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LG전자 AWE 2025 전시 캠페인ㅣ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LG전자의 공감지능 AI
-
2025.05.09 10:06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LG전자의 공감지능 AI를 선보이다.
?LG전자의 과제는?
“전시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LG전자의 브랜드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고, 전시 경험이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도록 구성해 주세요.”
LG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가 강하지만, 상대적으로 중국에서는
-
-
LG유플러스 MWC2025 전시 캠페인 | 안심지능이 여는 미래의 일상
-
2025.05.09 09:56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기술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으로 LG유플러스 ‘안심지능(Assured Intelligence)’이
제안하는 밝고 안전한 미래 일상을 경험하다.
ixi 메인 영상 中
?LG유플러스의 과제는?
“LG유플러스의 자체 AI 모델 ixi의 기술력과 방향성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단독 전시관을 구성해 주세요.”
-
-
진실은 스스로 드러나지 않는다
-
2025.05.09 09:48
| HS Ad
-
“게리의 무죄를 입증할 문서가 15년 동안 잠자고 있었다.”
15년간 무고하게 복역한 게리 콘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1993년 개봉된 영화, ‘아버지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The Father)’는 폭탄 테러범으로 체포돼 감옥에 갇힌 부자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1974년 영국 길포드에서 발생한 펍 폭탄 테러 사건. 이 사건으로 아들 게리 콘론이 체포되고 이후
-
-
에너지로 세상을 깨우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 필름 제작 후기
-
2025.04.22 10: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가능성을 현실로 에너지의 힘으로, LG에너지솔루션이 꿈꾸는 세상을 보여주다.
?LG에너지솔루션의 과제는?
“LG에너지솔루션이 단순한 배터리 제조사를 넘어, 세상의 가능성을 깨우는 에너지 기업이라는 점을 전달해 주세요.”
.LG에너지솔루션은 ‘EMPOWER EVERY POSSIBILITY’라는 새로운
-
-
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
2025.03.13 11:45
| HS Ad
-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
-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 그리고,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3.0
-
2025.02.17 09:41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보험사가 왜 이런 말을 해요?
?한화손해보험의 과제는?
보험사 광고처럼 느껴지지 않는.
상품의 혜택이 두드러지지 않는.
한화손해보험은 2023년 “여성 특화 보험사”를 선언하고 여성의 생애주기를 고려한 보장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1.0>을 출시했습니다. 이듬해 11월 기존 신체
-
-
신(God)은 디테일에 있다
-
2025.02.05 11:27
| HS Ad
-
최근 일본의 한 녹차 브랜드 광고가 일본을 넘어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이 광고는 실제 있는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광고만을 위해 만들어진 자체 제작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광고를 몇 번 봐야 실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줄 거냐’는 애절한 요구도 있을 정도이다. 새로운 캐릭터와 서사를 만들어서 표현하기엔 애매한 길이의 45초 광고 2
-
-
LG DIOS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 안성재가 여는 미식의 공간, 미식전문보관 김치톡톡 캠페인
-
2025.01.20 09: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미식전문보관 김치톡톡, 3스타 셰프 안성재의 미식 철학을 들여다보다.
?LG DIOS의 과제는?
“미식전문보관 하면 김치톡톡이 떠오를 수 있게, 1등 김치냉장고의 위상을 보여주세요”
김치냉장고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이미 김치냉장고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면 식재료의 신선
-
-
“그 정도가 딱! 겔포스엘 먹을 정도” - 겔포스엘 캠페인
-
2025.01.09 09:17
| HS Ad
-
캠페인 한줄평
#약 먹을 정돈 아니라고? 아니, 그 정도가 딱! 겔포스엘 먹을 정도
?겔포스엘의 과제는?
“2030 영타깃을 중심으로 엔트리 유저 유입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주세요”
“속 쓰림엔 역시 겔포스!”라는 카피로 친숙한 겔포스, 지난 캠페인에는 타깃에게 친숙한 아이콘 주현영
-
-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구성된 기업 소개 콘텐츠! HSAD,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최우수상 수상
-
2024.12.18 04:16
| HS Ad
-
- 자사 포트폴리오와 기업 소개 방식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구성해 차별화
- 브랜드&마케팅 비즈니스 등 전문가 칼럼 콘텐츠 제공해 전문성과 신뢰도 높여
올해 1월 리뉴얼한 HSAD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