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위해 준비했어~★ 메리 이벤트-마스!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2.30 12:00 조회 4983
 

메리 크리스마스~! 언제 들어도 설레는 캐럴 송과 빛나는 조명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는 요즘.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말만 들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여러분들은 어떻게 즐기고 계시나요?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는 1년에 딱 한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누릴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채워볼까 합니다.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축제부터 소장 욕구를 뿜뿜! 자극하는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까지! 오직 크리스마스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즌 이벤트를 함께 살펴볼까요?
 

환상적인 조명과 퍼레이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

ⓒ에버랜드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곳!
에버랜드가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축제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정보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콘셉트에 맞추어 새롭게 리뉴얼 된 퍼레이드 카와 한층 더 화려해진 출연 캐릭터들의 의상이 포인트라고 해요. 캐럴에 맞추어 하얀 눈까지 흩날리는 퍼레이드라니, 한층 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겠어요!

또한 화려한 불꽃쇼로 사랑받는 일루미네이션 판타지 공연 ‘타임 오디세이’도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버전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캐럴이 들려오는 스펙터글한 불꽃쇼를 감상하고 불꽃과 함께 인생 샷도 남기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에버랜드의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즐겨보아요!


소장 욕구 뿜뿜!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네즈


크리스마스에만 소장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를 입은 뷰티 제품!
시즌 에디션 제품은 오직 올해의 크리스마스에만 소장할 수 있어 더욱 구매욕을 자극하는데요. 올해에도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뷰티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뿜뿜! 자극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을 모티브 한 라네즈의 드림 버블(Dream Bubble) 컬렉션은 설렘 가득한 연말을 표현한 오로라 빛깔이 특징인데요. 영롱한 패키징과 더불어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되지 않았던 소용량 제품도 새롭게 만들어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해요!


ⓒ에뛰드하우스


귀여운 루돌프 패키징이 눈을 사로잡는 에뛰드하우스의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에디션은 마스카라, 핸드크림, 캔들, 브러쉬 등 다양한 제품들 속에 크리스마스를 담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색조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해요. 한눈에 봐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느낌이 뿜어져 나오는 사랑스러운 컬렉션이네요!

뷰티 기능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물씬 느낄 수 있는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그동안 애정 했던 제품이나 눈여겨보았던 제품들이 있다면, 뷰티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으로 올해의 크리스마스를 간직해보는 것 어떠세요?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는 산타 특가로!
마켓컬리 산타 특가


ⓒ마켓컬리


12월은 내내 크리스마스라는 말이 있죠? 그 말을 실현시켜주는 듯 매일을 크리스마스같이 만들어주는 할인전이 있습니다. 바로 마켓컬리의 산타 특가! 마켓컬리에서는 오전 11시만 되면 산타의 선물 같은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산타 특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의 달인 12월에 매일 진행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약 4백여 브랜드의 약 2천5백여 개 상품으로 컬리만의 차별화된 상품 구색을 갖춘 연말 기획전은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리 온니’ 상품이 291개나 된다고 하니,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와 따뜻한 연말 준비가 필요하다면 마켓컬리와 함께해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축제부터 풍족한 크리스마스 기획할인전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이벤트로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알차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치도록 할게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드림 버블 ·  라네즈 ·  루돌프 ·  루돌프 커밍 투 타운 ·  마케팅 ·  마켓컬리 ·  뷰티 ·  산타 ·  산타특가 ·  아이디어 ·  에뛰드하우스 ·  에버랜드 ·  제일기획 ·  크렌드 ·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 선물 ·  크리스마스에디션 ·  크리스마스축제 ·  크리스마스판타지 ·  크리에이티브 ·  타임 오디세이 ·  화장품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Series - 애드버게임과 게임 캐릭터
새로운 광고매체 중에 ‘애드버 게임’이라는 것이 있다. 광고(Advertising)와 게임(Game)을 혼합해 만들어진 용어로, ‘게임 속에 삽입된 광고 메시지’를 일컫는다. 마케터들은 TV·라디오·신문·잡지를 이용한 전통광고보다 애드버게임이 더 효과가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는데, 아마도 소비자가 직접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생겨나는 부가적 효과 -주의 집중이나 엔터테인먼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Campaign Story] 오버맨이 알려주는 '밀리의 서재' 캠페인 리뷰
이런 독서는 처음이지? 밀리의 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캠페인   글 이서현 AE | 오버맨 2025년 새해가 밝던 날을 떠올려 봅시다. 올해의 다짐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혹시 ‘독서’도 그 중 하나 아니었나요? 올해는 진짜 읽는다. 하지만 2024년에도 진짜 읽는다 하지 않았었나요? 2023년에도, 202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1] 2025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3월 7일부터 3월 24일까지 총 17일간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조사는 국내 주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총 71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1] 2025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3월 7일부터 3월 24일까지 총 17일간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조사는 국내 주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총 71개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2
해당 기사는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과 이어집니다.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9] 매체별 광고 집행 계획 [도표10] 중간광고 집행 계획 [도표11] OOH광고 집행 계획 주요 매체별 집행 계획에서는 온라인/모바일 광고가
[Campaign Story] 오버맨이 알려주는 '밀리의 서재' 캠페인 리뷰
이런 독서는 처음이지? 밀리의 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캠페인   글 이서현 AE | 오버맨 2025년 새해가 밝던 날을 떠올려 봅시다. 올해의 다짐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혹시 ‘독서’도 그 중 하나 아니었나요? 올해는 진짜 읽는다. 하지만 2024년에도 진짜 읽는다 하지 않았었나요? 2023년에도, 202
[TREND&ISSUE] 통계로 알아보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1] 2025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3월 7일부터 3월 24일까지 총 17일간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조사는 국내 주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총 71개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2
해당 기사는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과 이어집니다.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9] 매체별 광고 집행 계획 [도표10] 중간광고 집행 계획 [도표11] OOH광고 집행 계획 주요 매체별 집행 계획에서는 온라인/모바일 광고가
[Campaign Story] 오버맨이 알려주는 '밀리의 서재' 캠페인 리뷰
이런 독서는 처음이지? 밀리의 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캠페인   글 이서현 AE | 오버맨 2025년 새해가 밝던 날을 떠올려 봅시다. 올해의 다짐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혹시 ‘독서’도 그 중 하나 아니었나요? 올해는 진짜 읽는다. 하지만 2024년에도 진짜 읽는다 하지 않았었나요? 2023년에도, 202
[TREND&ISSUE] 통계로 알아보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1] 2025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3월 7일부터 3월 24일까지 총 17일간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조사는 국내 주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총 71개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2
해당 기사는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과 이어집니다.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9] 매체별 광고 집행 계획 [도표10] 중간광고 집행 계획 [도표11] OOH광고 집행 계획 주요 매체별 집행 계획에서는 온라인/모바일 광고가
[Campaign Story] 오버맨이 알려주는 '밀리의 서재' 캠페인 리뷰
이런 독서는 처음이지? 밀리의 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캠페인   글 이서현 AE | 오버맨 2025년 새해가 밝던 날을 떠올려 봅시다. 올해의 다짐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혹시 ‘독서’도 그 중 하나 아니었나요? 올해는 진짜 읽는다. 하지만 2024년에도 진짜 읽는다 하지 않았었나요? 2023년에도, 202
[TREND&ISSUE] 통계로 알아보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