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위해 준비했어~★ 메리 이벤트-마스!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2.30 12:00 조회 1266
 

메리 크리스마스~! 언제 들어도 설레는 캐럴 송과 빛나는 조명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는 요즘.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말만 들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여러분들은 어떻게 즐기고 계시나요?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는 1년에 딱 한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누릴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채워볼까 합니다.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축제부터 소장 욕구를 뿜뿜! 자극하는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까지! 오직 크리스마스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즌 이벤트를 함께 살펴볼까요?
 

환상적인 조명과 퍼레이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

ⓒ에버랜드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곳!
에버랜드가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축제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정보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콘셉트에 맞추어 새롭게 리뉴얼 된 퍼레이드 카와 한층 더 화려해진 출연 캐릭터들의 의상이 포인트라고 해요. 캐럴에 맞추어 하얀 눈까지 흩날리는 퍼레이드라니, 한층 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겠어요!

또한 화려한 불꽃쇼로 사랑받는 일루미네이션 판타지 공연 ‘타임 오디세이’도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버전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캐럴이 들려오는 스펙터글한 불꽃쇼를 감상하고 불꽃과 함께 인생 샷도 남기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에버랜드의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즐겨보아요!

소장 욕구 뿜뿜!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네즈

크리스마스에만 소장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를 입은 뷰티 제품!
시즌 에디션 제품은 오직 올해의 크리스마스에만 소장할 수 있어 더욱 구매욕을 자극하는데요. 올해에도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뷰티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뿜뿜! 자극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을 모티브 한 라네즈의 드림 버블(Dream Bubble) 컬렉션은 설렘 가득한 연말을 표현한 오로라 빛깔이 특징인데요. 영롱한 패키징과 더불어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되지 않았던 소용량 제품도 새롭게 만들어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해요!


ⓒ에뛰드하우스

귀여운 루돌프 패키징이 눈을 사로잡는 에뛰드하우스의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에디션은 마스카라, 핸드크림, 캔들, 브러쉬 등 다양한 제품들 속에 크리스마스를 담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색조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해요. 한눈에 봐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느낌이 뿜어져 나오는 사랑스러운 컬렉션이네요!

뷰티 기능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물씬 느낄 수 있는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그동안 애정 했던 제품이나 눈여겨보았던 제품들이 있다면,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으로 올해의 크리스마스를 간직해보는 것 어떠세요?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는 산타 특가로!
마켓컬리 산타 특가


 

ⓒ마켓컬리

12월은 내내 크리스마스라는 말이 있죠? 그 말을 실현시켜주는 듯 매일을 크리스마스같이 만들어주는 할인전이 있습니다. 바로 마켓컬리의 산타 특가! 마켓컬리에서는 오전 11시만 되면 산타의 선물 같은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산타 특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의 달인 12월에 매일 진행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약 4백여 브랜드의 약 2천5백여 개 상품으로 컬리만의 차별화된 상품 구색을 갖춘 연말 기획전은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리 온니’ 상품이 291개나 된다고 하니,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와 따뜻한 연말 준비가 필요하다면 마켓컬리와 함께해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축제부터 풍족한 크리스마스 기획할인전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이벤트로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알차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치도록 할게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드림 버블 ·  라네즈 ·  루돌프 ·  루돌프 커밍 투 타운 ·  마케팅 ·  마켓컬리 ·  뷰티 ·  산타 ·  산타특가 ·  아이디어 ·  에뛰드하우스 ·  에버랜드 ·  제일기획 ·  크렌드 ·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 선물 ·  크리스마스에디션 ·  크리스마스축제 ·  크리스마스판타지 ·  크리에이티브 ·  타임 오디세이 ·  화장품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Brand Marketing] 65세 '미원'의 청춘 도전기
얼마전 ‘유퀴즈온더블럭’이라는 TV 프로그램에서 ‘세대 특집’으로 토크를 풀어간 적이 있었죠. Z세대, Y세대, X세대, 386세대로 이어지다 ‘산업화세대’를 이야기할 때 세트장을 유심히 보셨다면, 뒷벽 공중전화 박스에 붙어있던 ‘미원’ 로고를 발견하신 분이 계실 겁니다.
[Column] 기업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 활용 전략
2014년은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 2014년은 매 4년마다 돌아오는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로, 올 한 해 동안 동계올림픽, 피파월드컵, 아시안게임이 개최된다.1) 국제무대에서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이 계속됨에 따라 국민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 지난 소치 올림픽에서도 국민의 67%가 소치올림픽이 있어 생활이 더 즐거웠다고 응답했으며,2) 김연아, 이상화, 박태환, 양학선, 심석희 등 스포츠 스타들의 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활동 트렌드
‘포스트 코로나’는 ‘포스트(Post, 이후)’와 ‘코로나19’의 합성어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새로운 시대 · 상황을 이르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대면 접촉을 기피하게 되면서 재택근무, 원격교육, 비대면 소비 등 사회 전반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근무나 학업 형태뿐 아니라 PC방 ? 헬스장 등의 방문 제한으로 취미 ? 여행 ? 관광 등의 여가 활동 소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2020년, HS애드가 가장 돋보였다!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 선정
‘Agency of the Year’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 정성수)가 서울영상광고제에서 2020년 가장 뛰어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 광고회사에 수여하는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시작한 2020년 광고계를 돌아보며 ...
벌써 올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한 것도 없이 시간만 후딱 지나간듯한 느낌이 듭니다. 올해의 광고계를 휩쓴 키워드를 뽑아 본다고 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김광석: 언택트(Untact)가 아닐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가장 포괄적으로 대두 되었던 단어이니까요.
[Global Creative] 2020년 슈퍼볼 광고로 시대읽기
지난 2월 2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렸던 제54회 슈퍼볼. 매년 NFL의 챔피언을 가리는 마지막 경기이자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벤트로 손꼽히는 슈퍼볼은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각 쿼터 사이 진행되는 광고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시작한 2020년 광고계를 돌아보며 ...
벌써 올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한 것도 없이 시간만 후딱 지나간듯한 느낌이 듭니다. 올해의 광고계를 휩쓴 키워드를 뽑아 본다고 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김광석: 언택트(Untact)가 아닐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가장 포괄적으로 대두 되었던 단어이니까요.
[Global Creative] 2020년 슈퍼볼 광고로 시대읽기
지난 2월 2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렸던 제54회 슈퍼볼. 매년 NFL의 챔피언을 가리는 마지막 경기이자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벤트로 손꼽히는 슈퍼볼은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각 쿼터 사이 진행되는 광고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시작한 2020년 광고계를 돌아보며 ...
벌써 올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한 것도 없이 시간만 후딱 지나간듯한 느낌이 듭니다. 올해의 광고계를 휩쓴 키워드를 뽑아 본다고 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김광석: 언택트(Untact)가 아닐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가장 포괄적으로 대두 되었던 단어이니까요.
[Global Creative] 2020년 슈퍼볼 광고로 시대읽기
지난 2월 2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렸던 제54회 슈퍼볼. 매년 NFL의 챔피언을 가리는 마지막 경기이자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벤트로 손꼽히는 슈퍼볼은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각 쿼터 사이 진행되는 광고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