀이공원 ’’유령의 집’’ 앞을 지나는 손예진과 남자친구!

손예진은 남자친구에게 유령의 집에서 사진을 찍어주겠다면서 조르고, 겁많은 남자친구는 어두운 데서는 찍힐 리가 만무하다고 생각하고 유령의 집을 나와 "시시하다" 며 허세를 떤다. 이때, 보란듯이 남자 친구에게 유령의 집 속에서 찍은 사진을 *MMS로 보내는 손예진! 자신의 허둥대는 모습이 선명하게 찍힌 사진을 받아본 남자 친구. 겸연쩍은 웃음으로 상황을 모면하려 한다.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토록 하는 Can U? 폰이 함께 보여진다 이번 CF는 연속 후레시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CAN U? 폰의 장점을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또 카메라폰의 주요 사용자인 젊은 남녀를 등장시킨다는 방침을 세우고, LG 텔레콤의 전속모델 손예진을 주인공으로 하는 콘티 작성에 나섰다.
 

우선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한번쯤 들를 법한 ’’유령의 집’’을 소재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기로 하고, 장소 선정에 나섰다, 그러나 놀이공원 내의 관련 시설 섭외가 어려워, 분당의 CM파크 내에 가로 세로 40 x 15M 규격의 대형세트를 제작했다. 덕분에 최근 들어 바쁜 일정으로 놀이공원 한 번 제대로 가본 적 없다던 손예진은 소녀같이 세트장을 들락거렸다.
 

촬영현장에서 재미있는 에피소드 한가지

제작진은 남자친구가 화들짝 놀라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잡아내기 위해, 세트 중간 지점에 마네킹이 아닌 처녀귀신 분장을 한 무명모델을 세웠다. 처음 자연스럽게 입장한 손예진 커플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막상 어둠 속에서 움직이는 소복을 입은 여자의 모습에 놀랐다고 한다. 그러나 이들을 보고 처녀귀신 모델이 더 소스라치게 놀라 첫 NG를 기록한 것. 한편 손혜진의 소심한 남자친구 역은 신인 지태호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처음 촬영하는 CF인데다 최고의 미녀 모델과 함께해서인지 내내 긴장하며, 연기 보조를 맞추는데 열심이었다. 그러나 촬영이 진행되면서 분위기에 적응이 되자 자신이 홍명보 선수를 닮았다는 얘기를 자랑스럽게 꺼냈다가, 제작진으로부터 탤런트 권오중을 더 닮았다는 얘기를 듣고 머쓱해졌다고…
 

LG텔레콤은 이번 CF를 통해 019 전용단말기 폰의 기능과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더욱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폰 : LG텔레콤이 019 고객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전용단말기로, 35만화소에 최대 7cm근접 촬영까지 가능한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고,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연속 라이트가 달려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카메라 기능을 선호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일본 Casio사의 AU 5305CA모델을 기반으로 디지털 카메라에 버금가는 화질을 구현하는 최신형 카메라폰이다.
 

● MMS(Multimedia Message Service) : 핸드폰을 통해 사진, 음성, 영상을 텍스트 메세지와 함께 전송할 수 있는 제 3세대 전송서비스 방식으로, 최근 카메라 폰이 보급되면서 젊은 층의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광고주 : LG텔레콤, 광고회사 : LG애드>
▒ 문의 : 담당 AE 기획11팀 박준기 부장, 서대웅 
☎ 02-3777-2187, 2264
홍보팀 류효일 부장 ☎ 02--3777-2543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LG텔레콤 ·  손예진 ·  캔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자신감에서 나오는 센스
“만약 당신이 내 남편이었다면, 나는 당신의 커피에 독을 탔을 거예요.” 의견 차이로 격렬한 토론을 하던 이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까요? 의견도 다른 데다 이미 많은 논쟁을 거친 후이기에 감정적으로 나갈 확률이 높죠. 하지만 이 얘기를 실제로 들은 이는 그렇게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디자이너의 시선으로 본 팝업스토어
<최중호스튜디오>의 최중호 대표 디자이너는 산업디자인을 전공하여, 가구, 조명 디자인을 비롯한 제품 디자인과 공간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LG전자, HS애드와 함께 더현대서울에서 의 공간을 디렉팅 하였으며, 다양한 팝업스토어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공간 디렉팅과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자신감에서 나오는 센스
“만약 당신이 내 남편이었다면, 나는 당신의 커피에 독을 탔을 거예요.” 의견 차이로 격렬한 토론을 하던 이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까요? 의견도 다른 데다 이미 많은 논쟁을 거친 후이기에 감정적으로 나갈 확률이 높죠. 하지만 이 얘기를 실제로 들은 이는 그렇게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디자이너의 시선으로 본 팝업스토어
<최중호스튜디오>의 최중호 대표 디자이너는 산업디자인을 전공하여, 가구, 조명 디자인을 비롯한 제품 디자인과 공간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LG전자, HS애드와 함께 더현대서울에서 의 공간을 디렉팅 하였으며, 다양한 팝업스토어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공간 디렉팅과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자신감에서 나오는 센스
“만약 당신이 내 남편이었다면, 나는 당신의 커피에 독을 탔을 거예요.” 의견 차이로 격렬한 토론을 하던 이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까요? 의견도 다른 데다 이미 많은 논쟁을 거친 후이기에 감정적으로 나갈 확률이 높죠. 하지만 이 얘기를 실제로 들은 이는 그렇게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디자이너의 시선으로 본 팝업스토어
<최중호스튜디오>의 최중호 대표 디자이너는 산업디자인을 전공하여, 가구, 조명 디자인을 비롯한 제품 디자인과 공간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LG전자, HS애드와 함께 더현대서울에서 의 공간을 디렉팅 하였으며, 다양한 팝업스토어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공간 디렉팅과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