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2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올해의 에이전시’로 선정됐다. 이노션은 금상 1개, 은상 2개, 동상 6개 등 총 9개의 본상도 각각 차지했다. 이노션 호주법인(IWAu)은 외계에서 온 로봇들이 미래차인 투싼의 첨단 기능과 외관에 매료된다는 내용의 ‘TOMORROW’S CAR’ 캠페인으로 필름 크래프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전기차 코나’ 캠페인으로 동상 2개를 추가로 수상했다. 은상 2개는 이노션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S.O.S(Social Problem Solver)의 일환으로 진행된 ‘마스크 아이디 (MASK ID)’ 캠페인이 모바일 부문과 아웃도어 부문에서 각각 차지했다. 마스크 아이디 캠페인은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속에서 실내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이노션은 이 밖에도 현대자동차그룹 ‘리틀빅이모션’ 캠페인과 패션 플랫폼 무신사 등과 함께 만든 신개념 미래 아우터인 ‘에어 패딩’ 캠페인 등으로 6개의 동상을 추가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