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
2024.09.20 09:26
| 대홍기획
-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
-
수천 개의 크리에이티브가 여기에, DCA
-
2024.09.19 04:11
| 대홍기획
-
셀 수 없는 습작 끝에 걸작이 탄생하듯 멋진 광고 역시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죠. 그러니 광고인이 되고 싶다면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유난히 뜨거웠던 올여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예비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 감각을 겨루는 대홍기획의 공모전 DCA가 진행됐습니다. 41회를 맞은 올해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1984년 막을 올린 뒤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배출하며 예비 크리에이터들의 축
-
-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
2024.07.15 05:02
| 대홍기획
-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
-
새 출발, 새 스푼으로
-
2024.07.15 04:39
| 대홍기획
-
대홍기획에 새 출발의 설렘이 가득합니다. 자회사 엠허브와 스틱인터렉티브가 만나 ‘스푼(SPOON.D)’으로 새롭게 출범했거든요. 이들의 전문성, 커뮤니케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한층 탄탄한 시너지가 펼쳐질 거란 기대가 차오르고 있습니다.
-
-
미지의 매력, 오컬트
-
2024.06.17 04:43
| 대홍기획
-
-
-
6월의 #KITH #간송미술관 #브리저튼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KITH가 뭐길래
6월의 첫날부터 Editor X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KITH(키스)로 도배가 됐다. 나 빼고 다 같이 파티라도 했는지(실제로 함) 너나 할 것 없이 다들 KITH 방문 인증샷을 올렸다.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 KITH가 서울 성수동에 한국 첫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했다.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
-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대한축구협회, 백호일레븐 카드 40만 장 판매 돌풍
대홍기획, 대한축구협회가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반 팬 로열티 프로그램 <백호일레븐>의 디지털 카드가 출시 5개월 만에 40만 장 이상 판매되면서 축구팬 사이에서 경기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백호일레븐>은 디지털 카드를 통해 온라인에서 국가대표 경기의 출전선수 등을 예측하고 랭킹에 따라 국가대표팀 경기 관람권과 레플
-
-
달라진 즐거움의 방식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글 최지혜 /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서울대학교 소비자학 석·박사, <트렌드 코리아 2014~2024> 공저. 소비자 심리 이해와 소비 트렌드 분석에 관해 연구하고 강의한다.
‘호모 루덴스(Homo Ludens, 놀이하는 인간)’라는 말이 의미하듯 인간은 재미를 좇는 존재다. 놀고자 하는 욕망이 어제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요즘 사람들의 재미추구 행동은 과거와는
-
-
대홍기획 5월 새 소식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XR 관광 콘텐츠 제공
디지털 기반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XR 콘텐츠 기반의 디지털 망원경 'XR 보라' / 좌우로 클릭해 더 보기
대홍기획이 가상융합기술 전문 기업 오썸피아와 공동 개발한 XR 콘텐츠 기반의 디지털 망원경 ‘XR 보라(BORA)’를 국내 최고층 전망대인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
-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
2024.04.15 03:01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