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현대엘리베이터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8.08.13 12:00 조회 3304
 

현대엘리베이터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새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국, 영문) 총 4종이다. 모두 영상, 그래픽 등을 강화하고,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기업정보, 솔루션, 서비스, 혁신기술, 고객지원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한 홈페이지에서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주차시스템 등 현대엘리베이터의 주요 제품과 국내외 랜드마크 현장을 소개한다.  

 
 
최근 출시한 인공지능 챗봇 기반 유지관리 서비스 '현대엘리베이터 스마트 시스템'도 도 신규 홈페이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고객 문의 및 신고 절차를 간소화 해 의견 수렴 기능을 확대했고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로 제품, 유지관리, 안전상식 등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퀵메뉴 (Quick Menu)’를 도입해 어디서든 사용자가 원하는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펜타브리드 프로젝트 관계자는 “기업 가치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전문적인 브랜딩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웹사이트를 구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현보라 리더 
엘리베이터 제조업체가 처음에는 어렵고 생소했지만 반전문가가 되었을 무렵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시작은 좋았으나 끝이 보이지 않았던 프로젝트라서 TFT 모두가 힘들었을 텐데도 항상 밝은 분위기로 좋은 성과를 보여줘서 고맙습니다. 무엇이 되든 남을 수 있는 프로젝트였길.. 

한수인 리더 
평소에 무심코 지나쳤던 엘리베이터 브랜드를 다시 보게 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콘텐츠로 인해 고생은 많았지만, 그만큼 여러모로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가 될 듯 합니다. 고생하신 TFT 분들과 도움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김현주 리더 
처음부터 끝까지 구축의 한 사이클을 경험해본 첫 프로젝트였던 만큼,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던 막내를 끌고 프로젝트 진행하신 PM님, PL님, 디자이너분들 그리고 마지막까지 도와주신 많은 DMG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강진경 리더 
짧은 일정으로 몸과 마음이 고생스러웠지만..ㅠㅠ 무사히 오픈 하게 되어 기쁩니다. 옆에서 많은 도움주었던 송치호 리더에게 감사하고, 현보라 리더님, 한수인 리더님, 김현주 리더님, 김지향 리더님 또 테스트 도와주신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송치호 리더 
이번 프로젝트는 이미지와 포인트 컬러 활용하여 고객의 시선을 유도하였고, 인포그래픽으로 제품의 특징을 풀어내 주목도를 높임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현대엘리베이터  ·  엘리베이터  ·  웹사이트  ·  모바일  ·  PC  ·  전면개편  ·  브랜딩  ·  고객소통  ·  기업가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5월 편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쨩 나니가스키? 쫀득쿠키 요리모 아 나 타!
  • 쫀득쿠키?  • 너 꿈꿨니??  • 루비쨩~ 하이! 나니가스키??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랑 퉁퉁퉁 사후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  Hey GPT, 우리 강아지가 사람이라면 어떨 것 같아??  • 더운 여름, 몸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방법?   쫀득쿠키?   두바이 초콜릿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4월 편 - 야푸로 계란구름라면을 먹으면? 리얼 허거덩거덩스한 상황?
  •  계란 구름 라면 •  허거덩거덩스 •  요즘 MZ는 박람회를 찾는다?! •  MZ들이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 •  짜부짜부 스트레스 볼  •  화장품, 향수에도 유해가스가 있다는 사실알고 있었나요?? 허거덩거덩스   계란 구름 라면   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희승'이 혜리의
[KAA Focus] 방송광고 사전심의 폐지 10주년 "그땐 그랬지"
2008년 6월 26일 헌법재판소는 방송광고도 헌법이 보장하는 언론, 출판의 자유 보호 대상이 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검열이나 허가는 인정되지 않는다며 방송광고 사전 심의제에 대하여 위헌 결정을 내렸다. 1970년대부터 그때까지 모든 방송광고는 사전에 심의를 받고 통과해야만 온에어가 가능했다. 수많은 미디어에 다양한 수단과 방법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지금 세대에는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의 옛날얘기일 테지만 그땐 그랬다. 제작 완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