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56호
기사입력 2010.05.13 09:40 조회 6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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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똑해진 드라마 속 간접광고
요즘 PPL은 어딘가 다르다. 대놓고 광고를 하지 않는다. 특정 제품에 대해 노골적으로 설명하는 일도 없다. 대신 드라마 흐름과 엇나가지 않는 선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제품이나 업체가 자연스럽게 등장한다.
ㆍ다음, 국내 최초 '모바일 웹 광고 시대'
ㆍ'신한금융 CF모델' 강호동 가세
ㆍ지상파 간접광고 미디오션 이색전략
ㆍ월드컵 '앰부시 마케팅' 열기 뜨겁다
ㆍ방송광고시장 변화와 대응전략
ㆍNH농협 [같이의 가치] 두번째 이야기
ㆍ핫식스(HOT 6iX)로 제2의 신화창조
ㆍ스포츠 마케팅의 활용과 변화, 측정
ㆍIAT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
 
ㆍ2010년 3월 온라인 광고&미디어 동향
ㆍ2010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ㆍ기업문화 유형이 명성에 미치는 영향
ㆍ해외 지상파 다채널 플랫폼 정책 사례
ㆍ인터넷광고산업 동향 리포트 제3호
 
ㆍ준콤 | 매체 플래너 모집 | 5/17
ㆍDMC미디어 | AE 모집 | 5/20
ㆍ앱시브랜딩 | 디자이너 모집 | 5/20
ㆍ모브커뮤니케이션 | AE모집 | 5/31
ㆍ창강애드 | GD 모집 | 채용시까지
개 팔자도 힘듭니다. 결코 끊기지 않는 실
2NE1 빈폴 메이킹 여자의 변신은 무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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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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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et the Creator]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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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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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는 Artistic Intelligence THE APE SQUAD (디에이프스쿼드) YK 감독/대표
  취재·글 장 웅|사진 · 팡고TV촬영 유희래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 YK 감독(본명 김영기)은 AI의 무한한 가능성을 엿보며, 국내 최초 AI 제작 전문 스튜디오 ‘THE APE SQUAD’를 설립했으며, 지난해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최첨단 생성형 AI를 활용해 크리에이티브의 정점을 보여준 오프닝 영상으로 놀라움을 선보였다. 그의 연출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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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2025년 마케터들이 주목해야 할 리테일테크 트렌드 3
기술 1: 생성형 AI로 ‘맥락’을 반영해 고객 경험 향상   2024년부터 생성형 AI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점차 많은 소매업체가 실험 단계를 넘어 비용 절감과 고객 경험 향상 등의 이점을 가져다주는 사용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다. 생성형 AI가 리테일에서 이용되는 영역은 크게 검색과 생산이다. 소비자의 쇼핑을 돕는 쇼핑 어스시턴트 AI, 아마존 루퍼스 (출처: 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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