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세요, 지금!! 나는 대만족입니다, 대만 관광청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1.06 12:00 조회 100
   

여러분에게 여행은 어떤 의미인가요? 
 
누구에게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행복일 수 있고, 누군가에게는 친구들과 떠나는 왁자지껄 예능 방송과도 같을 것이고요. 혼자 훌쩍 떠나봤던 사람에게는 휴식과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게 무엇이 되었든 여행을 통해 누리고 얻는 게 피곤함도 있지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즐거움이라는 것은 공통적일 것 같은데요. 
 
이번 대만 관광청과 제일기획 대만법인이 새롭게 진행한 캠페인 역시 그런 의미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여행의 방식과 대만의 명소들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 짓는 ‘나는 대만족입니다’라는 카피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지 않나요?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가수 ‘옥택연’과 함께 떠나보는 대만 여행기!! 영상을 통해 먼저 만나보실까요?? 
 


     

#먹방족 #라이딩족 #혼행족 #힐링족 #탐험족 #배낭족
누구든 대만족할 여행지는 어디?? 바로 대만!!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대만까지 2시간. 
 
남한의 절반 크기 정도되는 이 대만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먼저, 펑자 야시장에 들러서 대만의 유명한 디저트 문화를 체험해보고! 일월담 자전거 도로에서 호수 구경과 함께 연인 또는 친구들과 1등 내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은하동 폭포 소리 들으며 시원하게 힐링을 즐겼다면!! 지우차오링 터널을 지나는 약간은 무서운~!! 스릴 넘치는 탐험 코스로 떠나봅니다. 
 


2시간 거리에서 만나는 대만의 즐길 거리가 이렇게 많을 일인가요?? 족히 40가지가 넘는 대만의 매력을 다 즐기려면 한 달 살기 여행… 아니, 여행 1번으로는 부족하겠는걸요?! 다양한 대만 여행 스팟과 코스들을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하게 보여주며 여행 욕구 뿜뿜하게 만드는 영상이네요!    
 
대만의 매력을 더욱 더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대만족 편 뿐만 아니라 대리만족 편&이륙 편도 있지요~!! 
 

  
    

   

집에서 할 일 없이 찌뿌둥~한데 SNS 구경이나 해볼까요?? 
 
잠깐 열어본 SNS에 절친이 떠난 여행 사진이 메인에 딱! 좋아요를 눌러주는데 저기는 어디? 바로 대만입니다!! SNS의 사진 속으로 빨려 들어가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대만의 모습. 바쁘게 하루를 마치고 퇴근길 열어본 스마트폰 속에 부러운 여행 인증샷들… 좋아요 만 누르고 계시나요?? 대리만족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끝내지 마시고 여러분도 어서 대만으로 떠나보세요!! 대리만족으로 끝날 것이냐! 대만족으로 끝날 것이냐!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어서 티켓팅 고고~!!  
 


 
     
 
   

준비해주십시오. 천의 얼굴, 대만에 2시간 뒤 도착입니다. 
 
비행기 이륙 소리와 함께 방송되는 비행기 기장님의 목소리.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로 대만을 대만족하며 보내기 위해 걸리는 시간? 단 2시간!! 2시간이면 영화 한 편이 채 끝나지 않는, 그리고 KTX를 타고 부산을 내려가는 정도의 시간이지 않나요? 이번 가을, 겨울 휴가에 대만 여행 버킷리스트 추가!! 저와 함께 떠나봐요, 여러분~!! 
 
   

   

밀크티, 대만 빙수처럼 다양한 디저트 문화 & 한국인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모티브가 된 지우펀 정도로 알고 있던 대만이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여행 명소와 즐길 거리가 있을 거라고 생각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30초라는 짧은 순간 만에 주목도 높은 영상이 계속되고, 건강미 넘치는 메인 모델 옥택연의 연기가 더해져 정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이 가장 가고 싶은 또는 경험하고 싶은 대만의 즐길 거리는 무엇인가요?? 댓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저는 이만 대만 여행 티켓팅하러 떠나볼게요~ ?
가족여행 ·  나는대만족입니다 ·  대만 ·  대만관광청 ·  대만족 ·  마케팅 ·  먹방여행 ·  먹방족 ·  배낭여행 ·  아시아 ·  아시아여행 ·  아이디어 ·  여행 ·  옥택연 ·  외국 ·  외국여행 ·  제일기획 ·  친구여행 ·  캠페인 ·  커플여행 ·  크리에이티브 ·  타이완 ·  해외 ·  해외여행 ·  혼자여행 ·  혼행족 ·  홀로여행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AD Insight]TV광고시장의 새 활로
세븐일레븐을 세계적인 편의점으로 키운 CEO 스즈키 도시후미는 본인 성공의 원동력을 ‘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습관의 힘’이라고 했다. 그는 단지 변화를 파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안에서 ‘다음’을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실행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변화를 읽었는데도, 익숙한 과거의 영광에 갇혀 대응하지 않는다면 도태되는 것이 현실이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Global Creative 1] 당신은 편견이 없습니까?
저도 나름대로 교양 있는 지식인으로서 편견 없는 가치관을 지녔다고 생각해왔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공익캠페인들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 내가 편견이 없는 사람일까 고민하게 됩니다. 누구나 머리로는 편견이 없어야 한다고 알고 있지만, 진짜 편견 없는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을까요? 길 가다 마주치는 장애인에게, 학력이 낮은 사람에게, 가난한 사람에게, 동성연애자에게, 당신은 정말 아무런 편견이 없습니까?
[Media Insight 1] TV 방송광고 시장, 이제 혁신과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
김재우 TBWA KOREA 미디어본부장  요즘 국내 TV 방송 광고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지상파 TV 광고 시장은 2016년, 2017년 연속 큰 폭의 광고비 감소세에 이어 올해 국내에서 개최된 평창동계올림픽이라는 빅스포츠 이벤트에도 불구하고 4월현재까지 다시 한번 광고비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       물론 디지털 매체로의 급속한 TV 광고비 이탈이 곧 수그러들 것이라는 주장도 있
[테크 돋보기] 얼굴이 말해 주는 것들 |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MIT는 매년 3월마다 격월지 『테크놀로지 리뷰』를 통해 10대 유망 기술(Breakthrough Technologies)을 선정한다. IT 전문 기관 가트너가 매년 10월 선정하는 전략 기술과 마찬가지로 업계에서 무게감을 가지며, 기술의 발전 속도나 활용성에 대해 가늠하는 잣대가 된다. 올해 선정된 유망 기술 중 얼굴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기술에 대해 살펴보자.     MIT 선정 혁신 기술, ‘얼굴 인식&rsquo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Global Creative 1] 당신은 편견이 없습니까?
저도 나름대로 교양 있는 지식인으로서 편견 없는 가치관을 지녔다고 생각해왔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공익캠페인들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 내가 편견이 없는 사람일까 고민하게 됩니다. 누구나 머리로는 편견이 없어야 한다고 알고 있지만, 진짜 편견 없는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을까요? 길 가다 마주치는 장애인에게, 학력이 낮은 사람에게, 가난한 사람에게, 동성연애자에게, 당신은 정말 아무런 편견이 없습니까?
[Media Insight 1] TV 방송광고 시장, 이제 혁신과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
김재우 TBWA KOREA 미디어본부장  요즘 국내 TV 방송 광고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지상파 TV 광고 시장은 2016년, 2017년 연속 큰 폭의 광고비 감소세에 이어 올해 국내에서 개최된 평창동계올림픽이라는 빅스포츠 이벤트에도 불구하고 4월현재까지 다시 한번 광고비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       물론 디지털 매체로의 급속한 TV 광고비 이탈이 곧 수그러들 것이라는 주장도 있
[테크 돋보기] 얼굴이 말해 주는 것들 |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MIT는 매년 3월마다 격월지 『테크놀로지 리뷰』를 통해 10대 유망 기술(Breakthrough Technologies)을 선정한다. IT 전문 기관 가트너가 매년 10월 선정하는 전략 기술과 마찬가지로 업계에서 무게감을 가지며, 기술의 발전 속도나 활용성에 대해 가늠하는 잣대가 된다. 올해 선정된 유망 기술 중 얼굴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기술에 대해 살펴보자.     MIT 선정 혁신 기술, ‘얼굴 인식&rsquo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Global Creative 1] 당신은 편견이 없습니까?
저도 나름대로 교양 있는 지식인으로서 편견 없는 가치관을 지녔다고 생각해왔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공익캠페인들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 내가 편견이 없는 사람일까 고민하게 됩니다. 누구나 머리로는 편견이 없어야 한다고 알고 있지만, 진짜 편견 없는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을까요? 길 가다 마주치는 장애인에게, 학력이 낮은 사람에게, 가난한 사람에게, 동성연애자에게, 당신은 정말 아무런 편견이 없습니까?
[Media Insight 1] TV 방송광고 시장, 이제 혁신과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
김재우 TBWA KOREA 미디어본부장  요즘 국내 TV 방송 광고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지상파 TV 광고 시장은 2016년, 2017년 연속 큰 폭의 광고비 감소세에 이어 올해 국내에서 개최된 평창동계올림픽이라는 빅스포츠 이벤트에도 불구하고 4월현재까지 다시 한번 광고비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       물론 디지털 매체로의 급속한 TV 광고비 이탈이 곧 수그러들 것이라는 주장도 있
[테크 돋보기] 얼굴이 말해 주는 것들 |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MIT는 매년 3월마다 격월지 『테크놀로지 리뷰』를 통해 10대 유망 기술(Breakthrough Technologies)을 선정한다. IT 전문 기관 가트너가 매년 10월 선정하는 전략 기술과 마찬가지로 업계에서 무게감을 가지며, 기술의 발전 속도나 활용성에 대해 가늠하는 잣대가 된다. 올해 선정된 유망 기술 중 얼굴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기술에 대해 살펴보자.     MIT 선정 혁신 기술, ‘얼굴 인식&rsquo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