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과 신애의 조우 - LG전자 싸이언
기사입력 2003.03.11 03:21 조회 10713

<광고주 : LG전자, 광고회사 : LG애드>

 

장동건과 신애의 조우

 LG전자 싸이언‘HX2-IMT2000 캠코더형 휴대폰’편

IMT2000의 새로운 세상을 은유적이며 고급스럽게 표현

 높이 40M, 길이 60M의 세트 벽 제작으로 웅장한 느낌 살려내

LG전자 싸이언이 HX2 시리즈 모델인 IMT2000 캠코더형 휴대폰을 출시하며, 장동건과 신애를 모델로 새로운 CF를 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전편에서는 신애가 새로운 IMT2000 세상에 ’’눈을 떠라’’ 는 메시지를 전달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시대가 열리고 있음을 알렸던 반면, 후속편이자 IMT2000 캠페인의 본 편인 이번 CF에서는 장동건이 합세하여’’움직여라. 새로운 세상으로’’ 라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장동건, 높고 어두운 통로에서 사력을 다해 신애를 ?아간다.

그러나 신애는 점차 멀어지고, 장동건은 결국 주저앉고 만다.

자막- 움직여라. 새로운 세상으로

장동건이 싸이언을 꺼내 자신을 녹화한다.

신애, 장동건의 의도를 알아챈 듯 뒤를 돌아본다.
 

좁고 어두운 통로를 벗어나 새로운 곳(앞선IMT2000)을 갈망하며 달려가는 젊은 남녀는‘동영상 촬영’을 매개로 앞서가는 커뮤니케이션을 표현하고 있다.
 

장동건이 자신을 동영상 녹화하는 장면은 싸이언의“동영상 촬영기능”을 통해 새로운 IMT2000세상으로의 갈망을 나타내주고 있다. 또 장동건과 신애는 새로운 세상(IMT2000)을 이끌어 가는 트렌드 리더들이며, 싸이언은 이를 현실화 시켜 줄 도구임을 알리고 있다. 촬영은 김포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는데, 장동건과 신애가 뛸 통 로인 높이 40미터, 길이 60M 정도의 두 개의 세트 벽을 제작해 웅장한 느낌을 주었다. 또한 통로 사이 바닥에는 달릴 때의 리얼리티를 위해 검은 모래와 은분가루를 고르게 깔아 첨단의 미래세계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런 먼지속에서 장동건과 신애는 아무 불평없이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로 넘어지고 달리는 장면을 수십번 반복해 스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달리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마운틴바이크(산악자전거)와 지미짚(무인 크레인)등이 동원되기도 했다.
 

싸이언의 모델로 첫 촬영에 임하는 장동건과 싸이언의 대표모델로 자리잡은 신애는 같은 소속사의 모델로 신애가 장동건을“아저씨”라고 부르면 장동건은 “비슷한 나이인데 왜 그러느냐”며 농담을 주고 받는 사이.
 

이를 입증하듯 이 빅모델들은 촬영 내내 서로 모니터링해주며 시종일관 호흡을 맞추며 연기에 임했다. 또한 먼지로 인해 얼굴이 먼지로 시커멓게 됐음에도 개의치 않고 촬영에 임했는데, 이에 대해 LG애드 김남형PD는 “이들이 왜 업계에서 같이 일하고 싶어하는 모델로 손꼽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말하며 이들의 겸손하고 진지한 자세를 칭찬했다.
 

마지막으로 에프소드 하나. 프로덕션에서 CF편집할 때, 장동건이 웃으며 한마디.“CF엔딩 장涌?내 얼굴이 안 나온 경우는 싸이언이 처음인 것 같다.” (마직막 장면에는 클로즈업된 신애의 얼굴이 나온다)
 

 >> 문의사항 : 담당 AE 구윤찬 ( ☎ 3777 – 2327 )

LG전자 ·  싸이언 ·  장동건 ·  신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