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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한국광고대회 행사대행업체 선정 입찰공고문
2017.09.19 09:41 | 광고정보센터
(사)한국광고총연합회는 2017 한국광고대회의 행사기획/진행/무대장치/이벤트 등을 총괄할 전문 행사대행업체 선정을 입찰에 붙입니다. Ⅰ. 행사개요   1. 행 사 명 : 2017 한국광고대회   2. 행사기간 : 2017. 11. 24(금)   3. 행사장소 : 롯데호텔서울(소공동) 크리스탈볼룸   4. 행사성격 : 유공광고인 정부 포상 및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 등 진행   5. 행사주제 :
[입찰공고] 2017 광고정보센터 대한민국광고대상 사이트 개발 재입찰공고
2017.07.07 03:21 | 광고정보센터
[2017 광고정보센터 대한민국광고대상 사이트 개발 재입찰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광고정보센터 대한민국광고대상 사이트 개발”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 광고정보센터 대한민국광고대상 사이트 개발 나. 사업기간 * 재입찰공고 : 2017. 7. 7(금) ~ 2017. 7. 14(금) * 제안서 접
[입찰공고] 2017 광고정보센터 대한민국광고대상 사이트 개발
2017.06.29 11:32 | 광고정보센터
[2017 광고정보센터 대한민국광고대상 사이트 개발 입찰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광고정보센터 대한민국광고대상 사이트 개발”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 광고정보센터 대한민국광고대상 사이트 개발 나. 사업기간 * 입찰공고 : 2017. 6. 29(목) ~ 2017. 7. 5(수) * 제안서 접수 : 2017.
중소기업 기술보호 홍보영상 제작 공고 안내
2015.09.25 08:05 | 광고정보센터
중소기업 기술보호 홍보영상 제작 공고 안내 1. 대·중소기업협력재단에서는 중소기업기술보호센터의 역할과 지원분야의 안내를 통해 기술보호의 필요성을 사회 전반에 공유하기 위한 쉽고 친근한 홍보영상 제작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2. 영상제작 공고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의 입찰공고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관심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옥외광고전문가 과정 모집 안내- 국가공인 옥외광고사 2급 준비과정
2015.08.18 03:55 | 광고정보센터
광고계 최초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지원으로 시행되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전략분야(광고분야)인력양성사업 운영기관이자 국내 광고계를 대표하는 광고전문인력 양성기관인 한국광고총연합회가 광고계 유일의 국가공인 자격증인 옥외광고사 2급 자격증을 대비하기 위한 옥외광고 전문가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2015 광고계 채용정보 전문 사이트 개발 재입찰 공고
2015.08.07 06:26 | 광고정보센터
2015 광고계 채용정보 전문 사이트 개발 재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광고계 채용정보 전문 사이트 개발”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
2015 광고정보센터 모바일 웹 개발 재입찰 공고
2015.08.07 06:24 | 광고정보센터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광고정보센터 모바일 웹 개발 ”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과 업 기 간 : 과업착
2015년도 유공광고인 정부포상 후보자 추천 안내
2015.07.21 09:15 | 광고정보센터
< 공 고 문 >   - 2015년도 유공광고인 정부포상 후보자 추천 안내 - 문화체육관광부는 2015년도 유공광고인 정부포상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후보자를 적극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포상목적 ㅇ 광고 산업 발전과 광고문화 창달에 기여한
광고산업협회 2015 상반기 세미나 잠정 연기 안내
2015.06.15 02:04 | 광고정보센터
근래 발생한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사태로 인해 우리 협회가 6월18일 목요일 광고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 예고하였던 2015 광고산업협회 상반기 세미나(주제: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미래 전략)가 잠정 연기됨을 알려드립니다. 국가적 질병 사태로 인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추가 감염을 예방하고자 고심 끝에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함을 양해 부탁드리며 향 후 재개최 일정이 결정되면 다시 공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협회에 관심과 격려를 가져
[인사/동정] 방송통신위원회 인사
2015.06.11 05:56 | 광고정보센터
□ 방송통신위원회 <서기관 승진> △ 방송정책국 방송정책기획과 전혜선 △ 방송기반국 방송기반총괄과 김용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KBO는 어떻게 IP가 되었는가》: 20대가 열광하는 구조의 비밀
  *이 글은 Chat GPT와 협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역대 최소 경기 수인 230경기 만에 400만 관중을 돌파했고, 그 열기 한가운데에는 한동안 야구와는 거리가 멀다고 여겨졌던 20대 관객이 대거 몰리고 있다.   KBO를 단순한 스포츠 리그로만 바라본다면, 이 흥행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다.  
AI로 손쉽게 트렌드/뉴스 조사하고, 요약 및 감정분석까지!
  일도 바쁜데 AI 배워서 업무에 적용해 보자니, 유튜버들은 쉽다면서 막상 들어가 보니 공부 엄청 시키고, 업무에 응용하려면 너무 어렵죠?   구글 스프레드 시트 하나만 있어도 FGI(Focus Group Interview)를 통한 고객 인터뷰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더 나아가서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MAKE라는 툴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다는 걸 보
가장 트렌디한 SNS 마케팅? K-POP 아이돌을 보라!
  글 디지털솔루션3팀 장한솔 CⓔM   K-POP 아이돌에게는 사실 어느 정도의 성공 공식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지리스닝, 청량, 풋풋, 첫사랑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정체성을 갖고 있는 그룹들이 성공한 사례가 많기 때문인데요. 다만 이렇게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정체성의 가치를 뻗어 나가며 그룹색을 구축해나가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핵심은 바로 ‘SNS와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