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위해 준비했어~★ 메리 이벤트-마스!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2.30 12:00 조회 5103
 

메리 크리스마스~! 언제 들어도 설레는 캐럴 송과 빛나는 조명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는 요즘.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말만 들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여러분들은 어떻게 즐기고 계시나요?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는 1년에 딱 한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누릴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채워볼까 합니다.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축제부터 소장 욕구를 뿜뿜! 자극하는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까지! 오직 크리스마스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즌 이벤트를 함께 살펴볼까요?
 

환상적인 조명과 퍼레이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

ⓒ에버랜드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곳!
에버랜드가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축제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정보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콘셉트에 맞추어 새롭게 리뉴얼 된 퍼레이드 카와 한층 더 화려해진 출연 캐릭터들의 의상이 포인트라고 해요. 캐럴에 맞추어 하얀 눈까지 흩날리는 퍼레이드라니, 한층 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겠어요!

또한 화려한 불꽃쇼로 사랑받는 일루미네이션 판타지 공연 ‘타임 오디세이’도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버전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캐럴이 들려오는 스펙터글한 불꽃쇼를 감상하고 불꽃과 함께 인생 샷도 남기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에버랜드의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즐겨보아요!


소장 욕구 뿜뿜!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네즈


크리스마스에만 소장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를 입은 뷰티 제품!
시즌 에디션 제품은 오직 올해의 크리스마스에만 소장할 수 있어 더욱 구매욕을 자극하는데요. 올해에도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뷰티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뿜뿜! 자극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을 모티브 한 라네즈의 드림 버블(Dream Bubble) 컬렉션은 설렘 가득한 연말을 표현한 오로라 빛깔이 특징인데요. 영롱한 패키징과 더불어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되지 않았던 소용량 제품도 새롭게 만들어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해요!


ⓒ에뛰드하우스


귀여운 루돌프 패키징이 눈을 사로잡는 에뛰드하우스의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에디션은 마스카라, 핸드크림, 캔들, 브러쉬 등 다양한 제품들 속에 크리스마스를 담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색조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해요. 한눈에 봐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느낌이 뿜어져 나오는 사랑스러운 컬렉션이네요!

뷰티 기능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물씬 느낄 수 있는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그동안 애정 했던 제품이나 눈여겨보았던 제품들이 있다면,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으로 올해의 크리스마스를 간직해보는 것 어떠세요?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는 산타 특가로!
마켓컬리 산타 특가


ⓒ마켓컬리


12월은 내내 크리스마스라는 말이 있죠? 그 말을 실현시켜주는 듯 매일을 크리스마스같이 만들어주는 할인전이 있습니다. 바로 마켓컬리의 산타 특가! 마켓컬리에서는 오전 11시만 되면 산타의 선물 같은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산타 특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의 달인 12월에 매일 진행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약 4백여 브랜드의 약 2천5백여 개 상품으로 컬리만의 차별화된 상품 구색을 갖춘 연말 기획전은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리 온니’ 상품이 291개나 된다고 하니,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와 따뜻한 연말 준비가 필요하다면 마켓컬리와 함께해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축제부터 풍족한 크리스마스 기획할인전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이벤트로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알차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치도록 할게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드림 버블 ·  라네즈 ·  루돌프 ·  루돌프 커밍 투 타운 ·  마케팅 ·  마켓컬리 ·  뷰티 ·  산타 ·  산타특가 ·  아이디어 ·  에뛰드하우스 ·  에버랜드 ·  제일기획 ·  크렌드 ·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 선물 ·  크리스마스에디션 ·  크리스마스축제 ·  크리스마스판타지 ·  크리에이티브 ·  타임 오디세이 ·  화장품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Interview 1]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혁신 넘어 성장 이끄는 리더, 강지현 서비스플랜 코리아 대표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독일계 종합광고대행사인 서비스플랜 그룹의 한국법인은 2013년 본격 진출했다. 강지현 대표는 서비스플랜 코리아의 전신인 리퀴드 캠페인에 이사로 입사해 2017년에 대표로 선임됐다. 강 대표는 BMW, 이케아, 앱솔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Absinthe(압생트), 마주(魔酒)에 얽힌 오해와 진실
'압생트(Absinthe)’는 19세기부터 20세기 초엽까지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술이다. 영롱한 에메랄드 빛 녹색이 특징적인 이 술은 ‘녹색 요정’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단순히 그 빛깔 때문만은 아니었다. 이 술을 마시면 녹색 요정 즉 ‘헛것이 보이는’ 환각체험을 한다는 믿음 때문이기도 했다. 프랑스의 알제리 지배가 무르익어가던 1840년대, 프랑스 정부는 자국의 파견부대를 말라리아와 이질로부터 지키기 위해 ‘약술’ 압생트를 치료예방약으로 배급했다.
[월간 2023밈] 02월 편 - 널 위해 밈집을 준비했어, 연진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인생을 망친 가해자들에게 처절한 복수를 하는 내용으로, 작감배 삼박자가 완벽한 드라마라고 말하고 있어요. 3월 10일 파트 2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어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월간 2023밈] 02월 편 - 널 위해 밈집을 준비했어, 연진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인생을 망친 가해자들에게 처절한 복수를 하는 내용으로, 작감배 삼박자가 완벽한 드라마라고 말하고 있어요. 3월 10일 파트 2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어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월간 2023밈] 02월 편 - 널 위해 밈집을 준비했어, 연진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인생을 망친 가해자들에게 처절한 복수를 하는 내용으로, 작감배 삼박자가 완벽한 드라마라고 말하고 있어요. 3월 10일 파트 2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어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