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HSAD,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 체결…지속 가능한 상생 기반 구축
-
2025.07.03 10:33
| HS Ad
-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지난 1일, 협력사와 함께 공정한 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2025년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마포구 HSAD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HSAD 박애리 대표를 비롯해 주요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습니다. 협약의 핵심은 단기적 지원을 넘어 협력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공정한 거
-
-
<진격의 거인> 버스 투어 1일 코스
-
2025.07.03 10:17
| HS Ad
-
곧 도착할 버스는, <진격의 거인> 버스입니다~
고등학교를 다니는 아들의 기숙사 옷장을 정리하다가 이상한 옷을 발견했습니다. 초록색 망토에 낯익은 문양… <진격의 거인> 조사병단의 망토입니다. 항상 철없는 아빠이지만, 지금은 따끔한 충고를 날려야 할 순간입니다.
“아빠가 항상 얘기했지? 오타쿠인 거 어디에 티 내지 말고 살자고!”
-
-
HSAD, AI 워크플로우 플랫폼 ‘대시플로우’ 구축… ‘대시 2.0’ 전략 고도화하며 전사적 AX 추진
-
2025.06.19 09:31
| HS Ad
-
HSAD가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실무자가 자신의 업무 영역에 맞춘 AI 에이전트를 직접 설계 · 활용할 수 있는 ‘AI 워크플로우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 ‘대시플로우(DASH FLOW)’ 구축에 나서며 ‘대시 2.0’ 전략 고도화에 본격 착수합니다.
지난해 HSAD는 고유의 전략 및 제작물을 자산화해 광고 마케팅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A
-
-
게임의 효능: 근육 편!
-
2025.05.23 01:28
| HS Ad
-
누구나 하루아침에 커비가 될 수 있다
커비가 된 나 / 출처: 본인 제작 이미지 by 미드저니 v7
으아악! 큰일이다. 이번 주 운동을 안 했다. 으아아악! 어제 피자 한 판을 다 먹었다. 으아아아악! 첵스초코도 두 그릇 털어먹었다. 으악! 눈 떠보니 커비가 되어있었다. 볼 빵빵. 배 빵빵. 궁디 빵빵. 오늘은 체중계 근처에 얼씬도 하지 말자. 앗, 오해는 마시길. 그렇다고 운동기구에 얼씬거릴 위인도 아니
-
-
HSAD, ‘YCC 공모전’ 개최…아이디어 실현 통해 광고 본질 경험
-
2025.05.20 03:53
| HS Ad
-
HSAD가 올해도 대학생 광고 공모전 ‘제38회 HSAD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Young Creator’s Competition, 이하 HSAD YCC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HSAD YCC 공모전은 크리에이티비티의 영향력과 광고업의 본질을 깊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이디어 실행형 공모전’입니다. 참가자들은 단순히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
-
HSAD, 인도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 오픈
-
2025.05.14 10:06
| HS Ad
-
HSAD가 인도 뉴델리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오픈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는 HSAD 본사 및 해외 지법인에서 분산 제작되던 디지털 접점의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해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향후에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할 계획입
-
-
HSAD, CU 마음보관 캠페인으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동상 수상
-
2025.05.12 01:51
| HS Ad
-
HSAD가 CU 편의점과 함께 진행한 ‘마음보관’ 캠페인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에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CU 마음보관’은 결식우려 아동들의 든든한 끼니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입니다. 소비자가 &lsquo
-
-
담당자 대거 등판! HSAD가 말하는 글로벌 전시의 세계 #만든이HSAD
-
2025.05.12 01:32
| HS Ad
-
※ 본 원고는 <만든이 HSAD> EP.1 글로벌 전시 편 인터뷰 내용을 재구성한 것입니다.
?풀버전 영상은 HSAD 유튜브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바로가기
#1. 인터뷰이 소개
#2. 글로벌 전시 에피소드 엿보기?
#3. CES 2025 비하인드
#4. 글로벌 전시 전문가들의 시크릿 노하우
[인터뷰이 소개]
&nbs
-
-
기묘함을 넘어 기상천외한 40년의 모험, 어떻게 설명하지? 도와줘요, 스피드 웨건! 죠죠 밈.zip
-
2025.04.22 10:52
| HS Ad
-
• 도와줘요, 스피드 웨건!
• 죠죠러 - 죠죠 포즈 - 죠죠 패션
• 난 인간을 그만두겠다, 죠죠!
• 고고고고(ゴゴゴゴ) 도도도도(ドドドド)
• 오라오라오라!
• 로드롤러다!
-
-
봄은 희망의 다른 이름 같다
-
2025.03.20 10:20
| HS Ad
-
봄은 희망의 다른 이름 같다.
닛산 자동차 광고의 옛 카피를 가져와보았다.
왠지 봄을 즐기러 차를 타고 떠나는 가족 또는 연인들의 모습이 떠오르는 문구이다. 어떤 추억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그 모습은 각자에게 다르게 그려질 것이다.
이렇게 기능보다는 감성을 잘 담는 것이 중요한 브랜드들이 있다. 소비자들에게 기분을 파는 것만으로도 그 가치를 다하는 브랜드들. 이걸 [감성 마케팅]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