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LOTTE CHAMPIONSHIP IN HAWAII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기사입력 2019.07.09 12:00 조회 328
  
 

지난 4월, 하와이 현지 시간 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참가 선수 144명, 프로암 참가자 2백여 명, 스태프 및 자원봉사자 약 7백여 명 등 총 1천여 명의 관계자, 그리고 약 15,000명의 현지 갤러리가 참석한 가운데 올해로 8회째 를 맞이한 롯데챔피언십이 미국 하와이주 오아후섬의 코올리나 골프클럽에서 개최되었다. 

LPGA를 대표하는 탑플레이어 대거 출전 

롯데챔피언십은 지난 8년간 LPGA 톱플레이어들의 참석률이 가장 높은 대 회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아왔다. 올해 대회 역시 2018 상금 랭킹 상위권을 수 놓았던 아리야 주타누간, 이민지, 하타오카 나사, 유소연 등이 참가한 가운데 2019년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던 고진영, 지은희, 넬리 코다를 비롯하여 롯데 챔피언십 전년도 우승자들인 브룩 헨더슨, 크리스티 커, 김세영, 미셸 위 그 리고 박인비, 김효주, 전인지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 선수들이 대 거 출전하며 치열한 우승 경쟁을 예고했다. 특히 롯데챔피언십 직전에 열린 LPGA 투어의 첫 메이저 대회인 ANA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세 계랭킹 1위로 올라선 한국의 고진영 선수와 2019년 쾌조의 컨디션을 보이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던 롯데의 김효주 선수에게 큰 이목이 쏠린 대회였다. 

 
대홍기획 ·  롯데 ·  롯데챔피언십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AD Insight]TV광고시장의 새 활로
세븐일레븐을 세계적인 편의점으로 키운 CEO 스즈키 도시후미는 본인 성공의 원동력을 ‘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습관의 힘’이라고 했다. 그는 단지 변화를 파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안에서 ‘다음’을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실행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변화를 읽었는데도, 익숙한 과거의 영광에 갇혀 대응하지 않는다면 도태되는 것이 현실이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AD Insight]TV광고시장의 새 활로
세븐일레븐을 세계적인 편의점으로 키운 CEO 스즈키 도시후미는 본인 성공의 원동력을 ‘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습관의 힘’이라고 했다. 그는 단지 변화를 파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안에서 ‘다음’을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실행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변화를 읽었는데도, 익숙한 과거의 영광에 갇혀 대응하지 않는다면 도태되는 것이 현실이다.  
[AD&Marketing/INTELLIGENCE] 조형미와 실용성으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다! 디자인 가구의 세계
매년 4월이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박람회가 열립니다. 바로 이탈리아 밀라노의 Salone del Mobile, 흔히 우리가 가구박람회라 말하는 이벤트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지는 가구들을 소개하는 이벤트 정도로 시작한 행사가 이제는 인테리어, 가구, 스타일링, 소재 등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자인 축제로 발전했습니다. 저도 몇 년 전까지 밀라노 박람회를 꾸준히 참관하였던 기억이 있어, 이 시기가 되면 가구 박람회가 먼저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AD Insight]TV광고시장의 새 활로
세븐일레븐을 세계적인 편의점으로 키운 CEO 스즈키 도시후미는 본인 성공의 원동력을 ‘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습관의 힘’이라고 했다. 그는 단지 변화를 파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안에서 ‘다음’을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실행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변화를 읽었는데도, 익숙한 과거의 영광에 갇혀 대응하지 않는다면 도태되는 것이 현실이다.  
[AD&Marketing/INTELLIGENCE] 조형미와 실용성으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다! 디자인 가구의 세계
매년 4월이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박람회가 열립니다. 바로 이탈리아 밀라노의 Salone del Mobile, 흔히 우리가 가구박람회라 말하는 이벤트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지는 가구들을 소개하는 이벤트 정도로 시작한 행사가 이제는 인테리어, 가구, 스타일링, 소재 등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자인 축제로 발전했습니다. 저도 몇 년 전까지 밀라노 박람회를 꾸준히 참관하였던 기억이 있어, 이 시기가 되면 가구 박람회가 먼저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AD Insight]TV광고시장의 새 활로
세븐일레븐을 세계적인 편의점으로 키운 CEO 스즈키 도시후미는 본인 성공의 원동력을 ‘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습관의 힘’이라고 했다. 그는 단지 변화를 파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안에서 ‘다음’을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실행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변화를 읽었는데도, 익숙한 과거의 영광에 갇혀 대응하지 않는다면 도태되는 것이 현실이다.  
[AD&Marketing/INTELLIGENCE] 조형미와 실용성으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다! 디자인 가구의 세계
매년 4월이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박람회가 열립니다. 바로 이탈리아 밀라노의 Salone del Mobile, 흔히 우리가 가구박람회라 말하는 이벤트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지는 가구들을 소개하는 이벤트 정도로 시작한 행사가 이제는 인테리어, 가구, 스타일링, 소재 등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자인 축제로 발전했습니다. 저도 몇 년 전까지 밀라노 박람회를 꾸준히 참관하였던 기억이 있어, 이 시기가 되면 가구 박람회가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