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젠트닷컴의 서비스를 받으면 행복해집니다.
''아이리젠트닷컴은 테헤란로 벤처밸리의 소규모 닷컴이 아니다. 세계적인 금융그룹 리젠트의 종합금융서비스 인터넷이다.''
새로운 경제인터넷 아이리젠트닷컴이 출범하면서 인터넷 비즈니스의 포부를 밝히는 첫 CM ''기업 PR''편을기획하면서 제작팀은 자동차보험PR ''8% 덜내는 자동차보험''만으로는 자칫 소규모 닷컴의 이미지를 줄 수도 있다는 판단아래 기업PR과 자동차보험PR을 동시에 멀티스팟 형식으로 내보내기로 했다.
먼저 기업 PR ''세계적인 금융그룹 리젠트의 경제인터넷''을 통해 전세계인의 행복한 모습을 한컷 한컷 담아내며 아이리젠트닷컴이 전세계적인 종합금융 그룹임을 보여주고 있으며, 자동차보험 PR ''클릭하면 따라붙는다. 지금 8% 덜내는 자동차 보험을 만나세요''를 통해 가장 경제적인 인터넷임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마치 외국에서 직수입한 CM을 보는 듯한 이번 작품은 호주 현지에서 촬영을 했는데 현지 모델들의 자연스런 연기, 행복한 웃음들이 이어지는 간결한 컷, \이 떨어지는 이미지, 영국풍의 젠틀한 배경음악과 징글 등으로 아이리젠트닷컴이 세계적인 금융인터넷이며 동시에 아이리젠트닷컴의 서비스를 받으면 행복해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이번 CM은 최근 광고모델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채은석 감독이 유레카로 옮기면서 찍은 첫번째 작품.
채 감독은 아이리젠트닷컴의 전체적인 톤 앤 매너를 유지하기 위해 호주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180명의 모델을 이틀동안 일일이 인터뷰하며 이미지에 가장 맞는 37명의 모델을 최종확정했다. 97년 미스코리아 진 김지연씨가 마지막 장면에서 외국 모델들과 함께 활짝 웃는 장면에 잠깐 등장하기도 한다.
전문직 여성과 남성, 연인, 손녀와 할아버지 등등 아이리젠트닷컴의 서비스로 행복한 이들의 웃음을 담으며 ''세계적인 금융그룹 리젠트가 우리나라에 왔다. 전세계 사람들이 아이리젠트닷컴의 서비스를 받으며 행복해한다''는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아이리젠트닷컴 클릭하면 돈이 따라붙는 사이트입니다.
아이리젠트닷컴은 경제포털사이트로서 주식 분석 등 일반인들에게 경제전반에 관한 돈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데 특히 8% 덜내는 자동차보험은 일반 자동차 보험에서 보험중개인의 수수료는 뺀 금액으로 인터넷전용 보험상품이다. 한마디로 누르면 돈이 따라붙는 사이트인 것이다.
소비자는 아이리젠트닷컴을 통해 리젠트증권, 리젠트화재, 리젠트자산운용, 리젠트종합금융 등 리젠트그룹의 모든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리젠트닷컴은 1990년 영국에서 시작한 금융그룹으로 10년만에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금융그룹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성공적인 인수, 합병을 통해 앞서나가고 있는 그룹이다.우리나라에는 처음 대유리젠트 증권으로 들어와 크게 성공을 거두었으며 최근에는 일은증권의 첫 번째 인수합병대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iRegent.com 사이트는 금융지주회사 (주)코리아 온라인에서 운용을 하고 있다.
자료제공: 퍼블리시스 웰콤 6팀 최지영 부장 ☎ 02-6363-6011, 웰콤 홍보담당 신경윤 ☎ 02-6363-4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