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03호
기사입력 2011.05.23 08:26 조회 6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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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파게티 vs 짜짜로니, 짜장라면 집중 탐구
삼양라면의 숨겨진 이야기


[No.1] 주목할만한 라면광고 - 소녀시대부터 신봉선까지!


크리에이티브 >TVCF
어디서 해물없이 라면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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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 > TVC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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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 > TVC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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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 > TVC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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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 > TVC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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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2] 해외 라면광고 및 온라인 CF- 엽기로 얼룩진 라면 광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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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News & Magazine - 새로 업데이트된 읽을 거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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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광고업계
오리콤 대학생 주니어보드 선발
오라, 오리콤으로! 오리콤과 함께 미지의 광고세계를 개철할 12명의 열혈 대학생을 모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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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광고업계
‘2011 부산국제광고제’출품작 6월 15일 마감
2011 부산국제광고제는 세계 최초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컨버전스 광고제로365일 언제, 어디서나 출품이 가능한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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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거진 > 광고
먹고 싶은 것이 많아서 하고 싶은 것이 많은가!
자정이 되어야만 문을 여는 식당. 대부분의 사람들이 출근하는 아침 7시가 되면 문을 닫는 식당. 메뉴는 돼지고기 된장국, 정식과 술 3종류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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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백점 커뮤니케이션 매거진 > 브랜드
클라우드 소싱 : 디지털시대의 광고, 소비자에서 해답을 얻다 매거진 > 해외 광고계 이슈
[세상 낯설게 보기] 당신이 이기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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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3] 새로나온 광고들- 요새 새로 나온건 뭐가 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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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 >TVCF
착한 5월 페스티벌
홈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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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TVC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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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 > TVCF
새로운 OB를 마실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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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 > TVCF
소통이 콸콸콸
SK텔레콤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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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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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HSAD, AI 워크플로우 플랫폼 ‘대시플로우’ 구축… ‘대시 2.0’ 전략 고도화하며 전사적 AX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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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view] 일의 방식에 답이 있다_심지혜 대표가 말하는 크리액티브 솔루션_1
존중과 자율이 만드는  탁월한   크리액티브(Creactive) 솔루션 마스삼공(MARS30) 심지혜 대표 마스삼공(MARS30) 심지혜 대표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화성은 끝없는 호기심과 탐사의 대상, 가능성으로 가득한 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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