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진짜 우리가 원하던 곳으로’ 편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24.10.24 02:57 조회 375
 



‘진짜 우리가 원하던 곳으로’ 편

제주항공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인 ‘가자, 우리에겐 J가 있다’의 후 속 캠페인으로 진행된 ‘진짜 우리가 원하던 곳으로’ 편이 파이널 리스트에 올랐다. 이번 캠페인은 소도시를 중심으로 신규 취항을 이어온 일본과 하반기 새롭게 취항하는 발리를 배경으로 한 2편 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일본 소도시와 발리의 이름 모를 마을에서 낯선 여행객을 맞이하는 현지인과 유명 관광지를 벗어나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2030 여행객이 만나는 장면을 통해 MZ세대의 여 행 트렌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줬다. 제주항공은 평범한 일상 속에 서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마무리까지 모든 여정을 함께한다 는 제주항공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다. 심사평 으로 “LCC 항공사인 제주항공이 기본기가 탄탄한 캠페인 구성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이 의미 있다”라고 말 했다.
adz ·  9/10월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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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월드컵 패러디 광고(임채무)로 돼지바 신드롬을 일으킨 데 이어 올해 돼지바 광고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축구에 이어 이번엔 피겨스케이팅을 패러디했다. 모델은 전혀 의외의 인물인 예지원과 로버트 할리(한국명 : 하일). 피겨스케이트 경기 대회 출전한 선수와 코치를 패러디 한 광고에서 예지원은 선수로, 로버트 할리는 코치 역할을 맡았다. 선수로 등장한 예지원은 어려운 피겨스케이팅 동작을 보여주는데, 동작을 할 때마다 코믹한 표정으로 돼지바를 먹음직스럽게 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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