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TOP 심플리스무스 외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20.08.13 12:00 조회 6048
 
동서식품 TOP 심플리스무스

 
#향으로완성되다


동서식품 TOP NB캔 캠페인
 
 
#새로운옷을입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은 배라다 ‘지민/정국’ 편
 
 
#우린쫀떡궁합은아니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은 배라다 ‘진/제이홉/뷔’ 편
 
 
#오늘도방탄은배라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은 배라다 ‘RM/슈가’ 편
 
 
#그래서탄생보라보라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런웨이’ 편
 
 
#내가가장돋보이는세상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종합’ 편
 
 
#모든세상이노트안에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힐링’ 편
 
 
#내가가장힐링되는세상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내맘대로꾸미는커스텀스킨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설거지는굿바이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내상’ 편
 
 
#이제는가전을나답게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외관’ 편
 
 
#당신의삶그일부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LIFE’ 편
 
 
#알아보다만지다
 


삼성전자 인덕션 더 플레이트 인더플 모먼트 ‘1인가구’ 편
 
 
#맛있는순간이끊기지않도록
 


삼성전자 QLED 보상 판매 ‘크기’ 편
 
 
#크기는더하고화질은곱하는
 


삼성증권 시작을 시작해
 
 
#노후는막막해연금을시작해
 


삼성증권 해외주식 캠페인
 
 
#내일을향해사라
 
8월호 ·  RM ·  TV광고 ·  갤럭시 Z플립 ·  갤럭시 노트20 ·  광고 ·  매거진 ·  맥심 ·  맥심 NB캔 ·  맥심 TOP ·  방탄 ·  방탄소년단 ·  배스킨라빈스 ·   ·  비스포크 ·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  삼성 ·  삼성전자 ·  삼성증권 ·  셰프컬렉션 ·  슈가 ·  정국 ·  제이홉 ·  제일기획 ·  제일매거진 ·  지민 ·   ·  캠페인 ·  해외주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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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es - 애드버게임과 게임 캐릭터
새로운 광고매체 중에 ‘애드버 게임’이라는 것이 있다. 광고(Advertising)와 게임(Game)을 혼합해 만들어진 용어로, ‘게임 속에 삽입된 광고 메시지’를 일컫는다. 마케터들은 TV·라디오·신문·잡지를 이용한 전통광고보다 애드버게임이 더 효과가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는데, 아마도 소비자가 직접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생겨나는 부가적 효과 -주의 집중이나 엔터테인먼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Campaign Story] 오버맨이 알려주는 '밀리의 서재' 캠페인 리뷰
이런 독서는 처음이지? 밀리의 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캠페인   글 이서현 AE | 오버맨 2025년 새해가 밝던 날을 떠올려 봅시다. 올해의 다짐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혹시 ‘독서’도 그 중 하나 아니었나요? 올해는 진짜 읽는다. 하지만 2024년에도 진짜 읽는다 하지 않았었나요? 2023년에도, 202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1] 2025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3월 7일부터 3월 24일까지 총 17일간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조사는 국내 주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총 71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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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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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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