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위력과 함정 / 임성룡
기사입력 2005.03.01 12:00 조회 907













서명 : 마케팅의 위력과 함정
저자 : 임성룡
출판사 : 학문사
출간일 : 2004년 06월 15일
쪽수 : 417 쪽
ISBN : 8946722223

비즈니스맨에게 있어서 가치를 향상시키는 것, 타인에게 그 가치를 나눠주는 보람을 즐기는 마케팅의 단순한 성공 방정식을 알려준다. 저자는 기존의 개인비즈니스에 적용되어 비즈니스의 이론으로 통했던 것들이 기업비즈니스에서는 매우 부적절한 마케팅 기법이라는 것을 지적하며, 기업비즈니스의 성공 비결은 개인비즈니스의 차원과 별도로 존재한다는 것을 역설하고 마케팅 분야에서 활동했던 자신의 경력을 살려 기업비즈니스 나름의 특별한 노하우를 제시한다.



서문

1장 마케팅의 기초적 사항
2장 마케팅과경쟁력
3장 소비자를 향한 초점
4장 차별성의 추구
5장 충성고객이 성패를 좌우한다

6장 고객지향 성공접근 사례
7장 마케팅 믹스전략
8장 마케팅지향 경영
9장 창조와 모방
10장 비즈니스맨 경쟁력의 3가지 기본가치

11장 3가지 기본가치의 구체적 실현
12장 비즈니스맨의 능력과 전략
13장 현장의 전략적 기술
14장 네트워크 마케팅
15장 마케팅 능력과 SR 경쟁력프로그램
참고자료

마케팅의 위력과 함정  ·  임성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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