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기묘함을 넘어 기상천외한 40년의 모험, 어떻게 설명하지? 도와줘요, 스피드 웨건! 죠죠 밈.zip
-
2025.04.22 10:52
| HS Ad
-
• 도와줘요, 스피드 웨건!
• 죠죠러 - 죠죠 포즈 - 죠죠 패션
• 난 인간을 그만두겠다, 죠죠!
• 고고고고(ゴゴゴゴ) 도도도도(ドドドド)
• 오라오라오라!
• 로드롤러다!
-
-
HSAD, “투자에 대충이 어딨어?” 키움증권 광고 1,000만 뷰 돌파
-
2025.04.22 10:33
| HS Ad
-
HSAD가 제작한 키움증권의 ‘투자에 대충이 어딨어? 시작부터 키움'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습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키움증권이 5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광고로, 2030 세대에게 투자를 놀이나 게임처럼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하려면 제대로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12일
-
-
HSAD, 인도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 오픈
-
2025.04.22 10:28
| HS Ad
-
HSAD가 인도 뉴델리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오픈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는 HSAD 본사 및 해외 지법인에서 분산 제작되던 디지털 접점의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해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향후에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 역량을
-
-
에너지로 세상을 깨우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 필름 제작 후기
-
2025.04.22 10: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가능성을 현실로 에너지의 힘으로, LG에너지솔루션이 꿈꾸는 세상을 보여주다.
?LG에너지솔루션의 과제는?
“LG에너지솔루션이 단순한 배터리 제조사를 넘어, 세상의 가능성을 깨우는 에너지 기업이라는 점을 전달해 주세요.”
.LG에너지솔루션은 ‘EMPOWER EVERY POSSIBILITY’라는 새로운
-
-
어이, 꼼짝 말고 근면성실 내려 놔.
-
2025.03.20 10:52
| HS Ad
-
아니, 사람이 저렇게 부지런할 수가 있어요? <중증외상센터>의 백강혁 교수를 처음 본 인상이 그랬다. 애당초 '초인'으로 설정했다는 원작자의 말마따나, 수술 실력도 탈인간 급, 신체 능력도 규격 외 스펙인데. 무엇보다 저 근면성실함이 인간을 초월한 인간처럼 보였다. 저 사람의 광활한 우주는 '환자를 살려야 한다'는 일념으로 가득 차 있겠구나. 그런 감탄과 경외에 벅찰 따름, 스쳐 지나가는 슈퍼-히어로 급 액션신들에 대해 잠
-
-
봄은 희망의 다른 이름 같다
-
2025.03.20 10:20
| HS Ad
-
봄은 희망의 다른 이름 같다.
닛산 자동차 광고의 옛 카피를 가져와보았다.
왠지 봄을 즐기러 차를 타고 떠나는 가족 또는 연인들의 모습이 떠오르는 문구이다. 어떤 추억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그 모습은 각자에게 다르게 그려질 것이다.
이렇게 기능보다는 감성을 잘 담는 것이 중요한 브랜드들이 있다. 소비자들에게 기분을 파는 것만으로도 그 가치를 다하는 브랜드들. 이걸 [감성 마케팅]이라고
-
-
[월간 2025밈] 03월 편 - 25년이 1/4나 지났다고? 몰랐어.
-
2025.03.20 10:05
| HS Ad
-
• 몰랐어
• 등산템에서 패션템으로 카라비너
• 켄드릭 라마 not like us 퍼포먼스
• 눈빛은 예전부터 에스파 씹어먹었고 외모는 한결같이 전지현
• DJ ANYMA 패러디
• 아이쿠 실수 ??
• 루틴으로 자리 잡은 보험!
몰랐어
&nbs
-
-
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
2025.03.13 11:45
| HS Ad
-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
-
요즘 누가 만우절에 고백을 해…? 그 고백 유병재와 CGV가 대신해 드립니다. [만우절 이벤트, 말해보카, 피식대학]
-
2025.03.11 10:53
| HS Ad
-
모든 브랜드가 ‘이날’만을 기다렸다!
지난 만우절 캠페인을 다시 살펴보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지난 4월 1일은 ‘만우절’! 모든 브랜드가 이날만을 기다려왔다는 듯이, 4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이 되자 각종 브랜드 SNS 계정에는 재밌는 콘텐츠가 쏟아졌어요? 그중 참신했던 만우절 마케팅 다시 한번 톺아보아요!
유진아 너 진짜 내 마음 몰랐어..? <유병재 x CGV
-
-
힘이 되는 타이밍
-
2025.03.10 01:34
| HS Ad
-
누군가 자택 발코니에 나와서 노래를 한다면 이웃들 반응은 어떨까요? 층간소음에 예민한 도시 사람들은 신고를 할지도 모르죠. 하지만 발코니에서의 노래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위로가 되었고, 외로움을 달래 줬습니다. 2020년 3월, 코로나가 창궐한 마드리드였습니다.
모두가 집에 격리돼 불안하던 시기. 노래를 부른 이는 평범한 이웃이 아닌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였죠. 그의 아름다운 노래는 발코니 공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