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로 보고 눈으로 듣는’ 이 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 ? 2022년 4월편
HS Ad 기사입력 2022.04.15 04:58 조회 2159
 


귀로 보고 눈으로 듣는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주는 BGM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주목! 바로 지금 알려드립니다! 만나보러 가보실까요?
 

 
탑텐 내일 衣 생각 /  Geminii – Little Sister III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상품, 합리적인 가격 SPA브랜드 탑텐 광고입니다. 탑텐 모델 배우 이나영님의 출연과 한옥의 정취와 잘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조성해 멋과 동시에 편안함이라는 브랜드의 의도를 잘 보여주며 좋은 옷에 대한 기준을 생각하게 만들어 주는 광고입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옷’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Little Sister III 들으러 가기!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Geminii님의 Little Sister III라는 곡은 몽환적이면서도 차분한 광고의 분위기를 연출해 내는데 큰 역할을 하고 광고에 더 몰입하게 되어 집중 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하이트진로 - 테라 싱어게인2편 / 33호가수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핫한 유명 노래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청정라거 테라 광고입니다. 기존 광고에서 강조하던 ‘청정’을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과 비유되어 직접 마시고 있는지 않음에도 속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거.기.에 싱어게인 mc님들의 오디션과 같은 연출로 재미요소까지 주는 광고입니다.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들으러가기!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33호(김기태님)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이라는 곡은 첫 소절이 시작되자마자 모두에게 소름을 안겨주었는데요?! 고 김광석님의 원곡을 시원시원한 고음과 더불어 자신만의 방법으로 재해석하여 원곡과는 다른 충격을 주는 곡이었습니다!
 

29cm – 당신2 9하던 삶 / 문선 - 29life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브랜드 광고입니다. 요즘 트랜드의 중심인 mz세대들의 일상 속에서의 각자의 개성에 따라 다른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등이 잘 묻어나는 모습으로 mz세대에서 느낄 수 있는 삶에 가치에 대해 자극해주는 것 같습니다. 당신2 9하는 삶의 모습은 어떤 모습인가요?
 
 TOM:貪 들으러 가기!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곡은 문선님의 '29life'로 광고를 위해서 제작한 곡이라 아쉽게도 정식 음원은 아닙니다ㅜ 하.지.만 문선님의 '29life'에서의 느낌과 특유의 색깔이 흠뻑 묻어있는 'TOM:貪'을 추천 드려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팩토리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광고입니다. 최근 높은 시청률로 마무리 되었던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주연이자 오휘 모델인 김태리님과 더불어 금빛을 띄는 영상의 소품들로 인해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잘 나타내주는데요! 거기에 더해 마치 찰리의 초콜릿 공장 영화같은 신비로운 모습으로 재미요소까지 채워주는 광고입니다!
 
오휘에서는 오휘 더클래식 컬렉션의 시작을 국내 최고의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연주 그룹 '레이어스 클래식' 과 함께 시작하였는데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작곡가 모짜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 서곡을 레이어스 클랙식만의 연주로 광고 영상에 나오는 신비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음악에 더해 웅장함까지 느낄 수 있는 연주입니다!
 
 피가로의 결혼-서곡 들으러 가기!

  
29cm ·  HS Ad ·  HS애드 ·  광고음악 ·  오휘 ·  탑텐 ·  테라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오른쪽) 대표를 인터뷰했다.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오른쪽) 대표를 인터뷰했다.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오른쪽) 대표를 인터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