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대학생 광고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11.04 12:00 조회 7727



● 응모 자격

-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포함) 및 대학원생
※ 개인 및 팀(최대 4명)으로 참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불가


● 응모 주제

- "내맘같이&"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과 같은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겠다는 NH농협생명의 약속을 담은 브랜드입니다
- 응모 부문
① TV광고
② 인쇄광고
※ 모든 부문은 전략기획서와 함께 제출



● 시상 내역

- 대상 / 부문 공통 1팀 / 장학금 500만원 및 상장
- 최우수상 1팀 / 부문 공통 1팀 / 장학금 300만원 및 상장
- 우수상 2팀 / 각 부문별 1팀 / 장학금 100만원 및 상장
- 장려상 4팀 / 각 부문별 2팀 / 장학금 50만원 및 상장
※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NH농협생명 입사시 가산점 부여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14년 11월8일(토) ~ 16일(일)
- 심사발표 : 2014년 11월28일(금), 공모전 홈페이지 발표 예정



●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홈페이지 주소(
www.nh-contest.com)


● 제출 방법

필수사항

상황분석, 컨셉, 실행 방안을 포함한 전략기획서

양식제공

응모부문

TV광고

제공 양식에 맞게 JPG파일로 제출

 (3페이지, 15, 15MB 이내)

스토리보드

양식제공

인쇄광고

210X360mm, JPG파일로 제출

 



● 유의 사항

- 공모 작품 수는 부문당 1작품으로 제한되며, 분야별 중복 출품은 가능함
  (시리즈 형태의 광고는 접수하지 않음)
-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귀속되며, 주최측은 당선 작품을 전시, 홍보 캠페인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
- 응모작은 미발표된 창작품이어야 하며, 아이디어, 일러스트, 사진 등 작품 전체 또는 일부가 발표된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 표절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 입상 후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와 상금 등을 회수함, 표절 및 초상권 등으로 인한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 응모작이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 사항
- 이메일 :
nhlife_pr@naver.com

농협 ·  TV ·  인쇄 ·  기획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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