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캠페인 비하인드] “美지엄, 온라인 커머스를 오프라인 경험으로 번역하다” ? 브랜드 큐레이션 전략과 ‘몰입형 페스타’의 새 기준
-
2025.11.17 11:46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브랜드 큐레이션의 정수를 공간 경험으로 풀어낸, SSG.COM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이자 성수동에서 열린 경험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토타입."
?SSG.COM의 과제는?
"단순한 팝업이 아닌, 브랜드 철학을 입히는 '공간 실험'"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히 하나의 팝업스토어를 만드는 일에 그치지 않았습니
-
-
[캠페인 비하인드] AI가 안내하는 전시경험, 메이커스 스튜디오 with AI Docent
-
2025.11.17 10:18
| HS Ad
-
캠페인 한줄평
AI 한 스푼, 더 풍부한 전시 경험으로 안내합니다.
?LH의 과제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팝업스토어를 AI Docent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풍부하게 해 주세요.”
저희 팀은 도시의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메이커스 스튜디오라는 테마를 가진 “LH 팝업스토어의 브랜드 경험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달라”는 협
-
-
[HSAD 뉴스] HSAD, 아마존?카카오 공식 광고 파트너 인증 획득… 풀 퍼널(Full Funnel) 마케팅 역량 고도화
-
2025.11.17 10:10
| HS Ad
-
HSAD가 글로벌 최대 이커머스 기업 아마존과 국내 대표 플랫폼 카카오의 공식 광고 파트너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며, 데이터와 기술 기반의 풀 퍼널(Full Funnel) 마케팅 운영 역량을 한층 강화할 예정입니다.
풀 퍼널(Full Funnel) 마케팅은 고객의 구매 여정 전반에 맞춰 각 단계에 맞는 미디어 채널을 통해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략인데요. 다양한 미디어를 통합적으로 운용해 인지부터 구매, 충성 단계까
-
-
[HSAD 뉴스] HSAD·LG전자 ‘더LOVE프로젝트’,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비자 반응 폭발… 방송 예능·OTT까지 확장
-
2025.11.17 10:00
| HS Ad
-
HSAD가 LG전자와 함께 기획?제작한 예능형 오리지널 콘텐츠 '더LOVE프로젝트' 가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 속에 누적 조회 수 800만 뷰를 돌파하며 막을 내렸습니다.
‘더LOVE프로젝트’는 유튜브 구독자 약 36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 ‘숏박스’의 김원훈과 조진세가 실제 소비자를 찾아가 가전 전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뢰인의 소원까지 들어주는 콘텐츠
-
-
[월간 2025밈] 11월 편 - AI로 삿포로 가는 방법??
-
2025.11.17 09:53
| HS Ad
-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안녕하세요?캡컷으로영상만들었어요.
고무짜기 평가?
AI로 가성비 삿포로 여행??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합의 끝에...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하나의 영상에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가끔은 친구들의 일상도 함께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는
-
-
주인공을 씹어 먹고, OTT/영화관까지 점령해버린 빌런의 매력 <케이팝 데몬 헌터스> 진우 vs <귀멸의 칼날:무한성 편> 아카자
-
2025.09.03 10:41
| HS Ad
-
자, 이번엔 어떤 버스를 탈까?
지난 글에서 국내에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진격의 거인> 버스를 탑승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글을 보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직접 만난 자리에서 본인의 감상도 말씀해 주시는 등 기분 좋은 대화도 나눌 수 있었습니다. 한껏 고무된 저는 이번에는 더 좋은 버스를 타리라 다짐했습니다.
이번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g
-
-
[월간 2025밈] 08월 편 - 지금부터 밈집 시작할테니까 댓글 좀 예쁘게 써줘.
-
2025.08.25 03:37
| HS Ad
-
• AI or REAL
• 우리 애 자랑 좀 할게요
• AI 캐릭터 만들기
• 관세청의 가나디들
• 퇴근길=하룰라라? 출근길=저숭라라?
• 영국 생활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명예 영국인 백진경
• 캠페인 소개
AI or REAL
지난달 소개해드린 07월 밈집의 내용 중 하나인 AI ASMR, 일명
-
-
2025 한국관광공사 해외광고 캠페인 | 전세계가 사랑하는 오징어게임과 한국관광공사의 만남, Escape to Korea 캠페인
-
2025.07.22 04:17
| HS Ad
-
캠페인 한줄평
?앗! 한국관광공사 해외광고 영상, 오리지널 콘텐츠 못지않게 재밌다!?
?한국관광공사의 과제는?
“넷플릭스의 콘텐츠 IP를 활용해, 한국의 다양한 매력적인 요소들을 보여주세요!”
K-콘텐츠는 이제 더 이상 한국이라는 한 국가에서 만든 콘텐츠만을 의미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가 즐기고 열광하는 보편적인 것으로 자리 잡은 K-콘
-
-
마음까지 시원한 힐링. 뮤지엄 공간 즐기기.
-
2025.07.22 03:59
| HS Ad
-
올해 여름도 작년 못 지 않게 더울 듯합니다. 잠깐만 걸어도 땀이 나는 여름엔 나들이를 계획하기도 쉽지 않은데요. 바깥 활동이 두려운 요즘, 일상을 환기할 즐거움을 찾는다면 여기 특별한 뮤지엄들에 한번 방문해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일상 속에 함께하는 예술, 구하우스 미술관
서울에서 두 시간 남짓한 근교로 나가면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장소가 있습니다. 알음알음 나들이객들에게 유명한 장소 중 하
-
-
정의(正義)로운 정의(定義):사자의 선택
-
2025.07.07 03:17
| HS Ad
-
화가가 그림을 빠르게 그린다면 좋은 예술가라고 정의할 수 있을까요?
도예가는 도자기 하나를 빚을 때 시간을 재료로 씁니다. 급하게 완성하려는 마음보다는 오랜 시간 정성과 마음을 들여 빚어냅니다. 시간을 충분히 들이지 않으면 자세가 틀렸다고도 하죠. 하지만 어느 화가는 오히려 ‘빠르게 그리는’ 능력을 자랑합니다. 그 이유가 특별합니다. 빠르게 많이 그려서, 가난한 이들도 모두 그림 하나쯤은 집에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