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닫힌 마음을 여는 DM, 마음을 사로잡는 편지!
전화가 귀하던 예전엔 편지를 주고받는 일이 일상이었습니다. 그런데도 편지를 쓰거나 받아든 날은 늘 설레고 기뻤습니다. 언제부턴가 첨단 통신 수단이 편지를 대신하게 되면서, 우리는 편지의 즐거움을 영영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들 마음속에 편지에 대한 향수와 반가움은 여전히 더 깊고 간절하게 살아 있습니다. 정성들인 편지 한 통은 감동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그래서 편지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최상의 도구입니다. 이제 이 책이 있어 언제든 감동의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DM의 종류별 작성 요령 및 효과적인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있다.
- 실제의 모범 편지 사례를 발굴하여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 편지는 주제별/상황별로 구분하여 다양하고도 풍부한 사례를 게재하고 있어 어떤 상황에서도 요긴하게 뽑아쓸 수 있도록 하였다.
- 다년간 손수 컨설팅과 교육을 수행해온 지은이의 현장 노하우를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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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이 │ 조지혜
성신여대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숭실대 여성경영자 과정을 수료하였다. 현재 한국판매연구소 실장으로 연구소가 수행하는 교육 및 컨설팅 관련 기획 업무를 15년째 총괄하고 있으며, DM 관련 컨설팅 및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주요 출강 기업 및 단체는 동양매직, 한국무역협회, 한글과컴퓨터, 현대해상화재보험, LG화재, 대우자동차, 삼성생명, 국민생명, 상공회의소, 한국화장품 등 국내 굴지의 기업 및 단체다. 저서로는《누구나 활용 가능한 DM사례집》이 있으며, 고객을 감동시키는 편지 및 DM 개발 및 사례 발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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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
조지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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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 |
시대의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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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일 |
2008.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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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
608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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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
978895940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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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DM과 편지에 관하여
CHAPTER 1. DM과 세일즈 레터
1. 정의
2. DM의 특성
3. DM의 종류
4. DM 성공의 포인트
5. 영업 활동에서의 편지의 역할
PART 2. 실제 상황별 편지 쓰기
CHAPTER 1. 마음의 문을 여는 편지
1. 첫 방문 전에 쓰는 자기 소개 편지
2. 연고자에게 쓰는 자기 소개 편지
3. 소개받은 가망고객에게 쓰는 자기 소개 편지
4. 전화로 문의한 가망고객에게 쓰는 자기 소개 편지
CHAPTER 2. 인간관계를 좋게 하는 편지
1. 첫 방문(만남) 후에 쓰는 감사 편지
2. 재방문 후에 쓰는 각종 감사 편지
3. 부재중에 방문 후에 쓰는 편지
4. 기존고객에게 쓰는 문안 편지
5. 계약(구입) 후에 쓰는 감사 편지
6. 전화 주문에 대한 감사 편지
7. 소개에 대한 감사 편지
8. 설문지 협조에 대한 감사 편지
9. 고객의 조언에 대한 감사 편지
10. 내사 및 내점에 대한 감사 편지
11. 선물에 대한 감사 편지
12. 결제에 대한 감사 편지
13. 이벤트 참가에 대한 감사 편지
14. 상품 문의에 대한 감사 편지
15. 성원에 대한 감사 편지
16. 자신의 결혼식에 참석한 고객에게 쓰는 감사 편지
CHAPTER 3. 각종 안내 문안
1. 가격 안내
2. 개점 및 개업 안내
3. 이전 안내
4. 제품 서비스 안내
5. 이벤트 안내
6. 신제품 안내
7. 자료 발송 안내
8. 기타 안내
CHAPTER 4. 각종 축하 편지
1. 생일 축하 편지
2. 결혼 축하 편지
3. 회갑 축하 편지
4. 탄생 축하 편지
5. 고객 자녀의 돌 축하 편지
6. 입학 축하 편지
7. 졸업 축하 편지
8. 취직 축하 편지
9. 승진 축하 편지
10. 개업 · 이전 · 창업 축하 편지
11. 집 장만 · 입주 축하 편지
12. 퇴원 축하 편지
CHAPTER 5. 기타 문구
1. 소개 부탁
2. 권유
3. 요청
4. 촉구
5. 사과
6. 거절
7. 위로와 격려
8. 병문안
CHAPTER 6. 계절 인사
1. 봄철 문안
2. 여름철 문안
3. 휴가 문안
4. 가을철 문안
5. 추석 문안
6. 겨울철 문안
7. 연말연시 문안
8. 설날 인사
9. 월별 계절인사 문구
10. 끝 인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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