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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략론
저자 Paul Tamporal
출판사 석정
발행일 2006-03-20
페이지 388
ISBN 8988064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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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소개│Introdu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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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비전에서 가치평가까지. 본서는 실지 사례를 중심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과 관리의 여러 원리와 원칙들을 쉽고 흥미롭게 소개하였다. 특히 브랜드 비전, 브랜드 포지셔닝, 브랜드 아키텍처, 브랜드 확장 등과 같은, 브랜드 자산의 확립과 운영관리에 있어서 핵심적인 개념과 수단, 전략 등을 알기 쉬운 사례로 풀어 연구`실무에의 적용을 돕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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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소개│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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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관리의 역할 변화
2 브랜드 비전, 전략 그리고 소비자에 대한 통찰력
3 포지셔닝과 브랜드 관리
4 브랜드 아키텍처
5 세 가지 딜레마: 브랜드 확장, 브랜드 재활성화, 브랜드 제거
6 브랜드 관리를 위한 토탈 커뮤니케이션
7 인터넷 브랜드 관리와 고객 관계 관리
8 브랜드여 장수하라!: 브랜드 문화 창조하기
9 브랜드 성공의 척도: 시장 조사와 브랜드 가치 평가
10 결론
부록-브랜드 관리 도구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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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략론 [Paul Tampor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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