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LG DIOS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 안성재가 여는 미식의 공간, 미식전문보관 김치톡톡 캠페인
-
2025.01.20 09: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미식전문보관 김치톡톡, 3스타 셰프 안성재의 미식 철학을 들여다보다.
?LG DIOS의 과제는?
“미식전문보관 하면 김치톡톡이 떠오를 수 있게, 1등 김치냉장고의 위상을 보여주세요”
김치냉장고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이미 김치냉장고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면 식재료의 신선
-
-
“그 정도가 딱! 겔포스엘 먹을 정도” - 겔포스엘 캠페인
-
2025.01.09 09:17
| HS Ad
-
캠페인 한줄평
#약 먹을 정돈 아니라고? 아니, 그 정도가 딱! 겔포스엘 먹을 정도
?겔포스엘의 과제는?
“2030 영타깃을 중심으로 엔트리 유저 유입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주세요”
“속 쓰림엔 역시 겔포스!”라는 카피로 친숙한 겔포스, 지난 캠페인에는 타깃에게 친숙한 아이콘 주현영
-
-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구성된 기업 소개 콘텐츠! HSAD,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최우수상 수상
-
2024.12.18 04:16
| HS Ad
-
- 자사 포트폴리오와 기업 소개 방식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구성해 차별화
- 브랜드&마케팅 비즈니스 등 전문가 칼럼 콘텐츠 제공해 전문성과 신뢰도 높여
올해 1월 리뉴얼한 HSAD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으로,
-
-
No1.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의 경쟁력을 재입증하다! HSAD,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LG전자?LG유플러스로 총 6개 본상 수상
-
2024.12.18 09:26
| HS Ad
-
- LG전자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 통합마케팅 부문 석권
-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UV살균 캠페인, 오디언스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대상 2개 수상
HSAD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4)’에서 대상 2개, 금상 1개, 동상 2개, 우수상 1개 등 총 6개의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r
-
-
신인 강사의 화려한 초등 교육 데뷔 스토리 초등 공부 신과 함께 ? 단꿈e 캠페인
-
2024.12.17 09:13
| HS Ad
-
캠페인 한줄평
스타강사 설민석 정승제 선생님의 화려한 초등 교육 데뷔
?단꿈e의 과제는?
“아이들의 머리에는 지식을, 가슴에는 의식을 담는 초등 교육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토리텔러로 꼽히는 스타 강사 설민석 선생님이 초등 교육 플랫폼을 런칭을 앞두고 HSAD에 캠페인을 의뢰했습니다. 수포자들의 구세주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수학
-
-
장인의 “혼이 담긴 손”으로 빚어진 명작 ? 2024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캠페인
-
2024.11.21 09:12
| HS Ad
-
캠페인 한줄평
한국의 장인정신과 이어진 독일 럭셔리카의 서사
?마이바흐의 과제는?
“한국 고객들에게 마이바흐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우리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싶어요.”
100년이 넘은 역사를 보유한 마이바흐는 최정상급 인물들이 타는 독일 최고의 럭셔리카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회장님들이 타는 차로 유명했던 건 다들 아실 거
-
-
속 깊은 연결
-
2024.10.10 04:09
| HS Ad
-
“시인들은 사람들로부터 멀어져선 안 된다. 사람들 속에 섞여, 그들이 길거리에서, 해변에서, 낙엽 속에서 문득 시를 읊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럴 때만 우리는 진정한 시인이 되고 시는 살아남을 수 있다.”
칠레의 민중시인이자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파블로 네루다. 그는 사람들 속에서 시를 찾았습니다. 시인이 단순히 글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들 속에 살아가면서 시를 통해 서로의 연결을 만드는
-
-
지구를 사랑하는 좋은 마음 업사이클링 주유장갑 “GoodLoves” ? S-OIL 캠페인
-
2024.09.20 09:49
| HS Ad
-
HSAD와 2년 차를 맞이하는 S-OIL 기존 정유사들의 캠페인과는 완전히 다르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S-OIL의 2024년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OIL의 과제는?
“정유기업에서 나아가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싶습니다”
탄소 배출과 직접적으로 연관성이 있는 정유 업계에게, ESG라는 글로벌 트렌드는 막중하고 부담스러운 숙
-
-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
2024.09.20 12:00
| HS Ad
-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
-
-
HL그룹 <나를 믿다> 캠페인
-
2024.08.13 12:00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나를 믿다.
HL이 전하는 나와 당신, 우리 모두의 이야기
?HL그룹의 과제는?
“이제는 HL그룹을 본격적으로 내세울 차례”
2022년, HL그룹은 한라그룹에서 ‘HL(Higher Life)’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현시대에 발맞추고 계속해서 성장하는 그룹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의 출발점이었죠. 하지만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