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강동원이 추천하는 만화책?! 독자 마음 사로잡는 북큐레이션 콘텐츠
-
2025.07.09 02:52
| 고구마팜
-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아
책을 읽고 싶게 만드는 큐레이션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재미있는 콘텐츠가 넘쳐나는 시대에 ‘큐레이션’은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요.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독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떤 책을 추천하고 어떻게 소개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이 책 좋아요!”라고 말하는 건 더 이상
-
-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어렵지 않아요~ 유튜브 PPL의 성과 극대화하기
-
2025.07.09 02:42
| 고구마팜
-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 수 증가 추이는 명확한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유튜브 시청 환경에서 더 이상 광고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이른바 ‘광고 거부의 시대’에서 브랜디드 콘텐츠는 브랜드가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시청자층에게 자연스럽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은 광고는 회피하지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는 비교적 자연스럽게 수용하거든요.
이러한 특성을 이해한 브랜드
-
-
조회수 1,000만 광고는 뭐가 다를까? 유튜브에서 화제 된 최신 광고 모음집 [11, 12월 인기 광고 분석]
-
2025.07.07 02:22
| 고구마팜
-
소비자 마음에 쏙 드는 광고, 아르켜 줄게요!
기억에 남는 광고를 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어마어마한 콘텐츠 홍수에서 인기 광고는 목적성은 잃지 않으면서도, 소비자 가치를 중심으로 한 광고를 만들기 위한 행보를 보여줍니다. 그러기 위해서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읽어내고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오늘은 최신 인스트림 광고와 PPL 광고 속 매력 포인트를 살펴보며 소비자 감성과 경험을 브랜드와 어떻게 연결하려
-
-
올리브영, 다이소, 뷰티컬리 비교 분석! 타겟, 제품, 마케팅 전략까지 모두 다른 뷰티 시장 파헤치기
-
2025.07.07 01:40
| 고구마팜
-
뷰티 오프라인 시장이 과거 원 브랜드 로드샵 체제에서 현재 H&B스토어로 흐름이 넘어온 뒤로, 올리브영이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독주를 막기 위해서 다이소와 뷰티컬리를 비롯한 무신사, 지그재그 등 여러 플랫폼이 뷰티 시장에 뛰어들어 현재 뷰티 유통 업계는 치열한 ‘전쟁터’?입니다.
출처 (1) 올리브영 (2) 다이소몰 (3) 뷰티컬리
그중 유독 올리브영의 대항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