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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 AI 워크플로우 플랫폼 ‘대시플로우’ 구축… ‘대시 2.0’ 전략 고도화하며 전사적 AX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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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9 09:31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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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가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실무자가 자신의 업무 영역에 맞춘 AI 에이전트를 직접 설계 · 활용할 수 있는 ‘AI 워크플로우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 ‘대시플로우(DASH FLOW)’ 구축에 나서며 ‘대시 2.0’ 전략 고도화에 본격 착수합니다.
지난해 HSAD는 고유의 전략 및 제작물을 자산화해 광고 마케팅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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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효능: 근육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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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3 01:28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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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하루아침에 커비가 될 수 있다
커비가 된 나 / 출처: 본인 제작 이미지 by 미드저니 v7
으아악! 큰일이다. 이번 주 운동을 안 했다. 으아아악! 어제 피자 한 판을 다 먹었다. 으아아아악! 첵스초코도 두 그릇 털어먹었다. 으악! 눈 떠보니 커비가 되어있었다. 볼 빵빵. 배 빵빵. 궁디 빵빵. 오늘은 체중계 근처에 얼씬도 하지 말자. 앗, 오해는 마시길. 그렇다고 운동기구에 얼씬거릴 위인도 아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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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 ‘YCC 공모전’ 개최…아이디어 실현 통해 광고 본질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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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0 03:53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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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가 올해도 대학생 광고 공모전 ‘제38회 HSAD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Young Creator’s Competition, 이하 HSAD YCC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HSAD YCC 공모전은 크리에이티비티의 영향력과 광고업의 본질을 깊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이디어 실행형 공모전’입니다. 참가자들은 단순히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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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 인도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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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4 10:06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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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가 인도 뉴델리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오픈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는 HSAD 본사 및 해외 지법인에서 분산 제작되던 디지털 접점의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해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향후에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할 계획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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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 CU 마음보관 캠페인으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동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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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 01:51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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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가 CU 편의점과 함께 진행한 ‘마음보관’ 캠페인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에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CU 마음보관’은 결식우려 아동들의 든든한 끼니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입니다. 소비자가 &lsqu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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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대거 등판! HSAD가 말하는 글로벌 전시의 세계 #만든이HS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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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 01:32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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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원고는 <만든이 HSAD> EP.1 글로벌 전시 편 인터뷰 내용을 재구성한 것입니다.
?풀버전 영상은 HSAD 유튜브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바로가기
#1. 인터뷰이 소개
#2. 글로벌 전시 에피소드 엿보기?
#3. CES 2025 비하인드
#4. 글로벌 전시 전문가들의 시크릿 노하우
[인터뷰이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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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묘함을 넘어 기상천외한 40년의 모험, 어떻게 설명하지? 도와줘요, 스피드 웨건! 죠죠 밈.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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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2 10:52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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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와줘요, 스피드 웨건!
• 죠죠러 - 죠죠 포즈 - 죠죠 패션
• 난 인간을 그만두겠다, 죠죠!
• 고고고고(ゴゴゴゴ) 도도도도(ドドドド)
• 오라오라오라!
• 로드롤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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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은 희망의 다른 이름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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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20 10:20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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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은 희망의 다른 이름 같다.
닛산 자동차 광고의 옛 카피를 가져와보았다.
왠지 봄을 즐기러 차를 타고 떠나는 가족 또는 연인들의 모습이 떠오르는 문구이다. 어떤 추억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그 모습은 각자에게 다르게 그려질 것이다.
이렇게 기능보다는 감성을 잘 담는 것이 중요한 브랜드들이 있다. 소비자들에게 기분을 파는 것만으로도 그 가치를 다하는 브랜드들. 이걸 [감성 마케팅]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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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이 되는 타이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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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10 0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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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 자택 발코니에 나와서 노래를 한다면 이웃들 반응은 어떨까요? 층간소음에 예민한 도시 사람들은 신고를 할지도 모르죠. 하지만 발코니에서의 노래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위로가 되었고, 외로움을 달래 줬습니다. 2020년 3월, 코로나가 창궐한 마드리드였습니다.
모두가 집에 격리돼 불안하던 시기. 노래를 부른 이는 평범한 이웃이 아닌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였죠. 그의 아름다운 노래는 발코니 공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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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이제는 감동을 만듭니다 ? HSAD의 ‘AI 스토리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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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24 11:09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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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에서 AI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단순히 제작 소요 시간을 줄이고,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편리한 도구일까요? 아니면 새로운 영감의 파트너일까요? HSAD는 AI를 통해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해,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HSAD의 창의성과 AI라는 창조성이 만나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 세 가지 사례를 들려 드릴게요.
할머니 없는 ‘할머니 토스트’, 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