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제일기획,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대상 등 본상 15개 수상
-
2025.01.02 10:44
| CHEIL WORLDWIDE
-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삼성전자 ‘고 울트라 챌린지’ 캠페인. 사진제공=제일기획
대상 3개·금상 6개 등 수상
제일기획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6개, 은상 3개, 동상 3개 등 총 1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제일기획이 이끈 ‘마약검사
-
-
Boys Be SLEEK 관성의 틀을 깨다, 도루코 SLEEK 캠페인
-
2025.01.02 09:4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송영상 프로 (비즈니스 7팀)
지난 수십 년간 면도기 시장은 단일 브랜드가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했기에, 많은 소비자에게 ‘면도기는 OOO’이라는 고정관념이 깊게 자리 잡혀 있었다. 소비자들은 면도기를 구매할 때 큰 고민 없이 익숙한 선택을 반복해 왔다. 이런 면도기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브랜드가 새롭게 등장했으니, 바로 도루코의 프리미엄 면도기 브랜드 SLEEK이었다.
도루코는 자신들의 70여
-
-
다이나프로, 오프로드의 정수를 보여주다
-
2025.01.02 09:42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진희 프로 (비즈니스 8팀)
다이나프로는 오프로드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하는 한국타이어의 SUV 및 소형 트럭 전용 타이어 브랜드다. 뛰어난 주행과 제동 성능을 바탕으로, 포드 F-150, 링컨 네비게이터, GMC 시에라 등 글로벌 대표 SUV를 통해 그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다이나프로 캠페인에서는 미국 시장 론칭을 위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했다.
다이나프로, 기회의 땅 미국을 정조준하
-
-
호빵의 따뜻함에 감각적 영상을 끼얹었더니, 삼립호빵 캠페인
-
2025.01.02 09:34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하나 프로 (비즈니스 16팀)
찬바람이 싸늘하게 불기 시작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음식이 있다. 바로 한국인의 소울 간식 호빵이다. 편의점 빨간 찜기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김, 갓 찐 호빵에서 유산지를 벗기는 재미, 뜨거운 호빵을 반으로 갈라 친구와 호호 불며 먹는 기억. 한국인에게 호빵은 단순한 간식을 넘어 겨울이란 계절에 녹아 든 행복의 상징이다.
삼립호빵 캠페인을 소개하기 앞서 토막상식을 전하면, &lsqu
-
-
2025년, AI가 경제적 가치를 보여줄 시간
-
2025.01.02 09:27
| CHEIL WORLDWIDE
-
윤종영 국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교수
AI는 최근 몇 년간 놀라운 발전을 이루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AI는 주로 실험적이거나 연구 중심으로 활용되어, 막대한 투자에도 불구하고 직접적인 수익을 내는 데는 어려움을 겪어온 게 현실이다. 이제 AI는 혁신 기술의 상징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수익을 창출해야 할 시점에 도달했다. 2025년은 이러한 전환점으로, AI가 단순히 혁신의 도구가 아니라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
-
인간처럼 이해하고, 인간처럼 행동하는 멀티모달 AI
-
2025.01.02 09:22
| CHEIL WORLDWIDE
-
유영재 연세대학교 인공지능대학원 교수
아침 출근길에서 5년 안에 이런 일상이 오겠구나 상상을 해보곤 한다. 자율주행 자동차에 올라타 운전 스트레스를 잊고 목적지로 향한다. 차 안에서 회의 자료를 검토하고, 뒷좌석에선 아이들이 메타버스 세상에서 양탄자를 타고 피라미드를 관람한다.
집안일 역시 점차 우리의 손을 떠나 휴머노이드 로봇의 몫이 되어간다. 마트에서 장을 보고 돌아와 식재료 정리를 맡기고, 매일 아침 들르는 카페에서는 키오스크
-
-
검색의 뉴노멀, AI 검색의 일상화
-
2025.01.02 09:16
| CHEIL WORLDWIDE
-
IT커뮤니케이션연구소 김덕진 소장
인터넷의 등장은 인간의 지식 탐색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놓았다. 전통적으로 지식과 정보는 도서관, 백과사전, 전문가 집단 등 한정된 경로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인터넷 검색 엔진의 발달로 우리는 언제, 어디서든 무한히 증식하는 데이터 자원에 손쉽게 닿을 수 있게 되었다. 구글, 네이버, 빙(Bing) 등 검색 엔진은 인류의 기억 장치로 자리매김하며, 궁금한 점이 떠오를 때마다 타이
-
-
제일기획, 신제품 면도기 ‘슬릭(SLEEK)’ 런칭 마케팅 진행
-
2024.12.05 10:19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이 도루코의 신제품 면도기 라인 ‘슬릭(SLEEK)’의 런칭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마케팅의 일환으로 ‘AKMU(악뮤)’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뮤직 비디오 스타일의 광고 영상 두 편을 11일 공개했다.
런칭 편에서는 정형화된 공간에서 기계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과 대비시켜 모델 이찬혁이 그루브를 타는 몸짓과 신제품의 외관 디자인을 보여주며 세상에 없던 새
-
-
[어텐션, 크리에이터] 필사를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문구 유튜브 채널 4
-
2024.12.05 10:1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문장을 한 줄 한 줄 손으로 적어내는 필사가 2030 세대에서 다시 유행이다. 손으로 쓰는 과정에서 내용을 곱씹고 내 것으로 만드는 장점 덕이다. 그런 필사에는 핵심적인 장비가 있으니, 바로 문구류. 학생 시절 후 한동안 잊었던 문구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문구 크리에이터 4곳을 소개한다.
#연필 #볼펜 #백과사전
구독자 6.38만명(*24년 11월 기준)
▶채널 보러 가기
-
-
“잘하고 싶어서”, 갤럭시 탭 S10 캠페인
-
2024.12.05 10:05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최지민 프로 (비즈니스 11팀)
‘세계 최초 온디바이스 AI 태블릿’으로서 이번 갤럭시 탭 S10 런칭 목표는 명확했다. AI 탭의 독보적 기능성에 대한 공감으로 시장을 재편해내는 것. 기능 니즈가 높은 대학생, 고등학생 핵심 타깃의 수요를 확대하는 동시에, 교체 시기가 도래한 직장인 타깃의 전환 유도가 필요했다.
최초 온디바이스 AI 탭의 탄생
현존 유일의 온디바이스 AI 태블릿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