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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 상생협력 강화 위한 ‘2023 파트너스데이’ 개최
2023.11.23 02:33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주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비전 및 상생 프로그램 추진방향 등을 공유한 ‘2023 이노션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0일 개최된 이번 ‘파트너스데이’는 코로나19로 침체됐던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협력에 대한 미래 비전을 공고히 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75개 파트너사에서 총 120명이 참여했다.
이노션, 미래사업 성장목표 및 전략방안 발표
2023.11.14 03:50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미래성장 방향성과 사업목표, 전략방안 등을 담은 ‘2023년 이노션 애널리스트데이’를 개최하고 2026년까지 매출총이익 1조 3,000억원(2022년 대비 +70%), 영업이익 2,200억원(+61%), 주당순이익 6,700원(+90%)을 달성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노션, 대표 사회공헌활동 ‘S.O.S 프로그램’ 시상식 개최
2023.11.14 03:36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S.O.S(Social Problem Solver) 프로그램’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노션, 미국에서 자동차 광고로 1위 ‘기염’
2023.09.26 09:51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미국 시장에 선보인 제네시스 신규 캠페인 ‘Luxe is in the Details’가 현지 유력 광고 큐레이션 플랫폼 애드포럼(AdForum)이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광고(Best Ads of the Month)’ 자동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노션, 2023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포함 총 10개 부문 본상 수상
2023.09.04 04:04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독일의 권위 있는 디자인 분야 시상식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최고상 1개와 본상 9개 등 총 10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광고(Advertising) 카테고리에서 최우수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수상한 무신사의 <여행 T켓> 캠페인은 추가로 디지털솔루션(Digital Solution) 카테고리에서 본상 1개를 차지했다.
이노션, 콘텐츠 제작 전문 조인트벤처(JV) ‘스튜디오어빗’ 설립
2023.08.08 12:00 | INNOCEAN Worldwide
노션은 콘텐츠 제작사인 ‘이매지너스’와 손잡고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조인트벤처 ‘스튜디오어빗(abit)’을 설립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어빗은 ‘한 끗’ 다른 시선으로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향한다는 뜻을 지녔다.
이노션, 뉴욕페스티벌 본상 5개 수상
2023.08.07 12:00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세계 국제광고제인 ‘2023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Advertising Awards)’에서 은상 2개, 동상 3개 등 총 5개 본상을 수상했다.
이노션, LG전자와 모빌리티 광고사업 개발 MOU 체결KOR
2023.08.07 12:00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LG전자와 모빌리티 광고사업 개발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노션, 탄소저감 ESG 캠페인 ‘지구를 위한 COOL한 세탁’ 실시
2023.08.07 12:00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은 환경부, 생활공작소와 함께 탄소저감 ESG 캠페인 ‘지구를 위한 COOL한 세탁’을 보령머드축제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노션, 디지털 마케팅사 ‘디플랜360’ 지분 인수
2023.06.30 12:00 | INNOCEAN Worldwide
이노션이 디지털 마케팅사 ‘디플랜360’을 인수해 미디어 마케팅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디플랜360은 미디어렙사 기능을 핵심 역량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미디어 전략과 집행, 타기팅, 효과 분석 등 디지털 마케팅에 관한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적화된 기업이다.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MZ에게 웹소설이란?
웹소설 시장이 2023년을 기준으로 1조원 규모를 넘어섰다. 이제 웹소설이 보여주는 파급력은 무척 커졌다. 드라마, 웹예능, 웹드라마, 영화, 웹툰, 게임 등 다양한 매체의 원천 IP로 사용되며 장르의 최전선이자 최후방을 폭넓게 담당하고 있으니 말이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우리아이 입맛친구 푸디버디~용 ? 하림 푸디버디 캠페인
“어린이 광고하면 떠오르는 뻔한 광고 말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따라 할 수 있는 광고는 없을까?” 이런 고민 속 하림의 신규 어린이 간편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론칭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푸디버디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 시작합니다.
나이 아닌 나
안티에이징의 시대가 있었다. 노화를 적극적으로 부정하고 나이 드는 것을 막는다는 개념으로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아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을 내포한 표현이었다. 그러나 이제 하루하루 노화되는 신체나이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그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노하우, 기술을 받아들여 나이 드는 과정마저도 의미 있는 경험으로 만든다는 접근이 어필하고 있다. 바로 웰에이징 혹은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이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패러다임 B T L
미국의 과학철학자 토머스 쿤은 그의 저서 『과학혁명의 구조』에서 ‘기존 패러다임에 익숙한 사람이 모두 죽으면, 다음 세대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다’라고 역설(力說)한다. 이는 사람들의 인식 속에 무의식적으로 자리한 특정한 신념이나 태도가 변화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명제는 현재 광고 트렌드에도 그대로 접목할 수 있다. 흔히 말하는 ATL(Above the Line)은 기존 패러다임이고, BTL(Below the Line)은 새로운 패러다임이다.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테크 돋보기] 얼굴이 말해 주는 것들 |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MIT는 매년 3월마다 격월지 『테크놀로지 리뷰』를 통해 10대 유망 기술(Breakthrough Technologies)을 선정한다. IT 전문 기관 가트너가 매년 10월 선정하는 전략 기술과 마찬가지로 업계에서 무게감을 가지며, 기술의 발전 속도나 활용성에 대해 가늠하는 잣대가 된다. 올해 선정된 유망 기술 중 얼굴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기술에 대해 살펴보자.     MIT 선정 혁신 기술, ‘얼굴 인식&rsquo
[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때론 친근한 리듬으로 소비자의 귀를 중독시키고, 때론 진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의심과 불안을 무장해제하는 광고음악. 사람의 심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음악은 언제나 광고의 든든한 구원 투수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패러다임 B T L
미국의 과학철학자 토머스 쿤은 그의 저서 『과학혁명의 구조』에서 ‘기존 패러다임에 익숙한 사람이 모두 죽으면, 다음 세대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다’라고 역설(力說)한다. 이는 사람들의 인식 속에 무의식적으로 자리한 특정한 신념이나 태도가 변화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명제는 현재 광고 트렌드에도 그대로 접목할 수 있다. 흔히 말하는 ATL(Above the Line)은 기존 패러다임이고, BTL(Below the Line)은 새로운 패러다임이다.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테크 돋보기] 얼굴이 말해 주는 것들 |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MIT는 매년 3월마다 격월지 『테크놀로지 리뷰』를 통해 10대 유망 기술(Breakthrough Technologies)을 선정한다. IT 전문 기관 가트너가 매년 10월 선정하는 전략 기술과 마찬가지로 업계에서 무게감을 가지며, 기술의 발전 속도나 활용성에 대해 가늠하는 잣대가 된다. 올해 선정된 유망 기술 중 얼굴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기술에 대해 살펴보자.     MIT 선정 혁신 기술, ‘얼굴 인식&rsquo
[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때론 친근한 리듬으로 소비자의 귀를 중독시키고, 때론 진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의심과 불안을 무장해제하는 광고음악. 사람의 심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음악은 언제나 광고의 든든한 구원 투수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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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패러다임 B T L
미국의 과학철학자 토머스 쿤은 그의 저서 『과학혁명의 구조』에서 ‘기존 패러다임에 익숙한 사람이 모두 죽으면, 다음 세대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다’라고 역설(力說)한다. 이는 사람들의 인식 속에 무의식적으로 자리한 특정한 신념이나 태도가 변화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명제는 현재 광고 트렌드에도 그대로 접목할 수 있다. 흔히 말하는 ATL(Above the Line)은 기존 패러다임이고, BTL(Below the Line)은 새로운 패러다임이다.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테크 돋보기] 얼굴이 말해 주는 것들 |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MIT는 매년 3월마다 격월지 『테크놀로지 리뷰』를 통해 10대 유망 기술(Breakthrough Technologies)을 선정한다. IT 전문 기관 가트너가 매년 10월 선정하는 전략 기술과 마찬가지로 업계에서 무게감을 가지며, 기술의 발전 속도나 활용성에 대해 가늠하는 잣대가 된다. 올해 선정된 유망 기술 중 얼굴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기술에 대해 살펴보자.     MIT 선정 혁신 기술, ‘얼굴 인식&rsquo
[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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