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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 동남아시아 지역 내 ‘고객경험 비즈니스’ 확장… 하이브와 손잡고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방콕> 프로젝트 기획 및 현장 운영
2024.01.29 05:28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하이브 및 태국 최대 리테일 그룹 시암 피왓(Siam Piwat)과 파트너십을 맺고 동남아시아 대표 관광지인 태국 방콕에서 K-pop 아티스트 ‘세븐틴’을 주제로 한 대규모 프로젝트,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방콕>을 기획 및 현장 운영하며 아시아 지역 중심 ‘고객경험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Share ShareFacebookTwitterLinked inGoogle plus Navigation 이노션, 자체개발 IP 캐릭터 ‘보스토끼’ 두번째 프로젝트 ㈜효종원과 손잡고 <보스토끼 오미베리 오리지널> 출시
2024.01.29 05:26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자체 개발한 IP(지식재산권) 캐릭터 ‘보스토끼(BOSS TTOKKI)’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효종원과 손잡고 오미자 원액 신제품 ‘보스토끼 오미베리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이노션은 새로운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IP 비즈니스’를 지속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노션, 소셜 마케팅 전문 법인 ‘이노션에스(INNOCEAN S)’ 설립
2024.01.29 05:24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소셜미디어 마케팅 서비스 강화를 위해 소셜 전문 법인 ‘이노션에스(INNOCEAN S)’를 자체 설립했다. ‘이노션에스’는 소셜미디어 전략 기획/운영부터 콘텐츠 자체 제작, 글로벌 클라이언트 대응 역량까지 갖춘 소셜 마케팅 풀서비스 에이전시로 2024년 1월부터 사업을 실시한다. 이노션은 ‘이노션에스’ 신설을 통해 소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노션, 연말 바자회 성금으로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후원
2023.12.29 11:21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후원을 위한 바자회 성금 등 2,0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성금은 매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해 오는 자선 모금 행사인 ‘이노션 나눔 바자회’ 등을 통해 마련됐다.
이노션, 호주에서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로 권위있는 시상식 휩쓸다
2023.12.29 11:13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 호주법인(IAU)이 호주 현지에서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캠페인들로 권위있는 시상식인 ARIA 어워즈(Australian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Awards) 및 클리오 스포츠 어워즈(Clio Sports Awards)에서 각각 수상하며 아태지역 대표 글로벌 마케팅사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노션, New Tech 기반 ‘생성형 AI 전담 TF팀’ 신설
2023.12.29 11:07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뉴 테크(New Tech)를 기반으로 하는 ‘생성형 인공지능(AI) 전담 태스크포스(TF)팀’을 신설했다. 이노션의 AI TF팀은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유형의 생성형 AI 활용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플랫폼 구축에 특화돼 있는 게 특징이다.
이노션,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포함 총 12개 본상 수상
2023.12.29 10:56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4개, 은상 1개, 동상 2개, 특별상 2개 등 총 12개 상을 수상했다. Craft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한화그룹의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에너지 불균형 해소를 위해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뛰어난 영상미와 카피로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노션, 일본 메이저 광고대행사 ADK와 손잡고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시동’
2023.11.23 02:37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67년 전통의 일본 메이저 광고대행사 ADK와 전략적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일본 도쿄 소재 ADK 본사에서 열린 해당 MOU 체결식에는 이노션 글로벌 CEO인 이용우 대표이사와 ADK 홀딩스 회장이자 그룹 CEO인 토시야 오야마 등 양사 최고 경영진 등이 참석해 신규 사업 발굴 및 공동 투자 방안 모색, 크리에이티브 역량 교류 등을 위한 전략적 협약을 맺었다.
이노션, 상생협력 강화 위한 ‘2023 파트너스데이’ 개최
2023.11.23 02:33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주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비전 및 상생 프로그램 추진방향 등을 공유한 ‘2023 이노션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0일 개최된 이번 ‘파트너스데이’는 코로나19로 침체됐던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협력에 대한 미래 비전을 공고히 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75개 파트너사에서 총 120명이 참여했다.
이노션, 미래사업 성장목표 및 전략방안 발표
2023.11.14 03:50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미래성장 방향성과 사업목표, 전략방안 등을 담은 ‘2023년 이노션 애널리스트데이’를 개최하고 2026년까지 매출총이익 1조 3,000억원(2022년 대비 +70%), 영업이익 2,200억원(+61%), 주당순이익 6,700원(+90%)을 달성하겠다고 발표했다.
요즘 누가 만우절에 고백을 해…? 그 고백 유병재와 CGV가 대신해 드립니다. [만우절 이벤트, 말해보카, 피식대학]
 모든 브랜드가 ‘이날’만을 기다렸다! 지난 만우절 캠페인을 다시 살펴보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지난 4월 1일은 ‘만우절’! 모든 브랜드가 이날만을 기다려왔다는 듯이, 4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이 되자 각종 브랜드 SNS 계정에는 재밌는 콘텐츠가 쏟아졌어요? 그중 참신했던 만우절 마케팅 다시 한번 톺아보아요! 유진아 너 진짜 내 마음 몰랐어..? <유병재 x CGV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더욱 새로워진 2025 셀프케어 트렌드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지난 1월, 한 편의점에서 출시한 도시락이 화제다. 이름하여 ‘저속노화 간편식’. ‘이 시대의 건강 전도사’로 알려진 서울 아산병원 정희원 교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도시락은 백미 대신 렌틸콩을 섞은 잡곡밥에 닭가슴살 토핑을 더한 건강식이다. 기존의 기름지고 짠 편의점 식품을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요즘 누가 만우절에 고백을 해…? 그 고백 유병재와 CGV가 대신해 드립니다. [만우절 이벤트, 말해보카, 피식대학]
 모든 브랜드가 ‘이날’만을 기다렸다! 지난 만우절 캠페인을 다시 살펴보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지난 4월 1일은 ‘만우절’! 모든 브랜드가 이날만을 기다려왔다는 듯이, 4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이 되자 각종 브랜드 SNS 계정에는 재밌는 콘텐츠가 쏟아졌어요? 그중 참신했던 만우절 마케팅 다시 한번 톺아보아요! 유진아 너 진짜 내 마음 몰랐어..? <유병재 x CGV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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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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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누가 만우절에 고백을 해…? 그 고백 유병재와 CGV가 대신해 드립니다. [만우절 이벤트, 말해보카, 피식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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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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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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