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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홍기획 5월 새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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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8 09:39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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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낌 응안 그룹’과 MOU 체결로 옥외광고 사업 가속
대홍기획 베트남 법인이 현지의 메이저 옥외매체사 ‘낌 응안 그룹(KIM NGAN Group)’과 옥외광고(Out-of-Home, OOH)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전 세계적으로 초대형·디지털 옥외광고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베트남 또한 정부의 인프라 투자와 관광객 증가로 대형 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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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하는 도전, 함께하는 성취 - 2025 LOTTE FAMILY SKY 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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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8 09:31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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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기업문화팀 최해진 CⓔM
2025년 4월 19일 토요일,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LOTTE FAMILY SKY RUN’이 롯데월드타워에서 성대하게 개최됐습니다. 올해의 패밀리스카이런은 경쟁이 아닌 노사화합, 상생, 소통의 가치를 공유하는 롯데 기업문화의 상징적인 스포츠 이벤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대홍기획에서는 총 27명의 임직원과 가족, 지인들이 함께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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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트렌디한 SNS 마케팅? K-POP 아이돌을 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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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01:29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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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디지털솔루션3팀 장한솔 CⓔM
K-POP 아이돌에게는 사실 어느 정도의 성공 공식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지리스닝, 청량, 풋풋, 첫사랑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정체성을 갖고 있는 그룹들이 성공한 사례가 많기 때문인데요. 다만 이렇게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정체성의 가치를 뻗어 나가며 그룹색을 구축해나가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핵심은 바로 ‘SNS와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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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_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 크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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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1:32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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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칭 캠페인 이후 새로운 캠페인에 대한 고민
런칭 캠페인에서 기존의 다른 맥주들과 확실하게 선을 긋는 새로움으로 맥주씬에 화제를 일으키며 등장한 크러시. 브랜드 이미지 또한 차별화에 성공했지만 그렇기에 더욱 이후의 캠페인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다.
크러시를 더욱 붐업시키기 위해서는 ‘나와 가장 가까운 4세대 맥주’에서 한발 더 나아가 맥주에서의 핵심 기대 요소인 ‘맛’에 대한 감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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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과 콘텐츠 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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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1:21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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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그냥 고립을 즐길래, JO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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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1:01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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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폴레_ 유연한 브랜드의 단단한 철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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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0:48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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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이주연 / 미식 칼럼니스트. <MorningCalm>, <ASIANA>, <KTX 매거진>에서 기자로 일했다.
영화와 미식을 접목한 소셜다이닝 ‘시네밋터블’을 운영한다. 저서 <봄은 핑계고>.
맥도날드의 투자와 철회, 식중독 파동, 디지털 대전환의 국면을 지나오며 치폴레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유연함을 선보였다. 치폴레가 너겟 없는 시대에 어떻게 대표주자로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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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발적 고립의 즐거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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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0:23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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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세대를 잠식해가는 불안
2024년 옥스퍼드대학 출판부가 선정한 올해의 단어는 ‘Brain Rot(뇌 썩음)’이었다는 점을 떠올려보자. 이는 젊은 세대들의 과도한 컨텐츠 주입에 대한 염증을 대표하는 단어다. 릴스와 틱톡을 하염없이 스크롤하며 매 순간 낯선 또래들과 연결돼 있는 감각 속에서 정작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잊어버린 것 같다는 Z세대의 자조이기도 하다. 이들을 이렇게 만든 심리상태인 FOMO(F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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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홍기획 4월 새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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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3 03:46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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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홍기획 4월 새 소식
1.글로벌 슈퍼 IP ‘퍼지펭귄’ 한정판 피규어 출시
대홍기획이 8,888마리의 펭귄 캐릭터로 구성된 글로벌 슈퍼 IP(지식재산권) ‘퍼지펭귄(Pudgy Penguins)’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첫 번째 한정판 피규어를 출시한다.
퍼지펭귄은 웹3.0 기반의 NFT(대체불가토큰) 프로젝트로 시작해 오프라인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큰 성공을 거둔 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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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의 특이점이 온다, 아니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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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3 02:59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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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콘텐츠1팀 최예솔 YCD
매달 에펠탑 높이만큼 스마트폰을 스크롤한다는 시대, Z세대의 주의 집중 시간이 2.5초라는 시대. 자극적인 영상이 넘쳐 나고 각자의 관심사는 성벽을 쌓아가는 초개인화 시대에 광고는 도대체 어떤 수를 두어야 하는 걸까? 현시대의 광고인들은 이 생태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그 속에서 광고의 역할은 무엇이 되어야 하는 건지 저마다 고민이 깊을 것이다. 이번 참관으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던 건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