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부동산은, 직방으로 하는거야
-
2025.11.05 10:04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제작 직방 브랜드 캠페인 3,500만 뷰 돌파
제일기획이 제작한 프롭테크 기업 직방의 브랜드 캠페인이 공개 약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부동산은 직방으로 하는거야’를 타이틀로 한 이번 캠페인은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의 얼굴로 내세웠다. 캠페인 영상은 전지현의 새로운 집을 보러 온 동생과의 대화로 시
-
-
또 만나 대만! 가면 갈수록 또 가고 싶은 대만의 매력은?
-
2025.11.05 09:5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방유빈 CD
처음 대만을 만난 건 13년 전 출장 때였다. 짧은 일정 끝에 펑리수 한 상자 사 들고 돌아왔지만, 그곳에서 마주친 친절한 미소와 밤거리의 붉은 홍등, 그리고 낯선 향신료 냄새가 꽤 오랫동안 남았었다. 그 후에도 두세 번 더 찾은 대만, 무척이나 더웠지만 그때마다 땀을 식혀주던 빙수와 밀크티, 골목마다 자리한 아기자기하고 작은 가게들, 그리고 그 안의 따뜻한 사람들…
언제나 그곳은 화려하진 않았지만
-
-
<제일문물단>수면 여행과 꿈을 저장하는 기술
-
2025.11.05 09:44
| CHEIL WORLDWIDE
-
제일 매거진 편집팀
세계 곳곳의 엉뚱한 트렌드 속엔 오늘을 사는 소비자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이번 <제일문물단>은 수면에 관한 독특한 트렌드를 가져왔습니다. 깊은 잠을 여행의 목적으로 삼는 ‘수면 트래블(Sleep Travel)’, 그리고 잠든 사이의 꿈을 기록하고 해석하려는 AI 기술이죠. 수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수면에 얽힌 신기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시죠.
문물 1. 잠자려고 여행
-
-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진화하는 거실
-
2025.11.05 09:30
| CHEIL WORLDWIDE
-
이재훈 IT 커뮤니케이터 겸 작가
팬데믹은 우리 일상의 많은 것을 바꾸었지만, 그 중에서도 변화의 중심에 선 공간을 꼽자면 단연 ‘거실’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사람들은 거실이란 공간의 가능성을 새롭게 바라보기 시작했다.
과거 거실은 가족이 함께 TV를 보거나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머무는 공간’에 가까웠다. 그러나 첨단 IT 기술과 다채로운 콘텐
-
-
나를 브랜딩하는 공간, 집
-
2025.11.05 09:23
| CHEIL WORLDWIDE
-
김용섭 트렌드 분석가 /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장
당신에게 집은 어떤 의미인가? 그동안 한국인에게 집은 재산이지 재테크의 수단이었지 정체성의 무대는 아니었다. 자산 중 3/4 정도가 부동산일 정도로, 집을 생활 공간보다 투자의 대상으로 더 크게 여겼던 한국인의 욕망에도 변화가 생겼다. 집을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담는 공간이라 인식하고, 인테리어와 가구에 공들이고 있는 것이다. 이건 과시와 자기만족이 결합한 욕망이다.
가구는 왜
-
-
가성비를 넘어 힐링 코드로, 20대 집밥 트렌드
-
2025.11.05 09:15
| CHEIL WORLDWIDE
-
김성욱 대학내일20대연구소 매니저
최근 대학생들 사이에서 ‘도시락 인증’이 유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오늘의도시락’을 검색하면 12만 개가 넘는 게시물이 나온다.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통곡물과 제철 채소, 두부면 등을 활용한 건강식을 직접 만들고, 예쁜 도시락통에 담아 취향껏 플레이팅해 공유한다. 20대는 도시락을 학교나 직장에 가져가기도 하지만, 집밥 루틴의 하나로 받아들이며 건
-
-
제일기획, 다문화청소년과 삼성이 함께하는 여름캠프 개최
-
2025.09.02 01:42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은 7일 삼성화재 글로벌캠퍼스(경기 고양시 소재)에서 다문화청소년과 삼성이 함께하는 ‘삼성 다문화청소년 스포츠 클래스’ 여름캠프를 개최했다.
삼성 다문화청소년 스포츠 클래스는 다문화 및 비다문화청소년들이 함께 스포츠 활동을 하며 자신감과 사회성을 길러 튼튼한 몸과 마음으로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는 CSR 사업이다.
제일기획은 지난 한 학기 동안 스포츠 클래스에 참여해 온 청
-
-
<제일문물단> Z세대식 무표정과 호러 피트니스
-
2025.09.02 01:36
| CHEIL WORLDWIDE
-
제일 매거진 편집팀
세계 곳곳의 엉뚱한 트렌드에는 늘 오늘을 사는 소비자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이번 달 <제일문물단>은 요즘 미국 Z세대 사이에 유행하는 독특한 응시법(?)과 공포 영화를 운동으로 바꾼 미국의 피트니스 실험을 소개합니다.
문물 1. Z세대는 왜 무표정으로 응시할까? ‘Gen Z Stare’
요즘 미국에선 ‘젠지 스테어(Gen Z Stare)’라는 챌린지
-
-
광고로 완성한 팬덤 서사, 슈퍼참치 캠페인
-
2025.09.02 01:3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혜경 프로 (비즈니스 21팀)
출시된 이래 40여 년간 1등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지금까지 판매된 제품을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를 무려 16바퀴나 돌 수 있다. 모르는 사람도, 한 번이라도 먹어보지 않은 사람도 찾기 어려울 정도인 이 제품은 동원 F&B의 ‘동원참치’다.
1위 브랜드의 숙명이 있다면, 자신이 속한 카테고리의 부흥을 이끌어가야 한다는 것. 건강과 단백질 섭취에 대한 관심
-
-
웬즈데이 시즌2, ‘씽’의 서울 답사기
-
2025.09.02 01:23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서영 프로 (THE SOUTH 3팀)
팀 버튼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로 전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킨 ‘웬즈데이’가 드디어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국내 런칭 캠페인은 단순히 판타지 장르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보다 폭넓은 대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시즌 2 스토리 소개에 집중하기보다, 시즌 1과 시즌 2를 아우르는 ‘웬즈데이 통합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