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다,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8.04.19 12:00 조회 3961
 

수트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타일링, 누구나 꿈꾸는 스타일이지만 이런 멀티룩을 완성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떻게 옷을 입어야 멋있을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한 번쯤 해 본 분이라면 지금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의 제안에 귀기울여보세요. 수트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마트 스타일링 2.0이 그 해답을 알려드립니다. 

스파이 콘셉트의 영상으로 ‘남심홀릭’ 
 
 

제일기획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을 기획하며 주요 타깃인 3040이 열광하는 스파이 콘셉트를 차용했습니다. 보다 많은 남성의 마음을 움직이고자 스토리텔링형 영상을 제작했는데요. 느와르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의문의 가방을 든 ‘요원 K’, 그리고 이를 추적하는 ‘오드아이’의 모습이 긴장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요원 K’는 4분 남짓의 캠페인 영상 속에서 그레이 컬러 수트부터 네이비 컬러의 셋업룩, 에어프린트 재킷과 데님 팬츠를 활용한 세미 캐주얼웨어 등 상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입니다. 차량이 지나가면 의상이 바뀌고, 모습이 사라지는 등 스파이의 매력적인 느낌을 소화하며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죠. 

 

캠페인 영상 속 남성 ‘요원 K’역을 맡은 주인공 박종수 씨와 ‘오드아이’역의 김이루 씨는 강렬한 액션씬을 스턴트맨 없이 직접 소화하며 현장에서 큰 박수 세례를 받았는데요. 흡사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자체 제작한 음악을 더해 몰입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스마트한 기능에 스타일링을 더한 ‘스마트 스타일링’ 
 
 
 
패킹 속에서 재킷을 꺼냈는데 전혀 구겨짐 없이 멀끔한 재킷의 자태! 영상을 보고 나면 영상 속 착장 제품에 절로 눈이 가게 되는데요. 구김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비결은 바로 로가디스가 자랑하는 ‘스마트’ 속에 있습니다. COMPORT, STRETCH, STYLISH, LIGHT 등 제품마다 기능성을 부여해 어디서든 스마트한 핏감과 편안함을 자랑하죠. 어떤 자세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경량 소재로 가벼움을 더한 스마트 스타일링은 기본!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포트(AIR-PORT) 제품은 특수 소재와 소프트 메이킹 공법으로 답답함은 줄이고 쾌적함을 선사합니다. 

어느 순간에나 돋보이는 스타일 연출 또한 눈여겨봐야 할 부분!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남자가 마주하는 어떤 상황에도 문제 없습니다. 바로 스타일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스마트 스타일링(Smart Styling)이 가능해진 겁니다. 로가디스와 함께라면 말이죠. 

 
 
▲서커(sucker) 소재 사용으로 신축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가지 않는 로가디스 에어 서커 재킷 
 
 

영상 속 주인공이 입었던 착장 상품은 홈페이지 내에서 모아볼 수 있으니 관심 가는 상품이라면 한 번쯤 구경해보는 것도 좋겠죠? 셔츠, 팬츠, 재킷 등을 하나씩 조합해보면 날 위한 스마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캠페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와도 같은 영상미다”, “끝까지 볼 수 밖에 없는 퀄리티”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제일기획 블로그 독자 여러분의 눈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18SS 시즌을 맞아 공개하는 로가디스의 스마트한 스타일링 제안! 아래 <SPY> 본편 영상과 ‘요원 K’ 배우 박종수씨의 촬영 뒷얘기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지금 로가디스에선 스마트 스타일링 2.0 <SPY> 본편 영상 공유 이벤트와 3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 마스터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SF SHOP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2.0 ·  ROGATIS ·  SSF SHOP ·  로가디스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스마트 스타일링 ·  스파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