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2014 뉴욕페스티벌, 수상결과 발표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4.05.13 09:40 조회 5065
2014 뉴욕페스티벌, 수상결과 발표

2014 뉴욕페스티벌 수상결과가 지난 4월 30일(현지시간) 뉴욕공공도서관에서 개최된 뉴욕쇼에서 발표됐다. 그 결과 ▲올해의 브랜드 볼보 그룹 ▲올해의 프로덕션 Bacon CPH 덴마크 ▲올해의 네트워크 BBDO 등이 수상했으며, 국내에서는 11개의 작품이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또한 학생 부문에서 국내 대학생들이 1등상인 First Prize Award를 수상했다. 1등을 수상한 팀은 박재원, 이정복, 김재호, 이샛별(홍익대), 박성희(경희대), 노수영(동국대) 6인으로, ▲1등상 다우니 ‘다우니 태그’ ▲3등상 유니세프 ‘실종아동 도플갱어’ 등의 작품으로 본상 2개와 파이널리스트 1개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김연지 외 4명이 구글 ‘유니카트’로 3등상을 수상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광고협회가 운영하는 글로벌크리에이티브스쿨 수강생인 정예지 외 2명의 아마존 ‘Open Your Story’를 비롯해 총 8개의 작품이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하는 등 국내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2014 뉴욕페스티벌 ·  뉴욕쇼 ·  수상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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