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왜 그녀에겐 자국이 없지? - 비너스 누디브라
기사입력 2003.03.19 09:55 조회 15353



고소영, 왜 그녀에겐 자국이 없지?

 

 

최고의 제품, 최고의 모델
당돌하고 섹시하며 도발적인 느낌을 전달하는데 대한민국에서 고소영만한 배우가 또 있을까? 2003 봄. 비너스의 혁신적인 신제품 누디브라. ''안 입은척'' 이라는 슬로건과 ''훔쳐보기''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소화해 내는 데 있어 고소영의 섹시한 자태와 여우 같은 연기는 그야말로 물 만난 물고기처럼 빛을 발했다고.
 


고소영, 왜 그녀에겐 자국이 없지?
화이트톤의 세련된 파우더룸. 거울 앞의 고소영은 만족스런 모습으로 자신의 옷매무새를 살피고 있다. 앞모습, 그리고 뒷모습까지--- 부분 부분 클로즈업되는 고소영의 늘씬하고 미끈한 바디라인. 어!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그녀에게 있어야 할 것이 없다!!! 고소영의 멋진 몸매를 훔쳐보는 다른 여자의 속삭임이 들린다. ''미쳤어, 미쳤어…안 했나봐… 왜 자국이 없지?''

이번 TV-CF는 독특한 물결모양으로 디자인된 특수소재 옆 날개 때문에 겉옷을 입었을 때 울퉁불퉁한 브라 자국이 남지 않는 누디브라의 특징을 ''훔쳐보기'' 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표현해 내고 있다. 여자의 묘한 경쟁심리를 자극하고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것. 특히, 보고 또 봐도 브라 자국이 보이지 않는데 의문을 느낀 상대방 여자가 몰래 뒤에서 만져보려고 손을 뻗는 장면에서는 긴장감이 고조되며 매우 강렬한 느낌을 준다. 고소영 특유의 깜찍한 표정과 ''속았지!'' 라는 멘트 또한 CM의 또 다른 재미!!! 심플하고 세련된 톤 앤 매너, 보다 은밀하고 신비스런 느낌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잡게 될 것이라고. 2003 비너스 누디브라. 광고와 제품 모두의 대 히트를 조심스럽게 점쳐본다.

 



 

<광고주 : 비너스, 광고회사 : 리앤디디비>
▒ 문의 :  이고은 대리 
☎ 02-3415-3865
마정원 부장 02-3415-3950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비너스 ·  브라 ·  누디브라 ·  고소영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KBO는 어떻게 IP가 되었는가》: 20대가 열광하는 구조의 비밀
  *이 글은 Chat GPT와 협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역대 최소 경기 수인 230경기 만에 400만 관중을 돌파했고, 그 열기 한가운데에는 한동안 야구와는 거리가 멀다고 여겨졌던 20대 관객이 대거 몰리고 있다.   KBO를 단순한 스포츠 리그로만 바라본다면, 이 흥행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다.  
AI로 손쉽게 트렌드/뉴스 조사하고, 요약 및 감정분석까지!
  일도 바쁜데 AI 배워서 업무에 적용해 보자니, 유튜버들은 쉽다면서 막상 들어가 보니 공부 엄청 시키고, 업무에 응용하려면 너무 어렵죠?   구글 스프레드 시트 하나만 있어도 FGI(Focus Group Interview)를 통한 고객 인터뷰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더 나아가서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MAKE라는 툴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다는 걸 보
가장 트렌디한 SNS 마케팅? K-POP 아이돌을 보라!
  글 디지털솔루션3팀 장한솔 CⓔM   K-POP 아이돌에게는 사실 어느 정도의 성공 공식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지리스닝, 청량, 풋풋, 첫사랑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정체성을 갖고 있는 그룹들이 성공한 사례가 많기 때문인데요. 다만 이렇게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정체성의 가치를 뻗어 나가며 그룹색을 구축해나가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핵심은 바로 ‘SNS와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