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토스트의 변신은 무죄! 크리에이티브를 바른 이색 토스트 속으로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8.03.16 12:00 조회 4236


마가린을 발라 식빵을 노릇노릇 굽고, 갖은 채소와 버무린 달걀 고명을 얹어 소스를 뿌려 먹는 길거리 토스트부터 달걀물을 푹 적셔 먹는 프렌치 토스트까지.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던 대표 간식 토스트가 크리에이티브를 만나면 어떤 모습으로 변할까요? 최근 각종 SNS를 뜨겁게 달구는 이색 토스트가 인기몰이 중인데요. 생크림과 크림 치즈로 데코레이션 하는 비주얼은 물론, 내 입맛에 맞게 빵을 구워 먹을 수 있는 D.I.Y(Do It Yourself)로 직접 만드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토스트 속 크리에이티브! 제일기획 블로그가 소개해드립니다. 

크림치즈가 파도치는 웨이브 토스트. 엠앤디 커피(MND Coffee) 
 
 

후암동 골목 골목을 찾아 들어가면 “카페가 있을 법 한가?” 한 곳에서 엠앤디 커피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매장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 내음이 후각을 살포시 자극하는데요. 이 곳의 대표메뉴는 바로 크림치즈로 데코레이션 해 흡사 파도를 연상시키는 웨이브 토스트. 독특한 비주얼 덕에 입소문을 타고 외국 관광객들도 방문한다는 명소가 됐는데요. 파스텔톤의 핑크, 블루 토스트는 안전한 식용색소로 색을 낸 크림치즈이고, 빵 사이엔 얇게 생크림이 발라져 고소함과 달달함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곁들여지는 잼과 과일을 토핑해 취향에 맞게 토스트를 즐길 수 있죠. 보기만해도 절로 셔터가 눌러질 이색 비주얼! 웨이브 토스트와 커피 한 잔으로 찰나의 여유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요? 
 
 

토스트도 이젠 D.I.Y 시대! 라라브레드(LALA Bread) 
 
 

장인은 연장 탓을 하지 않는다? 라라브레드의 경우는 좀 다릅니다. 1층에서 구입한 빵은 지하 공간에 마련된 카페에서 즉석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테이블 가운데 마련된 여러 종류의 토스트기는 빈티지한 인테리어 사이 단연 눈에 띄는 라라브레드만의 아이콘이 됐습니다. 자, 이제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유명 브랜드 토스트기들로 ‘나만의 빵을 만들어 먹는 재미’를 느낄 시간! 토스트기를 어떻게 다뤄야 할 지 고민이라면? 추천 가이드에 맞춰 레버만 돌려주세요. 토스트에 맛을 더해줄 각종 잼과 크림치즈도 추가 구입할 수 있는데요. 튜브 형태로 제작한 자그마한 잼은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 식빵 외에도 야끼소바, 앙버터 등 다양한 빵을 직접 굽고 데워 먹을 수 있으니 빵 마니아라면 지도에 저장하고 꼭 방문해보세요!  

 

이색 붕어빵, 이색 토스트 등 길거리 음식으로 대표되던 먹거리들이 점차 크리에이티브를 만나 하나의 디저트로 자리잡아 가는 요즘. 여러분 주변에도 눈과 입을 사로잡는 크리에이티브 가득한 먹거리들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이색 트렌드를 발견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DIY 토스트 ·  라라브레드 ·  빵집 ·  엠앤디 커피 ·  웨이브 토스트 ·  이색 토스트 ·  토스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5월 편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쨩 나니가스키? 쫀득쿠키 요리모 아 나 타!
  • 쫀득쿠키?  • 너 꿈꿨니??  • 루비쨩~ 하이! 나니가스키??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랑 퉁퉁퉁 사후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  Hey GPT, 우리 강아지가 사람이라면 어떨 것 같아??  • 더운 여름, 몸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방법?   쫀득쿠키?   두바이 초콜릿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4월 편 - 야푸로 계란구름라면을 먹으면? 리얼 허거덩거덩스한 상황?
  •  계란 구름 라면 •  허거덩거덩스 •  요즘 MZ는 박람회를 찾는다?! •  MZ들이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 •  짜부짜부 스트레스 볼  •  화장품, 향수에도 유해가스가 있다는 사실알고 있었나요?? 허거덩거덩스   계란 구름 라면   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희승'이 혜리의
[KAA Focus] 방송광고 사전심의 폐지 10주년 "그땐 그랬지"
2008년 6월 26일 헌법재판소는 방송광고도 헌법이 보장하는 언론, 출판의 자유 보호 대상이 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검열이나 허가는 인정되지 않는다며 방송광고 사전 심의제에 대하여 위헌 결정을 내렸다. 1970년대부터 그때까지 모든 방송광고는 사전에 심의를 받고 통과해야만 온에어가 가능했다. 수많은 미디어에 다양한 수단과 방법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지금 세대에는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의 옛날얘기일 테지만 그땐 그랬다. 제작 완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