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우트의 도서증정이벤트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20.03.16 12:00 조회 2709






 
펜타브리드 뉴스레터 샤우트 416호 발행~! 과
동시에  이벤트 진행합니다 
 
영국 켄트대학교 연구진들의 리서치에 따르면
크리에이티브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평균적으로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적었다고 해요.
 
이상과 혁신을 세상에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들.
죽음이라는 현실적인 상황을 초월하는 업을 하고 있기에 그런 걸까요?
 
그래서인지 크리에이터들은
죽음 이후에 무언가를 세상에 남기곤 합니다.
단순한 업적 이상의 어떤 영향력을요.
 
마음도 몸도 다독다독하는 가을을 맞아
샤우트가 선정한 도서 '죽음의 에티켓'
 
타임즈가 선정한 올해 꼭 읽어야 할 책인데요,
우리나라에는 올해 9월 갓 발간이 되었습니다.
 
죽음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며, 
지금의 삶을 더 찬란하고 크리에이티브하게 
살기 위한 방법을 담았습니다.
 
도서증정이벤트는 
[펜타브리드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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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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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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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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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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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2025밈] 08월 편 - 지금부터 밈집 시작할테니까 댓글 좀 예쁘게 써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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